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페이지 8
Page8, Page Hotels
페이지8, 페이지 호텔스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국립미술관 및 트라팔가 광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피카딜리 서커스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숙소사진을 안찍어서 숙소로부터 걸어갈수 있는 장소 사진입니다 호텔은 내셔널 갤러리 바로 앞 채링크로스 역 2분 거리 소호 한 중간에 있습니다 첫사진은 손드하임씨어터에서 레미제라블 뮤지컬사진 빅밴 걸어서 6분 그앞 런던아이 근처 식당 인도커리 크리켓 미술랭(빕구르망) 멕시칸식당 B베이글 스콘파란간판 레고 포트넘앤메이슨 등등 다~~~걸어서 다녔습니다 지하철은 더럽고 냄새나고 무엇보다 소매치기때문에 신경이 곤두서는데 걸어서 다니니 너무나 좋았습니다 호텔 옆 pret이라는 빵집은 6시정도 부터 문여니 맛있는 커피와 빵 특색있는 요거트 심지어 사과로 식사를 하니 좋더군요 물과 수건은 달라는데로 준다고 하고 진짜 줍니다 호텔의 크기는 동남아랑 비교하면 안되지만 일본보다는 크고 현대식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직원들 친절합니다 위치깡패라고 보시면됩니다 2층버스타고 토트넘 경기장 한번에 가는 버스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제드웰 피카딜리
Zedwell Piccadilly Circus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제드웰 피카딜리 서커스의 경우 피카딜리 서커스 및 피카딜리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스터 스퀘어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트라팔가 광장도 있습니다.
“규모가 엄청 커서 객실도 어마어마하게 많고 외국인 한국인 다 많아요. 4박했는데 청소는 안해줍니다..쓰레기통 비워주고 수건 주는게 끝..! 청소하고 싶으면 추가요금 내야된다고 하네요. 어메니티, 드라이기 없고 방 불도 첫번째 사진처럼 켜지는게 전부라서 어두워요 ㅠㅠ 위치는 소호 한가운데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기 좋고 지하철역도 바로 코앞이라 캐리어 끌고 다니기에도 좋았습니다. 1층에 파이브가이즈 있고 주변 맛집도 많아요. 비베이글도 걸어서 5분거리에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어셈블리 호텔
Assembly Leicester Square
런던 중심에 자리한 어셈블리 레스터 스퀘어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대영 박물관 및 빅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2km 거리에는 런던 아이도 있습니다.
“우선 저는 언니랑 한방을 썼는데요~ 정말 방이 너무 좁아요.... 방에서 할수있는건 정말 없구요. 저희는 최대한 늦게 들어오고 최대한 빨리 외출했어요 여행가방 2개를 다 펼쳐놓을 공간이 없어요. ㅜㅜ 비즈니스차 오신분이나 혼자 여행하시는분들은 좋을수도 있을꺼같아요. 위치는 정말 너무너무너무 좋아요. 그러나 런던 교통 너무 편하고 버스나 전철 3~4정거장만 가도 같은 가격은 더 좋은 시설의 호텔이 있을거예요~ 저희도 2개중 고민하다 골랐는데 조금 후회했어요~ 그리고 꼭 방 평수를 확인하고 로비 여부를 확인하고 호텔선택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로얄 내셔널 호텔
Royal National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로열 내셔널 호텔의 경우 런던 대학교 및 러셀 광장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대영 박물관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토트햄 코트 로드도 있습니다.
“공항에서 지하철타고 러셀스퀘어로 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10분안에 호텔있어서 괜찮습니다!! 위치 아주 좋습니다~~~ 허니문이라고했더니 와인줬습니다~~~~ 주변에 박물관있고 도보로 30분거리에 뮤지컬있습니다 자전거나 도보로 다니기 좋습니다 빅벤도 뛰어가봤는디 갈만합니다 숙소바로앞에 버스정류장있어서 버스타규 다니서도 됩니다 위치는 아주 즇습니다~~~~ 숙소도 상태가 좋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저렴한 가격대비 상당히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더 타워 호텔 런던
The Tower Hotel, London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더 타워 호텔의 경우 런던 타워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3분 거리에 타워 브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더 샤드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2.1km 거리에는 HMS 벨파스트도 있습니다.
“타워브릿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고, 밤 늦은 시간이나 새벽 등 사람이 없을 때 타워브릿지에 가서 사진 찍기 좋습니다. 타워브릿지뷰 룸은 최고입니다. 다만 호텔이 전체적으로 노후가 좀 심합니다. 화장실 세면대나 배수구 등에 녹이 있고, 객실 내의 가구 중엔 고장 난 것도 많습니다. 전체적인 객실 리노베이션이 필요해 보입니다. 객실은 좀 노후화 됐지만 타워브릿지뷰 하나면 되는 분들께는 매우 추천합니다. 호텔 바로 앞에 테스코 익스프레스가 있어 간식거리 사기에도 좋고, 다양한 맛집도 주변에 위치해 있어 좋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런던 - 타워 오브 런던
DoubleTree by Hilton Hotel London -Tower of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호텔 런던 - 타워 오브 런던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런던 타워 및 타워 브리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세인트 캐서린 부두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2km 거리에는 보로우 마켓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숙박은 매우 좋았으며 경치에 쉽게 접근할 수 있었습니다. 타워힐역 근처에 있어요. 주변에 좋은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컨시어지 직원은 훌륭하고 친절했습니다. 그러나 체크인 리셉션이 개선될 수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프레지던트 호텔
President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프레지던트 호텔의 경우 러셀 광장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9분 거리에는 대영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런던 대학교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토트햄 코트 로드도 있습니다.
“최대장점은 튜브, 버스랑 가깝고 근처 테스코 가있어 편리하다. 머무르는동안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 에어컨이 없다는 단점 욕실은 욕조도 있고 나름쓸만한데 해바라기샤워기라 약간 불편할수 있다, 첫날 빼고는 룸청소도 매일 깨끗하게 해주고 엘리베이터도 있고 직원들도 친절하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파크 플라자 런던 워털루
Park Plaza London Waterloo
런던 중심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런던 워털루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더 볼츠 및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임페리얼 전쟁박물관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올드빅도 있습니다.
“시내 가깝고 좋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세인트 제임스 코트, 어 타지 호텔, 런던
St. James' Court, A Taj Hotel,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세인트 제임스 코트, 타지 호텔, 런던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버킹엄 궁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트라팔가 광장도 있습니다.
“호텔의 일부는 업데이트되고 다른 일부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사랑스럽긴 하지만, 호텔의 오래된 부분은 확실히 곰팡이가 나기 때문에 먼지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물건을 두고 왔을 때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위치는 훌륭합니다. 버킹엄 궁전 및 빅토리아 역과 가깝습니다(런던 중심부의 대부분의 장소를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 호텔
ibis London Blackfriars
런던 중심에 자리한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템스 리버 및 테이트 모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보로우 마켓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세인트 폴 성당도 있습니다.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 호텔! 런던에 있는 최고의 가성비 호텔 같습니다. 🎈위치가 굉장히 좋습니다. Southwark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입니다. 캐리어 두개를 끌고 호텔에 갈때도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히드로 공항에서 이비스 호텔까지 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마지막날은 파리로 가기 위해 킹스크로스 역으로 유로스타를 타러 갔는데 그때는 호텔앞에서 바로 가는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유로 스타 타러 가는데 30분이면 충분히 갑니다. 빅벤은 걸어서 20분 버로우마켓은 도보 10분등 테이트모던도 가깝고 주변에 마트도 있어 관광에 용이 합니다. 🎈룸은 생각보다 컸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컸습니다. 두명이 사용하기 충분했고 캐리어 2개 펴놓기도 괜찮았습니다. 큰캐리어였습니다. 방에있는 창문이 살짝 열리기 때문에 환기하기도 좋았습니다. 침대는 두명이 사용가능한 더블침대로 둘이서 편하게 잤습니다. 침대와 이불도 푹신힌고 만족합니다. 방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빈 선반들이 있어서 짐을 두기 좋았습니다. 옷이나 화장품등 매일 쓰는 물품들을 정리하기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변기와 세면대 샤워부스타 타이트 하게 붙어 있습니다. 샴푸와 바디워시가 다회용으로 준비되어 있고 수건이 큰 타올로 2장 준비 되어 있습니다. 휴지와 핸드워시는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를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불편한 사항은 물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변 테스코에서 12병 세트를 사다 두고 마셨습니다. 🌼치약과 칫솔도 각자 준비해야 합니다. 🌼슬리퍼가 따로 없습니다. 유럽의 호텔은 슬리퍼가 따로 없기 때문에 일회용 슬리퍼를 미리 챙겨갔습니다. 🌼밤에는 다른 방에서 변기물을 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소음에 취약한 사람은 거슬 릴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없습니다. 🌼샤워부스 문이 아래까지 내려오지않아 물이 밖으로 넘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체크 아웃후에 짐을 믿음직 스럽게 맡아 줍니다. 🎈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주변에 먹거리도 많습니다. 단점도 있지만 이만한 가격에 모든 단점이 허용되는 가격의 숙소 입니다 . 😊 많이 돌아다니고 숙소에 오래 머무르지 않는다면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