아 코루냐에서 역사 지구에 위치한 유로스타스 시우다드 데 라 코루냐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라 코루나 프로메나데 및 전사자 추모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멘히르까지는 0.1km 떨어져 있으며, 0.1km 거리에는 Praia dos Mouros도 있습니다.
“📝 총평 : 비즈니스 보다는 업이고 5성급 호텔보다는 살짝 아쉬운 하지만 라코루냐 산티아고 콤포스텔라 여행 기간 중 묵기 좋은 라코루냐 호텔!
📍위치 : 헤라클레스 탑, 안톤 캐슬 등과 가까운 곳! 관광지와 가가운 호텔을 선호한다면 추천합니다!
라코루냐가 대도시는 아니라 걸어서 3시간 정도면 전체 관광이 끝날 정도지만 여행자에게는 그
시간도 아까운만큼 유로스타 시우타드 라코루냐 호텔에 머물면 시간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3층에 배정 받았는데 바다가 보이는 전망이었어요! 바다뷰 호텔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머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합니다!
🎡 주변 추천 관광지 : 헤라클레스 탑, 안톤 캐슬 등 도보로 15-20분 가능! 이보다 더 가가운 호텔은 없었던 걸로 기억합니다! 그리고 호텔 뒤로 가면 바닷가로 이어지는 산책로도 있어서 바다보며 산책하기에 안성맞춤!
🍴부대시설 : 조식당 주중엔 7-10시까지 운영해서 서둘러 떠나야하는 여행객에겐 빠른 아침을 먹고 출발할 수 있는 이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8층에 짐도 있어서 여행 중 떨어진 체력을 단련할 수도 있습니다!
🛌 객실 컨디션 : 저는 3명이서 묵어서 소파 베드가 설치됐는데요. 소파베드는 움푹 꺼지는 현상이 있어서 솔직히 너무 불편해서 2인식 묵는겅 추턴드립니다! 이 외에는 너무 깔끔하고 침구류도 꿉꿎하지 않고 타월도 각자 2장씩 쓸 정도로 넉넉하고 유럽임에도 불구하고 난방도 잘 되는 편이라 좋았습니다.
스페인 북부 라코류냐 관광 오시는 분들은 꼭!!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