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쿠비와코 마키노 그랜드 파크 호텔
Okubiwako Makino Grand Park Hotel
다카시마에서 호숫가에 위치한 오쿠비와코 마키노 그랜드 파크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히요시 사당 및 비와 호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메타세콰이어 나미키까지는 3.9km 떨어져 있으며, 4.7km 거리에는 가이즈 오사키도 있습니다.
“予約日を間違えていたのですが、同じ部屋を急遽用意していただきました。 アメニティが少ないのと、部屋のドライヤーの風量が弱すぎたのが残念でしたが、朝食会場からの景色は素敵でした。”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산수이 하우스
Shanshui House
산수이 하우스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본 숙소에서는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무료 인터넷 연결을 제공합니다.차량을 이용해 방문하시는 투숙객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주차 공간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투숙객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는 허용됩니다. 산수이 하우스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편의 시설 및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보다 쾌적한 숙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산수이 하우스의 일부 객실은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객실 디자인을 갖추고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되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직접 요리를 준비하는 것을 즐기시나요? 숙소 내 조리 시설을 마음껏 이용해 보세요.
“도착하기 전에 스키야키 냄비가 있는지 물었고, 도착했을 때 점토 냄비와 가스 스토브가 준비되었습니다. 가족과 함께 훌륭한 샤부샤부 저녁을 먹었습니다. 호스트는 중국인 가족으로 매우 친절하고 다정했습니다. 일본에 다시 갈 때 추천하고 싶습니다! ”
- 퀄리티 레벨
高島市桜入り口海津大崎 Biwa Lake琵琶湖 徒歩1分 貸別荘 大人数でご利用だとお得連泊がお得BBQ可能
高島市桜入り口海津大崎 Biwa Lake琵琶湖 徒歩1分 貸別荘 大人数でご利用だとお得連泊がお得BBQ可能
“我們自備了食材,在民宿裡料理美食大餐。享受平價又歡樂的家庭聚餐,充分使用了配備的設施及㕑具。唯一美中不足的就是完全沒有任何調味料。幸好我們也有自備了少許調味料。最好在出租的資訊中提到無調味料,以提醒住客自備。”
- 퀄리티 레벨
Resoreat Takashima
Resoreat Takashima
“주변이 호수이고 사우나 객실 청결상태가 좋습니다”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GYPSY TAKASHIMA
GYPSY TAKASHIMA
“엄청 좋아🌟”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시가 비와 레이크 산수이 하우스
Shiga Biwa Lake Shanshui House
다카시마에 위치한 시가 비와 레이크 산수이 하우스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비와 호수 및 비와호 국정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히요시 사당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4km 거리에는 토자키 사당도 있습니다.
- 료칸
- 퀄리티 레벨
라신 홈 하리
Racine Home Harie
다카시마에 위치한 라시네 홈 하리에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비와 호수 키즈랜드 및 메타세콰이어 나미키 등이 있습니다. 이 스키 료칸에서 마키노 피크랜드까지는 14.8km 떨어져 있으며, 16.7km 거리에는 하코다테야마 스키 지역도 있습니다.
“湧水が飲み放題でありがたかったです。部屋数が少ないからかお風呂も混んでおらず、まったりできました。 清潔で最低限が揃っており、一泊するならちょうどよいなと思いました! フロントのかたも丁寧で親しみやすい雰囲気でした。 食堂でテラス席みたいなところがあったので、再訪したら利用してみたいです! 気になる点は、部屋は防音という感じじゃなく音漏れが心配になります。実際廊下の音が結構聞こえるなーという感じでしたが、夜は静かで私は特に気にならなかったです! また、たまたまかもですが女子トイレの前の洗面台を男性が利用していたので、その辺の線引きが微妙かも?(利用者のモラルの話ですが!) ”
- 료칸
- 퀄리티 레벨
Ebisusou
Ebisusou
“목욕탕이 기가멕힙니다 증맬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