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얄 가든 호텔
Royal Garden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로얄 가든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7분이면 켄싱턴 궁, 13분이면 하이드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4.2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피카딜리 서커스도 있습니다.
“이 로이야르가덴호텔은 하이・스트리트켄진튼駅로부터 歩いて五~7分程道のととろに建たていまс. 이 호텔에 着kuまはたしんの店がuruあのと観ながり歩いていuruと しぐ is 입니다.私たち3人のpart 屋は로이야르스타지오는 35平米akuraいのpart屋입니다 .checkintimeの前に着いたのしケーツを3つ, 預なんとてKUれました.んもたiku あ り の 로(스타바 、파스타 가게, 라멘 焼kiそば店 팡屋san 他color々)음식점 をして下、ホtelの隣にありたてんの隣にありたりの隣にあてたてのTK마트に行木ました。 이 TK마트는 はば라마키り土産に最強ides 。中には블랜드 밧그야블랑드의 洋服もとてもあんiku売たていまс. ありとありとありゆuruものを안전한 보안을 유지하세요. 호텔에 戻루と綺麗に清掃 れてり, あり、코히、홋트쵸코레이트、紅tea、쿠키도揃たていて、浴室Amenityopenhariganのものと 浴室も広kustar5つのwind格もありました。Kingbeddtosofa 벳드を使いましたがsofaァ벳드도2人 十分眠れまс 。 5월 6일로 예정된 1일은 바스타오르야아메니티등이 変えてもりとていななたのたのしぐに持たてしてれました。また、테레비노작이 がわました되었습니다. 또는 크로젯트노전기게切れたりしてもしてもしぐ助けてukuれmas.ど여기서 여행을 떠나세요また、いつbasが来루노카하라 는 그렇지 않고, 私たは地下鉄を使いました입니다. 호텔은 레스트란이 ありましが使たていません입니다.ました。 젂자렌지がないのが唯一欠点입니다.ぐ近 iku ded 屋 kara miya 殿 が 見 え ま した . miya殿は閉まていたのしたのしたのした.着港에 7시로 到着したなたのと타크시데파딘톤마데, 포코카라타크시로 공간이 港へと考えていましたが、앞니와 상충할 수 있고, 3인이 할 수 없다면 호텔에서 텅 빈 곳으로 가거나, 오카네에 はそんなに変わないよと、深夜にも関わりず타크시대を調べてkuれ、早朝に大木めのた施していてKUれました。帰uru日に 早朝にも関わlarず, PART屋まケし-ツケー取りに来てukuれ、ta 쿠시니運ん으로 쿠레마했습니다. 프론트의 미하엘은 본당에 있습니다.에드윈모가 에드윈모와 같습니다.を使えuru하이・스트리트켄진튼駅、ば라마키や블랜드품も安いTK마트 、식베루이것에 困ないSUPA-やrestran、日本食、유니크로や丸亀製麺もあり PART屋は広KU、스탑후は親切なのに 皆親切なのに 皆親切なのしゅしめDesc。”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열 랭커스터 런던
Royal Lancaster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로열 랭커스터 런던의 경우 하이드 파크 및 켄싱턴 가든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마블 아치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로열 앨버트 홀도 있습니다.
“I had the fortunate opportunity to be selected as today's guest and upgraded to the Spires Suite, which allowed me to have a truly delightful time. The well-maintained state-of-the-art facilities and pleasant environment were among the best among 5-star hotels in central London. The location was also extremely convenient, with the subway right next door. The staff's friendly service and the warm, delicious food served as a revitalizing factor during my weary travels, making the entire journey enjoyable until the end. I would like to express my gratitude to the staff members who created such wonderful memories for their warm hospitality.”
- 호텔
- 퀄리티 레벨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런던 빅토리아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역 여행정보센터, 13분 거리에는 버킹엄 궁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2.6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조식이 맛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IHG 호텔
Holiday Inn Express London - Earl's Court, an IHG Hotel
런던(해머스미스 & 풀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바이 IHG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 및 올림피아 컨퍼런스 전시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로열 앨버트 홀까지는 3.4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하이드 파크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대형 창문이 있는 22m2 규모의 객실이 있지만 열 수는 없습니다!!!. 환기가 불가능합니다.…욕실에는 샤워용품과 샴푸가 아주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침 식사도 훌륭하고 다양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세심합니다. 호텔 근처에는 여러 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지하철은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런던 글로스터 밀레니엄 호텔 및 컨퍼런스 센터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자연사 박물관 및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도 있습니다.
“위치는 진짜 좋으나 너무 더러움. 청소 상태 불량 특히 화장실이 너무 더러윰. 가격대비해 너무 관리가 않되어잇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코러스 하이드 파크 호텔
Corus Hyde Park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코러스 하이드 파크 호텔의 경우 켄싱턴 가든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하이드 파크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마블 아치까지는 1.4km 떨어져 있으며, 2.1km 거리에는 로열 앨버트 홀도 있습니다.
“전망은 쓰레기장 뷰에 침대도 중간 메트리스가 꺼졌는지 허리가 아프고 욕실은 배수가 잘 안되는등등 비싼 가격대비 정말 최악이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비스 스타일스 런던 일링
ibis Styles London Ealing
런던에 위치한 이비스 스타일스 런던 일링에서 웸블리 경기장까지는 7.6km 떨어져 있으며, 11.3km 거리에는 하이드 파크도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마블 아치까지는 12.7km 떨어져 있으며, 14.8km 거리에는 대영 박물관도 있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깨끗한 룸이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
Trebovir Hotel London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이용하면 런던 여행, 액티비티 참여 및 모험을 떠나는 일이 무척 쉬워집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투숙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필요한 경우,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지 최고의 쇼와 이벤트의 티켓을 손쉽게 구매하거나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편안한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며 객실에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투숙객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숙소의 전 구역에서는 흡연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흡연을 원하는 투숙객의 경우 지정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쾌적한 숙박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일부 객실에서는 투숙 기간 동안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경우 객실 내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휴가의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숙박 기간에 매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때문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요리를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저는 이 호텔을 정말 좋아합니다. 위치는 Earls Court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어 훌륭합니다.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새것이며 직원들도 최고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 홈스테이
double room
double room
“가격 대비 나쁘지 않습니다. 비교적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미소로 맞이해 주셨고 호스트는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주었습니다. 다른 게스트가 누구인지에 따라 경험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첫날 밤은 옆방 TV 소리가 좀 들렸지만, 옆쪽 두 개의 조명은 비교적 조용했습니다. 나무 바닥이었고 방은 따뜻했습니다. TV도 있었고 수건도 제공되었습니다. 욕실은 그다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침대 옆 탁자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또한 숙소에 메시지를 보낼 때 응답이나 소통이 부족했습니다. 식당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손튼 찜질방까지 걸어서 17분, 그랜지 로드를 따라 올라가서 버스를 타고 투팅 벡까지 25분). 하지만 다시 묵을 의향이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모우브레이 코트 호텔
Mowbray Court Hotel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모우브레이 코트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 및 로열 앨버트 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5.9km 거리에는 버킹엄 궁도 있습니다.
“저는 1인 방을 했는데, 숙소가 매우 좁다고 들었지만 정말 좁긴합니다. 복도에서 캐리어 펴면 넘어다녀야합니다. 그래도 뭐 혼자니까 나쁘진 않았어요. 매일 청소해쥬시고 물도 하루에 두병씩 넣어주셔요. 수건도 다 갈아주시고 너무 편했어요. 물 사서 다닐 필요없이 들고 나갔네요. 방음도 잘 되는 거 같고 일단 벌레도 없고 깨끗했습니다. 저는 저녁에 갔는데 비수기였어서 그런지 2층 배정 받았어요. 엘베는 당연히 있구요. 로비에서 물이나 커피는 프리입니다. 와이파이도 무료인데 잘됩니다. 밤 늦게 들어오면 가끔은 입구 문을 잠궈두는데 로비에 항시 계셔서 문 열어주셨어요. 주변에 맥날, 버거킹 등등 먹을 거 많아 좋아요 마트도 있고 스벅도 있습니다. 피카델리 라인역과 가까워서 소호에 가기엔 정말 좋았습니다. 딱히 불편한점은 없었던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