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라 젠트 호텔 오키나와 차탄
La'gent Hotel Okinawa Chatan Hotel and Hostel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통해 투숙객이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세심한 주의를 기울입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를 이용하여 걱정 없이 온라인 공간에서 소통하세요.숙소에서는 오키나와 본섬의 주요 관광지를 더욱 쉽게 방문하실 수 있도록 교통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해 투숙객에게 필요한 서비스를 지속해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기간 투숙하는 투숙객이든, 단순히 의류의 세탁이 필요한 경우이든, 숙소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로 여행 시 사용한 의류를 깨끗하고 말끔하게 세탁하실 수 있습니다.투숙객의 쾌적한 이용을 위해 숙소의 전 구역에서는 흡연이 엄격하게 금지됩니다.흡연을 원하는 투숙객의 경우 지정된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최고의 휴식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객실은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도록 디자인되었으며, 모든 기본적인 필수품을 갖추고 있어 즐거운 숙박 경험을 선사합니다. 쾌적한 숙박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설계되었습니다. 라 젠트 호텔 오키나와 차탄의 일부 객실은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제공합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투숙객이 즐길 수 있는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편의 시설이 구비되어 있어 마음껏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필수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휴가의 아침을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 숙박 기간에 매일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식사 때문에 숙소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 언제든지 만족스러운 요리를 선택하여 즐겨보세요. 자판기는 24시간 내내 운영되기 때문에 원하실 때 언제든지 손쉽게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요리하는 것을 즐기는 투숙객은 숙소 내 조리 시설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요리를 직접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 오키나와여행이예요! 아메리칸빌리지와 선셋비치 놓칠 수 없어서 저번과는 다르게 에어비앤비가 아닌 호텔로 예약했답니다 !! ㅎ,ㅎ 가성비와 접근성에 환장하는 저에겐 아주 좋은 선택이 아니였나싶어요 ㅠㅠㅠㅠㅠ 예약해놓은 식당과도 너무 가까웠고 저번여행때보다 아메리칸빌리지 접근성이 더더욱 좋아서 베리만족 ㅎㅎ 체크인 시 주차요금 500엔 받았어요 직원분들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게이용했고 웰컴아이스크림에 홀라당 넘어갔네유 ^.^ 객실에 욕조도있어서 좋았는데 침대가 좀 부실하고 침구가 아쉬워서 별하나뺍니당 ㅜㅜ”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
Vessel Hotel Campana Okinawa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베셀 호텔 캄파나 오키나와의 경우 선셋 비치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4분 거리에 아메리칸 빌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라하 해변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아레나도 있습니다.
“코스 추천 숙소 첫날 너무 좋았네요 날씨가 한 몫 해야 더욱 빛을 발하는 그런 숙소입니다 해변 근처이고 오션뷰 배정 받으면 더욱 최고 체크인때 오션뷰 확인 받고 안 해주면 바꿔달라고 할 예정이었는데 다행히 오션뷰 말 한마디에 안심하고 방 안으로 들어가니 각자 침대에 아이들은 입가에 미소고 벌써 떠나보낼 준비를 해야하나 생각이 드네요 암튼, 숙소에서 아메리칸빌리지 도보 10분 거리내에 야간에 이동 가능하니 추천 잘 받은것 같네요 약간 욕심내서 과감하게 구석구석 가보자 하여 몸은 피곤하지만 다리가 버텨준다면 밤에 돌아다녀보세요 다양한 종류의 외국인들이 한데 모여 있는 아메리칸 빌리지 사람 구경도 은근 재밌고 옷가게 쪼금 일찍 닫던데 식사하러 간다고 나중에 보자 하지말고 바로 들어가세요 조식은 베셀이라더니 만족했습니다 회 많이 먹을 생각이었는데 회도 있으니 와사비 간장 실컫 먹었네요 어메니티도 로비 근처 보관대에서 가지고 가고싶은 만큼 가져다 쓰라하니 견물생심 생기다가도 다른 숙소에도 계속 있으니 굳이 더 챙길 필요없네요 진짜 일회용이니 적당히 쓸 만큼만 사용하길”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레쿠 오키나와 차탄 스파 & 리조트
Lequ Okinawa Chatan Spa & Resort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레쿠 오키나와 자탄 스파 & 리조트의 경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아라하 해변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오키나와 아레나도 있습니다.
“깨끗하고 단정한 느낌의 숙소라서 편하게 이용했어요. 대욕장 따뜻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주차장 이용도 무료! 이런 곳이 흔하지 않아요~ 아메리칸빌리지는 걸어서 산책하기도 아주 좋아요. 수영장 이용을 못해서 아쉬웠어요. 아직 춥고 찬바람이 너무 강하게 불어서 힘들더라고요. 날씨가 좋을 때 이용하면 뷰도 좋고 수영장도 이뻐서 좋겠어요. 다음에 오키나와 또 오게되면 생각이 날 숙소입니다! 직원분들도 너무 친철했고 밝으셔서 기분좋게 다녀왔습니다. 가족 모두 만족했던 숙소 중에 하나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
The Beach Tower Okinawa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더 비치 타워 오키나와의 경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6분 거리에는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가데나 공군기지까지는 5.2km 떨어져 있으며, 14.7km 거리에는 코쿠사이 도리도 있습니다.
“여행중에 묵은 숙소중에 제일 좋은 숙소였는데 예약한 방보다 더 좋은 룸으로 업그레이드시켜줘서 오션뷰에 더 넓은방으로 묵어서 더 좋았어요!!! 제공되는 생수도 많고 어메니티도 충분히 제공되고 제일 중요한 츄라이온천!!!할인권이 아닌 입장권이 제공되어서 무료로 갔다왔어요 수영장도 즐기고 온천도 즐기고 재밌게 놀았습니다>< 게다가 도보 5분거리에 이온몰 있어서 저녁에 마감세일 초밥사와서 맥주한잔한뒤 숙소에서 밤10시에 무료로 제공해주시는 야끼소바까지 먹고 잠들었어요 ㅋㅋㅋ 다음날 조식으로 거의뭐 전날 맛집들 찾아다닌 메뉴들 총집합으로 한번더 먹어줬습니다 특히 블루씰아이스크림이 5종류나 있어서 남자친구가 엄청좋아했어요!! 다음에 오키나와 또 온다면 이숙소 꼭 또 올거예요!!최고!”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힐튼 오키나와 자탄 리조트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 7분 거리에는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리조트에서 아라하 해변까지는 2.3km 떨어져 있으며, 15.1km 거리에는 슈리 성도 있습니다.
“너무 잘 쉬었다가 왔습니다. 룸컨디션 서비스 최고입니다. 아메리칸 빌리지도 바로앞이라 스테이크 커피 등등 맛난것도 많이 먹엇습니다. 호캉스하기에도 최고인거 같습니다. 숙소위치도 딱 좋은위치에 있어서 남부구경이랑 북부이동도 그렇게 힘들지 않았습니다. 한번씩 가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바다를 보며 가볍게 산책도 매우좋구 뭔가 일본이 아닌 진짜 미국에 와있는 느낌도 받았습니다. 외국인들 진짜 많았어요 ㅎㅎ 숙소앞에 있는 88스테이크도 꼭한번씩 드셔보세요. 맛이 최고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MB 갤러리 차탄 바이 더 테라스 호텔
MB GALLERY CHATAN by THE TERRACE HOTELS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MB GALLERY CHATAN by THE TERRACE HOTELS - 더 테라스 호텔의 MB 갤러리 챠탄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1분이면 아메리칸 빌리지에, 6분이면 오키나와 아레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코쿠사이 도리까지는 15.7km 떨어져 있으며, 16.9km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도 있습니다.
“너무 만족스러운 숙소에요~ 항구뷰도 좋고, 객실도 넓고 깨끗, 위치좋고, 조식 및 오후까지 무료로 제공되는 라운지 음식(무료 알코올 포함. 저녁한끼로 해결하기도 충분했음)도 훌륭했습니다. 로비에서 매일 하루 2번 라이브로 재즈음악도 연주해 주는데 계속 외출하느라 못들어서 아쉽네요~ 다음에 또 오키니와에 가게 된다면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덕분에 좋은 여행이 되었습니다. 감사합니다^^”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키나와 차탄 리조트
DoubleTree by Hilton Okinawa Chatan Resort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오키나와 자탄 리조트의 경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리조트에서 아라하 해변까지는 2.6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류큐무라도 있습니다.
“오키나와에서 아메빌에 온다면 반드시 묵어야할 숙소. 하지만, 아침이 매우 부실하고 맛이 없네요.. 방크기는 그냥 보통 혹은 보통보다 작은수준이고 직원들은 상당히 친절합니다. 근처에 미군훈련장이 있어 많은 종류의 비행기를 볼수는 있지만, 그외 소음은 단점이네요. 이런 단점들을 뒤로하고, 아메빌에서 선셋보고 스테이크에 와인한잔 해야하는 일정으로 오신다면 추천할만 합니다. 혹시나 이자카야 가실 예정이라면 아다치야 차탄 다녀오시는거 추천합니다. 오뎅과 야끼토리 그리고 스시를 매우 저렴하고 맛깔나게 내어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라젠트 호텔 오키나와 차탄 - 호스텔
La'gent Hotel Okinawa Chatan - Hostel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라젠트 호텔 오키나와 차탄 - 호스텔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1분이면 아메리칸 빌리지에, 6분이면 오키나와 아레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캠프 포스터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6km 거리에는 가데나 공군기지도 있습니다.
“아메리칸 빌리지 내부에 위치해 있어사 위치가 아주 좋았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았어요 다만 큡쿱한 냄새가 나서 공기청정기를 계속 틀어놔야 합니다 대욕장은 없으나 객실안에 화장실이 깨끗하고 씻는곳도 깨끗했습니다 캐리어 두 개 펼쳐놓기에 충분했고 밤에 테라스에서 맥주 한잔하 며 내려다보는 야경도 좋았습니다 주차장은 하루에 500엔 투숙객한테도 받는게 좀 아쉽습니다 주차장은 넓어요 가격은 적당한걱 같습니다 조식은 이용 안해서 모르겠는데 주변에 먹을게 많아서 굳이 안해도 될것 같습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린켄스 호텔
SUNSET BEACH HOTEL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선셋 비치 호텔의 경우 선셋 비치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4분 거리에 아메리칸 빌리지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미야기 해안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3.9km 거리에는 캠프 포스터도 있습니다.
“숙소에서 본 아침에 일어나서 본 선셋비치는 정말 멋있는 풍경이였어요. 숙소 컨디션도 좋고, 침대도 큰거2, 작은거1 있어서 널널하게 지냈구요. 숙소 무료주차장에 주차하고 아메리칸 빌리지 구경하기 좋았습니다.”
- 콘도
- 퀄리티 레벨
콘도미니엄 호텔 몬파
Condominium Hotel Monpa
자탄(미하마)에 위치한 콘도미니엄 호텔 몬파의 경우 아메리칸 빌리지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선셋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콘도에서 가데나 공군기지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14.9km 거리에는 코쿠사이 도리도 있습니다.
“깔끔하고 아늑하니 너무 좋았어요 가성비 숙소 찾으시는 뷴들 여기 완쟌 추천드러요 아메리칸 빌리지랑 위치도 가깝고 맛집들도 근처에 꽤 있어요!!! 그리고 간단한 영어로 소통 다 가능하고 체크인 체크아웃 어렵지 않았어요 외출 시 키를 가지고 다녀야하는 불퍈감이 좀 있긴 했지만 깨끗하고 깔끔하고 식탁도 있어서 만족해요 일본가면 편의점 터는 거 필수잖아요? 근처에 세븐일레븐이랑 로숀도 있어서 편의점 털구 식탁에서 바로 흡입 가능합니다요! 여러모로 가성비 좋은 오키나와 숙소 찾으신다면 야기 적극 추천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