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알몬트 호텔 나하-겐초마에
Almont Hotel Naha Kenchomae
나하 중심에 자리한 알몬트 호텔 나하 켄초마에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오키나와 아시비나 아울렛 및 슈리 성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오키나와 월드까지는 14.7km 떨어져 있으며, 16.6km 거리에는 히메유리 평화기념자료관도 있습니다.
“돌아와서 생각해보니 숙소 사진을 못찍었네요.. 일단 일본 숙소답게 대욕장(큰 탕한개랑 샤워시설있음)이 있어서 넘 좋았습니다!! 방 크기는 큰 침대하나랑 간단한 책상이랑 바닥에는 24인치 캐리어 1개정도 펼칠수 있는 공간이라 그리 크지않았고 뷰도.. 회사뷰? 여서 커튼치고 살았지만 크기 제외하고서는 화장실이나 수압, 수건 리필 등 만족했고 위치도 국제거리에서 멀지않고(5분 정도?) 바로 옆에 경전철이랑 류보백화점이 있어서 버스투어 하는 곳 1분 컷이었어요!! 1층에 편의점도 있고 로비에서 체크인 전, 체크아웃 후에 캐리어 보관도 해주는 거 같더라구요 정말 가성비 갑 호텔입니다!! 추천해용”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네스트 호텔 나하 구모지
Nest Hotel Naha Kumoji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네스트 호텔 나하 쿠모지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도마리 항구 및 코쿠사이 도리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6.5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일본 혼자 여행하게 되어서 좋은 리뷰가 많은 네스타 호텔은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친절하게 응대해주시고 무엇보다 룸 컨디션이 좋아서 놀랐어요~ 11층 코너쪽 방을 배정받아 창문도 양측에 있어서 뷰가 너무 예쁘더라고요!! 덕분에 일본에서의 첫날을 잘 보낼 수 있었습니다~ 하나 아쉬운점은 체크아웃 11시이고 따로 레이트 체크아웃 하면 10분정도 늦었늦데 단호하게 하시길래 1000엔 지출하고 나왔습니다. 일본에 가면 일본의 법을 따라야 하니 어쩔 수 없죠 늦지만 않게 나온다면 좋은 컨디션에 다녀오세요~”
- 캡슐 호텔
- 퀄리티 레벨
와이즈 캐빈 & 호텔 나하 코쿠사이 도리
Y's Cabin & Hotel Naha Kokusai Dori
나하 중심에 자리한 와이즈 캐빈 & 호텔 나하 코쿠사이 도리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4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등이 있습니다. 이 캡슐 호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6.8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오키나와 욕탕있는 가성비 캡슐호텔! 체크인 16:00 체크아웃 10:00 오키나와 여행 중 국제거리와 가까운 숙소들을 찾던 중 리뷰가 괜찮아서 이용했어요 겐초마에역 도보 3분거리, 국제거리 초입에 위치해 있어 주변에 편의점, 식당 모두 많이 있어요. 일반적인 캡슐호텔, 캐리어 놓을 수 있는 개인공간이 있는 디럭스룸, 개인실 이렇게 3타입으로 방이 나뉘어져 있어요 캡슐의 경우 층별로 남녀가 나뉘어져 있었어요 침대 머리맡에 콘센트랑 전등 스위치까지 있어요 특이한건 1층에서 신발을 보관하고 올라가야해요 그래서인지 전반적으로 깨끗한 느낌이였어요 1층 공용공간에 렌지 있어서 간단한 식사 가능해요 2층 공용공간에는 만화책이 있답니다 무엇보다 2층 욕탕과 사우나가 있던게 좋았어요 로비에서 갈아입을 옷 자유롭게 챙겨서 가면됩니다 국제거리 인근 가성비 숙소로 좋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아베스트 나하 고쿠사이 스트리트
Hotel Abest Naha Kokusaidori
나하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아베스트 나하 코쿠사이도리의 경우 코쿠사이 도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5분 거리에는 나미노우에 비치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마리 항구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6.9km 거리에는 아메리칸 빌리지도 있습니다.
“직원들 친절하고 시내에서 가깝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리치몬드 호텔 나하 쿠모지
Richmond Hotel Naha Kumoji
리치먼드 호텔 나하 쿠모지의 경우 나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도마리 항구, 7분 거리에는 미도리가오카 공원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코쿠사이 도리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소겐지 절도 있습니다.
“룸 창문밖이 다른 건물의 벽이라서 뷰가 없는것이 단점이지만 룸이 크고 깨끗해서 좋았습니다. 조식이 조금 단촐하지만 깔끔하고 맛이 있어 만족했어요. 비지니스 호텔이라 조용하고 깔끔해서 좋았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해서 감동 받았어요. 체크아웃 때 비가와서 걱정했는데 일회용 우산을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나하에 가면 또 묵고싶은 호텔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텐시칸
-Tenshi-Kan-
“방도 넓고 국제거리 인접 위치가 가장 좋았어요. 하지만 세면대 물이 잘 빠지지 않아서 거의 욕조를 이용했어요. 근처 식당과 편의점이 많아 이용하기 좋았어요.”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그랜드 나하
Okinawa Guest House Grand Naha
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그랜드 나하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 소유 투숙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제공됩니다.숙소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비롯한 리셉션 지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그랜드 나하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로 좋아하는 옷을 깨끗한 상태로 숙박 기간에 계속 뽐내보세요. 모든 투숙객의 편안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흡연은 숙소에서 할당한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허용됩니다.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오키나와 게스트하우스 그랜드 나하의 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필요와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방문객이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제공됩니다. 숙소 내 식당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훌륭한 식사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언제든지 편리하게 매력적인 식사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식사 선택에 있어 특히 안목이 있으신 분이라면 숙소 내 제공되는 조리 시설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2박 예약했습니다 위치도 매우 좋고 고쿠사이도리 군청역과 매우 가깝습니다. 1인실에 묵어서 짐 보관할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고 비교적 잠도 잘 잤습니다. 밤에는 평화롭게. 하지만 저가형 호텔이다보니 치약과 칫솔, 목욕용품, 수건, 슬리퍼 등 많은 것을 직접 챙겨가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불편한 점은 주방에 전자레인지와 온수기가 있는데 주방이 밤 9시에 문을 닫아서 야식을 호텔로 가지고 오는 여행객들에게는 매우 불편하다고 생각합니다. 게다가 화장실이 독립되어 있지 않아 다른 사람과 공용으로 사용해야 하는 경우도 있어 당황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쿠모지 소 호스텔
Kumoji-so Hostel
나하(나하 시티 센터)에 위치한 쿠모지-소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3분이면 코쿠사이 도리에, 12분이면 도마리 항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아메리칸 빌리지까지는 16.7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나하 크루즈 터미널도 있습니다.
“좋은 위치, 합리적인 가격, 환경이 너무 좋지 않음, 어디에서나 담배 냄새가 난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한 AC 서비스가 제한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