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태 보전마을인 산내지 마을 언덕 위에 위치한 복층 목조건물과 별채를 오로지 한 팀에게만 대여하는 프리미엄 숙소입니다.
뮤조 네임 블루트스 스피커, 빔 프로젝트, 대형 인터넷 TV, 프랑스산 스푸라 벽난로, 재택근무를 하거나 파티에 좋은 대형 원목 다이닝 테이블과 식기세트, 정갈한 2개의 개별 욕실과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나폴레옹 그릴을 이용해서 힘들이지 않고 격조 있는 바베큐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고즈넉하게 쉬기 좋지만 소규모 팀 워크숍, 연인들의 기념일 파티, 동창 모임 등도 자주 이루어집니다. 마을 입구의 '임진 38 역사체험길은 하천변을 따라 두시간 거리의 나무 데크가 놓여있어 가벼운 트레킹도 가능하고 여름철에는 맑은 하천에서 물고기 잡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주인장이 공부를 하여 주택 설계를 기획하고 나선형 구조의 자작나무 계단, 쇼파겸 침대로 쓸 수 있는 적층 침대 등 소품과 가구를 직접 제작하는 등 정성을 기울여 탄생한 공간입니다. 산내지 우디는 앞으로 더 다양한 모습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수 있도록 계속 변화해 나갈 것입니다.
호스트는 불안과 두려움이 덮칠때 우디에서의 쉼과 멈춤으로 새로운 힘과 용기를 얻었습니다. 그 소중한 경험을 나누고자 우디를 세상에 내놓게 되었습니다.
우디는 보기만 좋은 공간이 아니라 그 안에서 숨쉬는 사람들이 편안한 공간이 되도록 탐구하며 만들었습니다. 우디를 이용하는 게스트 분들도 우디에서 비움과 채움, 멈춤과 흐름이 이루어질 수 있기를 바랍니다.
“서비스 너무 좋고 시설 깨끗하고 공기도 좋고
좋은시간 보냈어요~ 가족 여행으로 추천 합니다. 엄마 생신 파티했는데 너무 좋아 하시더라구 나중에 이런집에서 살고싶네요 ~
바베큐 그릴도 고기만. 넣어두면 알아서 구워지니 편하게 바베큐를 즐길수 있었습니다.
와인한잔하며 가족들이랑 얘기하는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네요 ~ : ) 다음엔 할머니까지 모시고
가고싶어용!!!!! 주변에 귀여운 냥이들도 있고
머신기도 있어서 챙겨간 캡슐로 아침에 분위기도 내고 조용히 잘쉬다가 갑니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