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빌라폰테뉴 그랜드 도쿄다마치
Hotel Villa Fontaine Grand Tokyo - Tamachi
도쿄 중심에 자리한 호텔 빌라 퐁텐 그랜드 도쿄 - 다마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타워 및 도쿄 베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황궁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도쿄 빌라 폰테뉴 다마치 코너디럭스 숙박 후기] 이번에 도쿄 방문하명서 도쿄 빌라 폰테뉴 다마치에서 3박 4일동안 숙박했습니다. 로비 직원분들이 영어를 잘하셔서 소통이 원활하게 잘 되었고 궁금한점을 잘 알려주셔서 좋았어요. 또 호텔이 엄청 청결하고 어매니티가 잘 갖춰있어서 좋았습니다. 호텔이 위치한 동네가 조용하고 깔끔했고 다마치역, 미타역 두개 역을 이용하여 도쿄의 관광지들을 방문하기 편리했어요. 티비로 유튜브도 이용 가능했어요. 다음에 또 재방문하고싶습니다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호텔 그레이스리 타마치
Hotel Gracery Tokyo Tamachi
도쿄(미나토구)에 위치한 호텔 그레이서리 도쿄 타마치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게이오기주쿠대학교 및 구 시바 리큐 은사 정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시바 도쇼구 신사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센가쿠지도 있습니다.
“타마치역과 미타역에서 걸어서 약 5분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회사가 많은 동네라서 직장인들이 출근시간대는 많이 보이나 출근 시간후에는 한산합니다. 또 타마치역 바로 밑에 경찰서가 있으며 근처 대형건물안에 마트, 좋은 음식점, 이자카야 등등 정말로 깨끗하고 분위기 좋은 곳들이 많습니다. 숙소주변은 조용하나 약 100미터 주위에 이런 곳들이 있어서 관광객들에게는 더할 나위없이 좋은 숙소 입니다. 조식은 7~10시인데 잘 나오며 맛있습니다. 2층 라운지는 투숙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며 커피, 얼음정수기, 자판기, 전자렌지 등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인테리어로 만화책이 엘레베이터 옆으로 책장에 진열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특히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그리고 저녁식사 후 도쿄타워까지 걸어서 약 20분만에 도착하며 저는 매일 도쿄타워까지 운동삼아서 걸어가 사진찍고 야경 구경했습니다. 다음에도 도쿄에 가면 이용하고 싶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소테츠 프레사 인 도쿄-타마치
Sotetsu Fresa Inn Tokyo Tamachi
도쿄(미나토구)에 위치한 소테츠 프레사 인 도쿄 다마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베이 및 도쿄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황궁까지는 5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숙소가 사진보다 넓고 좋아요 위생상태는 진짜 최고 , 룸컨디션 너무 좋았어요! 위치도 주변에 역 두개나 있어서 다니기 편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시즈테츠 호텔 프레지오 도쿄 다마치
Shizutetsu Hotel Prezio Tokyo Tamachi
도쿄(미나토구)에 위치한 시즈테츠 호텔 프레지오 도쿄 다마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베이 및 도쿄 타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쿄 황궁까지는 5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방은 청결감이 있어, 자동 체크인을 할 수 있으므로 부드러웠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풀만 도쿄 타마치
Pullman Tokyo Tamachi
도쿄 중심에 자리한 풀먼 도쿄 타마치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도쿄 베이 및 도쿄 타워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도쿄 황궁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6.8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재숙박예정”
- 호텔
- 퀄리티 레벨
치산 호텔 하마마츠초
Chisun Hotel Hamamatsucho
도쿄(미나토구)에 위치한 치선 호텔 하마마츠초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도쿄 타워 및 도쿄 황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요스 시장까지는 5.9km 떨어져 있으며, 6.1km 거리에는 시부야 교차로도 있습니다.
“28만원주고 묵을방은 전혀아니였어요 침대에 개미 기어다니구요.. 방상태로 봐서는 혐한있는줄 알았어요 방도 제일 끝 창고 옆방으로 주더라구요.. 그래도 그냥저냥 좋은게 좋은거다 하면서 하루 잤어요.. 연박 안끊은게 천만 다행이였어요”
- 퀄리티 레벨
Seaside Tamachi
Seaside Tamachi
“한적한 주택가에 있어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편리했어요. 한편으론 근처에 편의점이나 마트가 조금 부족해서 ㅠ 미리 역근처에서 사가는걸 추천합니다! 재방문의사 100퍼입니다 고민하구 계시면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