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Retya
Retya
이시가키에서 해변 근처에 위치한 레트야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이시가키 항구 및 시라호 비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15.4km 떨어져 있으며, 22km 거리에는 카비라 베이 비치도 있습니다.
“매우 편안했습니다!”
- 개인 휴가용 주택
- 퀄리티 레벨
Blue Ocean Resort
Blue Ocean Resort
이시가키(가비라)에 위치한 블루 오션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요네하라 비치 및 이리오모테 이시가키 국립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별장에서 카비라 베이 비치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6.4km 거리에는 카비라만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나구라 빌리지
Nagura Village
이시가키에서 교외에 위치한 나구라 빌리지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카비라 베이 비치 및 후사키 해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카비라만까지는 7.3km 떨어져 있으며, 8.4km 거리에는 이시가키 섬 석회동굴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Okinawa Kariyushi Resort Exes Ishigaki
Okinawa Kariyushi Resort Exes Ishigaki
이시가키에서 바닷가에 위치한 엑세스 이시가키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이시가키 항구 및 미야라 강 히루기 숲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14.2km 떨어져 있으며, 19.2km 거리에는 카비라 베이 비치도 있습니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 반복입니다. 너무 크지 않고 너무 작지 않고 천천히 할 수 있는 호텔로, 스탭의 느낌도 매우 좋습니다. 객실은 50평방미터 이상의 크기로 표준 4베드 객실에서도 좁음을 느끼지 않습니다. 가족 동반에 아주 좋습니다. 같은 넓이의 2 침대의 방은 약간의 주니어 스위트와 같습니다. 아침 식사는 정식 + 뷔페로 딱 좋습니다. 저녁 식사는 불고기밖에 없는 것 같고 노부부는 언제나 차로 약 20분의 시가지까지 먹으러 갑니다. 가격은 높고 ANA의 인터콘치보다 조금 싼 정도입니다만, Agoda등에서 로우 시즌의 가치가 있을 때를 발견하면, 아침 식사 첨부로 1만엔/인 정도라도 묵을 수 있습니다. 위치는 공항에서 20분 정도 남쪽에서 가비라만까지는 북쪽으로 약 1시간으로 차가 있으면 특별히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주산디
Jusandi
이시가키에서 해변 근처에 위치한 주산디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카비라 베이 비치 및 Yonekoyaki Craft Center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18.6km 떨어져 있으며, 19.3km 거리에는 이시가키 항구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Ishigaki Seaside Hotel
Ishigaki Seaside Hotel
이시가키(가비라)에 위치한 이시가키 씨사이드 호텔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카비라 베이 비치 및 수쿠지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후사키 해변까지는 16.5km 떨어져 있으며, 20.5km 거리에는 이시가키 항구도 있습니다.
“장점 1. 뷰가 굉장히 멋지다. 2. 프라이빗비치가 물고기가 많다. 3. 편의시설 및 일회용품과 호텔 부지가 잘 조성되어있다. 4. 조식이 맛있다. 단점 1. 직원의 응대-오션뷰 트윈룸을 예약했고 체크인 시 고층객실을 요청했다. 그런데 막상 방에 들어가니 오션뷰가 아닌 다른건물 옥상만 보이는 방을 배정해줬다. 방변경을 요청하니 요청할 때 오션뷰와 고층객실을 함께 요청한 것이 아닌 고층객실만 요청해서 오션뷰 없이 배정해줬고 변경이 불가능하다 한다. 아니면 객실 업그레이드 시 1박당 15만원을 추가고 내라고 한다. 방 명칭에 이미 오션뷰 트윈룸이라 오션뷰가 들어있는데 무슨 소리냐 하니 그래도 내가 오션뷰를 요구한 것이 아닌 고층객실만 요청한 것이라 변경이 안된다고 한다. 말장난하는 것도 아니고 그때부터 화가 나기 시작해서 로비에 직접 나가서 매니저 찾아서 이야기하니 갑자기 방이 없어서 못바꿔준다던 없던 방이 생겨서 방변경을 해준다. 직원 서비스가 매우 최악이다. 여행 와서 기분을 완전 망칠 수 있을 정도이다. 2. 층별로 로비 에어콘 곰팡이 냄새가 심하다. 3. 위치가 외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