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퀄리티 레벨
4S STAY Awaikeda Honmachi Street
4S STAY Awaikeda Honmachi Street
“美中不足的是,入住期間隔壁剛好施工中,早上有被吵醒。另外三間房間當中,樓上有一間是開放式空間(沒有房門)”
- 료칸
- 퀄리티 레벨
선리버 오보케 호텔
Sunriver Oboke
미요시에서 산에 위치한 선리버 오보케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켄잔 국정공원, 차로 1분 거리에는 오보케 계곡 등이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세노나이카이 국립공원까지는 41.4km 떨어져 있으며, 5.5km 거리에는 Lapis Ōboke도 있습니다.
“시설이나 위치가 완벽하거나 현대식으로 깨끗하지는 않습니다.그러나 눈앞에 펼쳐지는 자연의 아름다움과 직원들의 미소와 서비스가 편안한 휴식을 가져다 주었습니다.그러나 최고의 포인트는 수질과 음식이죠.온천에 몸을 담그면 온몸이 미끄러움에 깜짝 놀라게 될것입니다. 또 석식을 말할것도 없고 조식 뷔페 또한 너무 만족하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Obokekyo Mannaka
HOTEL Obokekyo Mannaka
미요시에서 강가에 위치한 호텔 오보케쿄 만나카의 경우 차로 4분 거리에는 오보케 계곡, 12분 거리에는 이야 카즈라바시 다리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이야 계곡의 오줌싸는 아이까지는 15.4km 떨어져 있으며, 25.3km 거리에는 Buke Yashiki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만나카
Hotel Obokekyo Mannaka
호텔 만나카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이용하면 미요시 시 여행이 더욱 편리해집니다. 숙소에서는 자가용을 이용해 방문하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주차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이 놀라운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세심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투숙하는 투숙객이나 필요한 모든 투숙객을 위해 여행 시 사용한 의류를 깨끗하고 쉽게 세탁하실 수 있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객실에서의 휴식을 완벽히 만들어 줄 룸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의 편안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흡연은 숙소에서 할당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식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매력적인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숙소에 비치된 자판기에서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온종일 호텔 만나카에서 제공되는 여러 레크리에이션 액티비티에 참여해 보세요.숙소 내 위치한 스파 시설을 방문하여 완벽한 평온함 속에서 하루를 마무리해 보세요.
“서비스는 세심하고 배려가 깊었습니다. 객실, 음식, 온천이 매우 좋았으며, 기회가 된다면 다시 묵을 것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4s Stay Awaikeda Ekimae
4s Stay Awaikeda Ekimae
미요시에서 역사 지구에 위치한 포에스 스테이 아와이케다 에키마에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하시쿠라산 로프웨이 및 오보케 계곡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세노나이카이 국립공원까지는 29.4km 떨어져 있으며, 10.1km 거리에는 하시쿠라지 절도 있습니다.
“위치가 완벽해요. 장소는 새롭고 깨끗합니다. 레스토랑 음식도 맛있었어요!”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四国旅行のHUB拠点 古民家ゲストハウス heso camp
四国旅行のHUB拠点 古民家ゲストハウス heso camp
“다른 사람의 리뷰에도 있듯이, 시골의 할머니의 집에 간 기분이었다. 청소도 세심하고, 또 가고 싶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Hakuchi Onsen Konishi Ryokan
Hakuchi Onsen Konishi Ryokan
“저녁 식사가 없기 때문에 어떻게 할지 먼저 고민했습니다. 두 박 모두 도시락을 사실. 전자레인지가 1층에 있어, 자판기나 냉동 식품도 있기 때문에 어떻게 됩니다. 위치가 최고이며 산과 강 사이에 철도. 전체적으로 차가운 느낌이있었습니다. 작가씨 등 전시물에는 눈에 띄는 일은 없었습니다만, 매우 풍정이 있습니다. 아침 식사는 일본의 이상적인 아침 식사라는 느낌으로 매우 맛있었습니다. 아침 식사를 먹는 장소도 발밑이 추웠습니다. 아침 식사 때는 BGM도 없고 스탭도 없기 때문에 목욕과 같이 전세 상태입니다만, 밥의 따옴표는 없을 것 같았습니다. 쇼와에 타임 슬립한 것 같은 감각도 되고 특히 젊은 남녀도 이용되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아침 식사와 목욕은 시간이 있으므로 여관 측에 맞추는 등 필요한 면도 있습니다만, 대응이 모두 좋고 건물이나 설비의 낡음은 그다지 신경이 쓰이지 않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