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홈&빌라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숙소 | 서귀포 스테이 874 7동
[STAY874]는 제주 남쪽 신흥리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2인 전용 숙소 입니다(유아 동반 가능). 7동은 스튜디오형 원룸으로, 연인분들이 편히 쉬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봤습니다.
“숙소는 딱 깔끔하고 요즘 갬성 느낌 가득한 숙소예요~~ 근처에 편의점 두개정도 잇고요! 밤에 오면 쫌. 깜깜해요! 숙소안에 가운이랑 다이슨 준비되있습니다!!! 넘 좋아요 ㅠㅠ 다이슨 첨 써보는데 아침에 전신거울 보면서 화장하기도 좋아요! 따로 화장대는 없디맘 테이블따로 미니 쇼파 따로 잇어용~~! 스탠바이미도 체고입니다><”
- 홈&빌라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숙소 | 서귀포 스테이 874 4동
[STAY874]는 제주 남쪽 신흥리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2인 전용 숙소 입니다(유아 동반 가능). 4동은 스튜디오형 원룸으로, 연인분들이 편히 쉬실 수 있는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봤습니다.
“문여는 순간 기분 좋아지는 숙소✨ 좋은 향기와 음악이 반겨주는 숙소였어요! 깔끔! 휴식! 원한다면 무조건 여기입니다💛 2박하는 동안 전혀 불편함 없었고 내부에는 예쁜 식기와 샤워가운, 정수기, 전자레인지, 커피머신, 스마트티비 그리고 다이슨까지!!!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어요❤️ 아! 웰컴 과일과 드링크까지 준비해주셨어요ㅠㅠ 바베큐 가격도 엄청 저렴하고 친절하게 사진 설명까지 해주셨어요🍗 주변이 어두워서 밤에 별이 엄~청 잘 보여요!! 추워서 잠깐 즐겼지만 봄, 가을에 별보기 더 좋을 것 같아요🌟 이 가격에 퀄리티에 더 좋은 곳은 없는 것 같아요 서귀포오면 무조건 여기로 하려구요! 방명록을 못 적고 나와서 열심히 써본 후기입니다👍🏻 사장님 다음에도 잘 부탁드려요~❤️”
- 홈&빌라
돌담 넘어 귤밭들이 보이는 신축 독채숙소 | 제주 퀸스하우스
돌담 넘어 귤밭들이 보이는 시골마을의 아담한 신축 단독숙소입니다 빈티지벽돌의 2층 단독주택과 100평 이상의 정원과 하귤밭 테라스가 있으며 하귤 밭 옆에서 커피를 마시고 텃밭을 이용 할수도 있어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과 전원생활을 경험 하실수 있습니다 2~4인 숙박이 기본이며 최대 6인(추가) 까지 숙박 가능하며 생활 및 가전 제품들과 용품들이 갖춰져 있어 단기와 장기숙박시 모두 편리한 제주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아름다운 숙소 입니다
“사장님 연락도 잘되고 너무친절하셨어요! 숙소에 세탁건조스타일러꺼지있어서 너무너무 좋았고 토스트기 전자레인지 있는것도 좋았습니다!”
- 홈&빌라
[2박이상]고즈넉한 곳에 새롭게 문을 연 숙소 | 스테이 874 STAY동
제주도 남쪽 동백마을 신흥리의 고즈넉한 마을에 바람 내음 머금은 햇살 가득 품은 독채숙소 입니다. 마당을 들어서면 왼쪽으로 하얀 2층 집 스테이동은 따스한 햇살 받으며 차한잔, 와인 한잔 할 수 있는 테라스 공간이 있는 6인(최대 8인)이 쉬어 갈 수 있는 공간입니다.
- 홈&빌라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숙소 | 서귀포 스테이 874 8동
[STAY874]는 제주 남쪽 신흥리 고즈넉한 마을에 새롭게 문을 연 2인 전용 숙소 입니다(유아 동반 가능). 8동은 스튜디오형 원룸으로, 연인분들 연인분들 그리고 반려동물과 함께하기위한 아늑한 공간으로 꾸며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