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마미 포트 타워 호텔
Amami Port Tower Hotel
아마미에 위치한 아마미 포트 타워 호텔에서 오하마카이힌공원까지는 6.9km 떨어져 있으며, 21.3km 거리에는 구로시오노모리 맹그로브공원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마미 공원까지는 28.4km 떨어져 있으며, 30.3km 거리에는 우타와라 해변도 있습니다.
“이른 아침의 배편이었기 때문에 이용했습니다. 입지도 도보 5분으로 발군, 대욕장도 있어 여행의 피로를 달래도 좋고, 스탭의 외국 국적의 분들도 매우 친절 정중한 대응에 멋진 웃는 얼굴에, 체크인으로부터 호감이 갖추어진 호텔이었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GOLDEN MILE Hostel
GOLDEN MILE Hostel
아마미에 위치한 골든 마일 호스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다나카 이손 역사관 및 Endless Blue Amamioshima - Day Tour 등이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아리모리 신사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7.6km 거리에는 오하마카이힌공원도 있습니다.
“ロケーションは市街中心地近く飲食に困ることはない。部屋・水回りは清潔。スタッフは物静かだけど親切。また利用したいホステル。”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선데이즈 아마미
Hotel Sundays Amami
아마미 중심에 자리한 호텔 선데이즈 아마미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다나카 이손 역사관 및 Endless Blue Amamioshima - Day Tour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리모리 신사까지는 5.2km 떨어져 있으며, 7km 거리에는 오하마카이힌공원도 있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En- Hostel & Cafe bar
En- Hostel & Cafe bar
En- Hostel & Cafe bar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차량을 통해 방문하시는 경우, 숙소 내에 위치한 편리한 주차 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을 유지하고 활력을 느껴보세요. 식사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기세요! 숙소 내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통해 일행들과 즐거운 저녁 시간을 즐겨보세요.
“コスパも立地も良かったです。”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Kami House
Kami House
아마미에 위치한 가미 하우스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다나카 이손 역사관 및 아리모리 신사 등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오하마카이힌공원까지는 6.2km 떨어져 있으며, 21.9km 거리에는 구로시오노모리 맹그로브공원도 있습니다.
“2度目の来訪です。1度目に1人で伺い、アットホームな歓迎に感激したので子供を連れてお邪魔しました。朝ごはんは島ご飯が並びます。部屋にはテレビもないしトイレも共有ですが、とても清潔で落ち着きます。 ダイニングと和室は自由に使えて実家に帰った感覚ですよ。ご夫婦で切り盛りされてますが、今回も心が癒され救われました。 旅行が終わってすぐ次の日に半年後の予約をいれましたよ。 ご夫婦に会いに行きたくなるアットホームな場所です。 希望に合うご飯屋さんや、奄美のいいところを沢山教えてくださいます。 もちろんハズレなしです🎵 また半年後、次は1人でお邪魔しますので よろしくお願いします^ ^”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Big Marine Amami
Hotel Big Marine Amami
“大浴場にサウナ付きで朝食も美味しくスタッフさんも親切でした。”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Imore Amami Minpaku Mura
Imore Amami Minpaku Mura
“小さな集落の海岸そばにひっそりとある手作りのスモールキャビン。TVありません。二段ベッドと洗面台とテーブルのコンパクト室内に個別のテラス。トイレとシャワーは部屋ごとに別にあります。3連泊したら併設のカフェで自家製パンの朝食付きになります。オプションのBBQは割高ですが都会の喧騒から離れてのんびりするにはよいです。スタッフはよい人たちです お店は車で山道を15分-20分くらいのところにありますのでレンタカーがないと厳しいで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