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제주 위드유 포토그래퍼 제이비어|에디터 루이

제주 여행자들에게 요즘 핫한 애월 카페거리에서 차량 5분거리에 위드유가 자리하고 있다. 관광객들로 북적이는 애월 카페거리와 가까운 거리임에도 주변이 신기할 정도로 조용하고 여유롭다.

위드유는 누군가와 함께 제주를 찾는 여행자에게 훌륭한 선택지다. 2명부터 14명까지 수용할 수 있는 객실 타입은 커플 여행부터 가족, 단체 여행 등 어떤 스타일의 여행에도 적합하다. 모든 객실은 독채 펜션으로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장한다.

발 아래로 탁 트인 초원과 드넓은 바다가 한눈에 담긴다. 관광 명소에 접근이 편리하며, 한적한 언덕에 위치해 평온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이름처럼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알맞은 위드유에서 기억에 남는 하루를 만들어 보자.

스타일. 이국적인 정취의 독채 펜션

입구에서부터 시작되는 정원은 키 큰 야자수와 푸른 잔디로 이국적 정취를 물씬 풍긴다. 화이트 톤의 외관이 청량감을 더한다.

깎아내린 모서리로 개성을 살린 다각형 모양의 건물 4채는 모두 바다를 향해 나란히 배열되었다. 프라이빗한 독채 구조로 건물마다 입구를 다른 방향으로 내어 투숙객의 동선이 겹치지 않게 했다.

내부는 화이트와 그레이, 브라운 컬러를 활용하여 모던하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객실마다 특징을 살린 유니크한 조명과 패턴 장식으로 각기 다른 스타일을 보여준다.

거실에 커다란 창이 있어 풍부한 채광과 함께 제주 청정 바다를 조망할 수 있다.

다이닝룸에 이태리 가전제품 브랜드인 스메그를 스타일리시하게 비치했다. 톡톡 튀는 컬러가 단연 시선을 사로잡는다.

객실.

커플을 위한 프라이빗 룸 : A-type

시멘트 질감의 타일과 파벽돌로 완성한 모던한 빈티지 스타일의 커플룸이다. 차가운 컬러감의 인테리어에 원목가구와 세 개의 채광 좋은 큰 창으로 따뜻함을 더했다.

가구는 블랙 컬러의 스틸 소재를 사용하여 시크한 느낌을 준다. 침대를 창문과 마주 보도록 배치해 창밖의 풍경을 누워서 편안히 감상할 수 있다.

*기준인원 2인 (최대 3인까지)
가족여행을 계획중이라면 :B-type, C-type

4인 가족이 머물기 알맞은 크기와 복층구조로 인기가 높은 객실 타입이다.

거실과 다이닝룸은 오픈형 구조로 이어진다. 넓은 거실과 널찍한 식탁에선 가족이 함께 시간을 보내기 좋다. 식기류는 기준인원에 맞게 구비되어 있다.

두 개의 침실은 각 층에 하나씩 위치해 있으며, A동은 테라스와 이어지는 별도의 침실로 더 넉넉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2층 욕실은 침실 크기와 맞먹는 크기로, 골드 컬러의 장식을 활용해 럭셔리한 분위기를 냈다. 천장의 창을 통해 제주의 햇살이 욕조 안으로 쏟아진다. 따뜻한 햇살을 받으며 편안한 휴식 시간을 가져보자.

*C-type 기준인원 6인 (최대 8인까지)
*B-type 기준인원 4인 (최대 6인까지)
워크숍, 단체여행에 최적화된 규모 : D-type

가장 넓은 규모를 자랑하는 D-type은 워크숍이나 단체여행에 적합하다. 흔치 않게 10명이 넘는 인원이 한 공간에서 머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거실 전면과 곳곳의 크고 작은 유리창으로 내부가 유독 밝고 따스하게 느껴진다.

많은 인원을 수용해야 하는 만큼 가구 활용을 최소화했다.

다이닝룸에는 많은 인원이 동시에 이용할 수 있도록 10세트 이상의 식기가 구비되어 있고, 냉장고 역시 2개를 배치해 넉넉한 양의 음식을 보관할 수 있다. 많은 양의 요리를 단번에 조리할 수 있는 3구 전기쿡탑도 눈에 띈다

*기준인원 8인 (최대 10인까지)
야외 바비큐장

객실마다 전용 바비큐장을 갖추고 있다. 야외에서 제주의 정취를 느끼며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이색 바비큐장이다. 요청 시 그릴과 숯, 집게 등 필요 집기를 제공해준다.

* 숯+그릴 20,000원 / 사전예약 필수
에디터 팁.

무인체크인

체크인은 무인으로 진행된다. 객실 비밀번호와 이용방법을 체크인 전 문자로 상세히 안내해준다. 체크인은 오후 4시부터, 체크아웃은 오전 11시까지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샴푸, 컨디셔너, 보디워시 3종과 비누가 제공된다.

또한 커피 캡슐과 오설록 티도 객실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