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북도 단양 사인암 근처 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 블랙
  • 풀빌라
  • 펜션

단양 오무아무아

단양군사인암 차량 4분
9.5
22명 평가

단양에 위치한 동남아풍 온수 풀빌라입니다 전 객실 개별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은 날이 좋아도 비가와도 눈이 와도 이쁜 곳입니다. 딱 여행날짜에 날씨가 좋지 않아서 속상했는데 오히려 감성 넘치게 하루 묵고 가요! 장점: 수영장+그릴 사용하지 않았지만 프라이빗하게 사용 할 수 있는 공간과 멋진 마운틴 뷰 (*'▽'*) 친절한 사장님+ 귀여운 강아지들과 고양이 ★ ★ ★ ★ ★ 주차하기 좋은 독채 앞 공간들, 물 챙겨 갈 필요 없는 정수기 배치 , 푹신한 침구류 까지! 특히 내부가 따뜻해서 풀빌라지만 여름 말고 겨울에 와도 강추에요~!! 수건도 넉넉하게 주셔서 사용하는데 정말 편했습니다. 침실이 두개씩이니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구요 외부인과 마주칠 일 또는 소음 문제 없었습니다. 깊숙한 산속으로 들어가는 곳 아니고 길가에 있지만 숙소 뒤쪽으로 산을 바라볼수있어서 힐링 그 자체에요. 주변에도 꼭꼭 추천해주고 싶은 곳입니다.”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단양 글램핑&펜션

단양군단양강잔도 차량 22분
10
13명 평가

천연 1급수 선암계곡 앞 위치해 물놀이가 가능한 글램핑&펜션입니다 밤하늘 별을 관찰 가능하고, 여행의 꽃 야외 바비큐와 불멍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모님 단양 여행가셔서 예약해드렸는데 너무 만족해하셨어요! 🍀장점🍀 -방 두개 예약했는데 둘다 깨끗해서 좋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호텔침구처럼 편하셨다고 하네요! -근처에 계곡도 있어서 좋고 여름에 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안에 구비되어 있는 물건들도 깨끗했다고 합니다 단점은 없었고 전체적으로 너무 좋았다고 하셨네요! 여름에 다시 가족들끼리 여행오면 좋을것 같아요~~👍👍💗”

150,000
  • 펜션

단양 비비아나펜션

단양군사인암 도보 5분
9.8
42명 평가

단양 8경 중 5경인 사인암의 참 자연 속에 오붓하게 개인 가족만의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단양 처음 여행가면서 신중하게 골랐던 숙소인데요 일단 사진보다 직접가서 보니깐 더 좋았어요 숙소도 깔끔하고 주인분들도 다 친절하고 잘해주셨어요 일단 너무 따뜻하고 야외바베큐도 개별로 편하게 했어요 티비도 커서 더 좋았어요 주방식기나 방에 소품들도 너무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 다음에 또 갈게요 !!! 단양 처음 여행가면서 신중하게 골랐던 숙소인데요 일단 사진보다 직접가서 보니깐 더 좋았어요 숙소도 깔끔하고 주인분들도 다 친절하고 잘해주셨어요 일단 너무 따뜻하고 야외바베큐도 개별로 편하게 했어요 티비도 커서 더 좋았어요 주방식기나 방에 소품들도 너무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 다음에 또 갈게요 !!! 단양 처음 여행가면서 신중하게 골랐던 숙소인데요 일단 사진보다 직접가서 보니깐 더 좋았어요 숙소도 깔끔하고 주인분들도 다 친절하고 잘해주셨어요 일단 너무 따뜻하고 야외바베큐도 개별로 편하게 했어요 티비도 커서 더 좋았어요 주방식기나 방에 소품들도 너무 신경쓰신게 보였어요 😊 다음에 또 갈게요 !!!”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단양 에뜨왈펜션

단양군사인암 차량 1분
9.8
60명 평가

2024년5월 친환경 미온수해수풀수영장 올리모델링 OPEN 해마다 리모델링에 힘을 쓰는 에뜨왈펜션입니다!!

“사장님께서 문자 안내부터 입실, 바베큐 준비까지 정말 친절하게 도와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객실의 온도와 청결 상태도 아주 만족스러웠고, 바베큐 시 사용한 웨버그릴이 정말 탐났습니다. 덕분에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전체적으로 너무 잘 쉬다 갑니다. 다음에도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사장님 항상 건강하시고, 2025년 한 해도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00,000
  • 펜션

단양 해와달 펜션

단양군단양 IC 차량 9분
9.7
151명 평가

깨끗한 주변환경과 새소리, 물소리를 들을 수 있는 아늑하고 편안한 휴식처입니다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의 멋진 추억여행을 만들어 드립니다

“주차장은 3대 정도 세울 수 있는 공간입니다. 앞이 계곡이라 모든 펜션 주차공간이 넓지 않아 이건 감안해됩니다. 외관은 사진 포토샵이 심할 정도로 차이가 많고 깨끗해 보이진 않았어요. 하지만 방 안은 청결합니다. 무엇보다 사장님 방안내는 부족해서 아쉽지만 물어보면 아주 친절히 답해주셔요. 숯불 바베큐도 조명이 너무 어둡고 저희 할때 아무도 안해서 그런지 싸한 느낌이 들었어요. 주변에 카페도 많고 출렁다리와 절까지 산책하기 좋았어요. 계곡 옆 위치라 대부분 노후된 펜션들이 많아 그 중에서는 여기 펜션 방안이 좋아서 추천드려요”

80,000
  • 펜션

단양 수리수리봉봉2호점펜션

단양군사인암 차량 2분
9.7
57명 평가

계곡과 근접한 위치의 펜션입니다

“사인암 근처라 풍경도 좋고 도로도 인접해서 움직이기도 좋고 얕은물깊은물도 있어 물놀이 하기도 좋고 튜브도 펜션에 비치되어있고 건조대도 이용할수있어서 3박 하는동안 이틀 물놀이해도 불편하지 않았어요^^* 구경시장 가서 만두도사고 닭강정사고 떡갈비사고… 근처에서는 도토리묵, 감자전, 쏘가리, 커피도 사먹고 재배한 송이버섯, 홍로사과도 샀오요!! 아참 근처에 하나로마트있어서 오겹살이랑 목살사서 숯불해서 먹었어요. 첫날에 숯불부탁드렸는데 불이 좋아서 꼬기가 더 맛있었던듯요~~!! 살짝 여름 성수기도 피하면서 날씨도 더오소 물놀이도 잘 즐기다왔오요!! 담에 또 갈게요^0^”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단양 골드미펜션

단양군사인암 차량 1분
10
31명 평가

2024년 5월 친환경 미온수 해수풀 수영장 올리모델링 OPEN 해마다 리모델링에 힘을 쓰는 골드미펜션입니다!!

“펜션을 여러 곳 다녀봤는데 정말 갔던 곳 중에서 제일 시설도 깔끔하고 사장님이 친절하셨어요!! 보통 바베큐장은 날씨의 영향을 많이 받아서 추워서 잘 못하는데 여기는 온풍기가 있어서 너무 좋었습니다!! 꼭 바베큐 하세요! 빔프로젝터도 있어서 저녁에 가족이나 연인끼리 영화 보기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가족여행와서 너무 행복하게 잘 보내고 갔어요!! 다시 단양 올 일 있으면 꼭 여기로 올려고요!!”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단양 수리수리봉봉 펜션

단양군사인암 부근
9.2
66명 평가

푸르고 영롱한 옥빛 여울이 수백 척의 기암절벽을 안고 휘도는 곳 수려한 절경을 간직한 펜션입니다 수려한 사인암의 절경과 계곡소리로 눈과 귀의 힐링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뷰가 너무너무 좋은 곳! 2명이서 쓰기 적당한 복층 구조의 방과 베란다에는 계곡소리를 들으며 개별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 힐링 제대로 했습니다! 펜션 앞에 계곡으로 이어지는 계단이 있어서 물에 발담그고 놀다오기에도 좋아요!”

다른 날짜 확인
  • 홈&빌라

사인암 풍경과 계곡이 있는 프라이빗한 감성숙소 | 가우리 프라이빗룸

단양군사인암 도보 3분
9.8
24명 평가

단양에서 경치 좋기로 유명한 단양팔경 중 오경인 사인암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서 보이는 사인암은 맑고 푸른 계곡을 끼고 70m높이의 기암절벽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고 있어 한폭의 그림과도 같습니다. 아름다운 자연에서 마음의 여유와 사인암 계곡에서 물놀이도 즐기세요.

“(3시 맞춰 도착) 한적한 단양 동네에 분위기 너무 좋은 독채 풍경이 참 좋고 높은 건물도 없어 시야가 뻥 뚫려 좋았습니다🩷 내부는 화이트라 너무 깔끔했고 저흰 비비큐 이용은 따로 안해서 간단하게 밥 해먹었어요! 식용유가 없다는거 빼고 식기도 좋아 유용하게 밥한끼 해먹었습니다 (필요하시면 직접 챙겨가세여!!) 침대도 푹신하고 난방도 잘되 따뜻하게 잘 잤어요 벽에 붙어 자면 외풍때믄에 약간의 찬바람은 느껴지는? 정말 소음 스트레스 및 걱정 하나 안되는 숙소는 처음이었어요 그런점에서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단양 빛뜨란펜션

단양군죽령폭포 차량 23분
9.8
63명 평가

사인암계곡 3분 거리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테라스바베큐 가능하며 펜션 앞에 계곡이 있습니다

“숙소 문을 열면 바로 산이 보여서 공기가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밤에는 조명이 마당에 너무 예뻤습니다~!! 별 조명이 객실 바로 앞에 있어서 캠핑장 느낌도 나고 환해서 좋았습니다!! 아쉬웠던점은 방에 시계가 멈춰있어서 조금 불편했습니다 핸드폰으로 수시로 체크해야해서 귀찮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간날 날씨가 엄청 추웠는데 숙소가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체크아웃할때 남자 사장님께서 분리수거도 도와주시고 가기전에 인사도 친절하게 해주셔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인암도 바로 앞이라 좋습니다”

11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