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파크 플라자 런던 워털루
Park Plaza London Waterloo
런던 중심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런던 워털루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더 볼츠 및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임페리얼 전쟁박물관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올드빅도 있습니다.
“시내 가깝고 좋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DoubleTree by Hilton London Victoria
런던 중심에 자리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런던 빅토리아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역 여행정보센터, 13분 거리에는 버킹엄 궁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하이드 파크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2.6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교통이 매우 편리하고 조식이 맛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세인트 제임스 코트, 어 타지 호텔, 런던
St. James' Court, A Taj Hotel,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세인트 제임스 코트, 타지 호텔, 런던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버킹엄 궁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트라팔가 광장도 있습니다.
“호텔의 일부는 업데이트되고 다른 일부는 업데이트되지 않습니다. 사랑스럽긴 하지만, 호텔의 오래된 부분은 확실히 곰팡이가 나기 때문에 먼지에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는 추천하지 않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했고 물건을 두고 왔을 때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위치는 훌륭합니다. 버킹엄 궁전 및 빅토리아 역과 가깝습니다(런던 중심부의 대부분의 장소를 걸어갈 수 있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IHG 호텔
Holiday Inn Express London - Earl's Court, an IHG Hotel
런던(해머스미스 & 풀햄)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런던 - 얼스 코트 바이 IHG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 및 올림피아 컨퍼런스 전시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로열 앨버트 홀까지는 3.4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하이드 파크도 있습니다.
“호텔에는 대형 창문이 있는 22m2 규모의 객실이 있지만 열 수는 없습니다!!!. 환기가 불가능합니다.…욕실에는 샤워용품과 샴푸가 아주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아침 식사도 훌륭하고 다양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세심합니다. 호텔 근처에는 여러 버스 노선이 있습니다. 지하철은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Millennium Hotel and Conference Centre Gloucester London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런던 글로스터 밀레니엄 호텔 및 컨퍼런스 센터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자연사 박물관 및 런던 임페리얼 칼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빅토리아 알버트 박물관도 있습니다.
“위치는 진짜 좋으나 너무 더러움. 청소 상태 불량 특히 화장실이 너무 더러윰. 가격대비해 너무 관리가 않되어잇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콘래드 런던 세인트 제임스
Conrad London St. James
콘라드 런던 스트리트 제임스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세인트 제임스 공원 및 웨스트민스터 수도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국회의사당도 있습니다.
“Very close to underground. Executive lounge access was especially nice and convenient.”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파크 플라자 웨스트민스터 브리지
Park Plaza Westminster Bridge London
런던 중심에 자리한 파크 플라자 런던 웨스트민스터 브리지의 경우 사우스뱅크 센터 북 마켓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시 라이프 런던 수족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박물관까지는 0.2km 떨어져 있으며, 0.3km 거리에는 템스 리버도 있습니다.
“장점은 런던아이 빅벤 웨스트민스터사원이 가까이있다는점과 지하철역도 가까이있다는점! 숙소 히터는 적당했으나, 창문 통창이라서 열수가 없었습니다. 빈대도 없어요 ㅎㅎ 직원도 친절합니다. 다만 세면대배수구에 뭐가막혔는지 물이 엄청 천천히 내려가는... 아 그리고 빗을 못들고왔는데 요청하니 주셨습니다. 포트기 전자레인지 다리미 드라이기 다 비치되있었어요. 드라이기 바람세기도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파크 플라자 컨트리 홀
Park Plaza County Hall London
런던(런던 도심)에 위치한 파크 플라자 컨트리 홀 런던의 경우 사우스뱅크 센터 북 마켓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3분 거리에 플로렌스 나이팅게일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런던 아이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4km 거리에는 런던 던전도 있습니다.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정말 좋은 경험이었고 멋진 시간을 보내고 싶은 모든 분들께 이 호텔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
Trebovir Hotel London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 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이용하면 런던 여행, 액티비티 참여 및 모험을 떠나는 일이 무척 쉬워집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투숙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필요한 경우,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여행지 최고의 쇼와 이벤트의 티켓을 손쉽게 구매하거나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에서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옷을 많이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편안한 휴식이 필요하신가요? 룸서비스를 이용하시며 객실에서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투숙객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숙소의 전 구역에서는 흡연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 흡연을 원하는 투숙객의 경우 지정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의 모든 객실은 방문객에게 집과 같은 편안한 분위기를 선사하기 위해 신중하게 설계 및 디자인되었습니다.쾌적한 숙박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일부 객실에서는 투숙 기간 동안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경우 객실 내 음료가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트레보비르 호텔 런던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휴가의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숙박 기간에 매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식사 때문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요리를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저는 이 호텔을 정말 좋아합니다. 위치는 Earls Court 역에서 도보로 단 2분 거리에 있어 훌륭합니다. 객실은 매우 깨끗하고 새것이며 직원들도 최고입니다. 그들은 나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확실히 돌아올 것입니다.”
- 홈스테이
double room
double room
“가격 대비 나쁘지 않습니다. 비교적 깨끗하고 정돈이 잘 되어 있습니다. 미소로 맞이해 주셨고 호스트는 프라이버시를 보장해 주었습니다. 다른 게스트가 누구인지에 따라 경험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첫날 밤은 옆방 TV 소리가 좀 들렸지만, 옆쪽 두 개의 조명은 비교적 조용했습니다. 나무 바닥이었고 방은 따뜻했습니다. TV도 있었고 수건도 제공되었습니다. 욕실은 그다지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침대 옆 탁자가 있었으면 좋겠다는 것입니다. 또한 숙소에 메시지를 보낼 때 응답이나 소통이 부족했습니다. 식당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손튼 찜질방까지 걸어서 17분, 그랜지 로드를 따라 올라가서 버스를 타고 투팅 벡까지 25분). 하지만 다시 묵을 의향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