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페어리

Live the French Way! 소피텔 앰배서더 호텔의 슬로건, 소피텔의 브랜드 정체성을 대표한다. 마치 프랑스 여행을 하듯 우아하게 머무르고 싶은 곳. 프렌치 시크 감성을 온몸 가득 채우기 위해 프랑스행 티켓을 손에 쥐고 들어가 보자.

입장부터 젠틀한 에스코트와 환대로 5성급의 품위를 느낄 수 있다. 국내에 최초로 들어선 프렌치 호텔인 소피텔은 잠실을 한층 더 빛내기 충분해 보인다.

잠실과 강남 등 주요 비즈니스 및 쇼핑 중심지와의 접근성은 물론, 호텔 안에서도 럭셔리한 호캉스를 한껏 누리기에 충분한 부대시설을 갖췄다.

절제된 세련미를 풍기는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객실. 시크한 프렌치 감성이 살아있으면서 조명, 카펫 등으로 럭셔리한 포인트를 살렸다. 스위트룸 59객실을 포함해 호텔 객실 403실, 서비스드 레지던스 160실로 구성되어 있다.

스타일.

석촌호수, 롯데타워와 함께 잠실의 랜드마크 중 하나가 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외관.

소피텔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마주하는 웰컴 로비와 컨시어지. 한국적인 모던 럭셔리와 결합한 프렌치 스타일의 인테리어, 그와 함께 어우러진 감각적인 아트 작품이 방문객을 반긴다.

파이오니아 조각상이 눈에 띄는 6층 호텔 로비. 개척자의 의미를 갖고 있으며, 프랑스 호텔의 국내 첫 개척자인 소피텔을 상징한다.

*호텔 체크인&체크아웃은 6층 호텔 로비에서 담당한다. 서비스드 레지던스 이용 고객은 5층에 별도의 로비가 마련되어 있다.

파리의 호텔에 온듯한 프렌치 스타일 객실 인테리어. 블루, 크림, 그레이, 오렌지 등의 다채로운 컬러가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별한 미식 경험을 즐길 수 있는 5개의 다이닝 레스토랑 또한 프렌치 감성의 인테리어로 통일성을 이룬 모습이다. 정통 프랑스 레스토랑, 일식, 고메 카페 등의 각기 다른 매력을 비슷한 듯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녹여낸 모습 또한 볼거리다.

부대시설.
클럽 밀레짐

호텔 최고층 32층에 위치한 클럽 및 스위트 투숙객을 위한 전용 라운지. 파노라믹 뷰로 한강과 석촌호수 일대의 스카이라인을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

여유롭게 즐기는 조식은 물론, 애프터눈 티, 이브닝 칵테일과 스낵, 미팅룸 무료 이용 등이 포함되어 있다.

*최적의 시설과 환경을 제공하기 위하여 만 12세 미만의 어린이는 클럽 밀레짐 출입이 제한된다. 미팅룸은 사전 예약에 한하여 1시간 이용이 무료로 제공된다.
수영장

도심 속에서 즐기는 자유로운 유영을 꿈꾸게 하는 실내 수영장. 넓게 개방된 창으로 석촌호수는 물론, 서울 도심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다.

얕은 키즈풀 또한 갖추고 있다. 13세 미만 어린이는 보호자 동반 하에 입장이 가능하다. 투숙객은 모두 1일 1회로 이용할 수 있다. 모든 고객의 쾌적한 수영을 위해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니, 참고하자.

피트니스

테크노짐의 최신 장비를 갖춘 체련장.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는 시간을 갖기 좋은 공간이다. 안전을 위해 체련장은 만 16세 이상부터 출입이 가능하다.

소피텔 스파 by 보떼비알

커플 룸을 포함한 다섯 개의 트리트먼트 룸을 갖춘 힐링 스파 공간. 비올로직 호쉐시라는 프랑스 럭셔리 스파 브랜드를 사용해 전문적인 테라피스트가 선사하는 만족스러운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키즈 라운지

다양한 색감으로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할 놀이터, 키즈 라운지. 입구에는 소피텔의 호랑이 캐릭터 ‘티고’가 맞이한다.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볼풀과 아기자기한 구름 오브제 등 아이들이 기분 좋게 놀 수 있는 공간이다.

*8세 이하 이용 시설이며, 1일 1시간 이내로 이용 가능하다.
다이닝.
페메종

한국 고유 식재료를 이용해 프렌치 셰프가 선보이는 프랑스 정통 요리를 만날 수 있는 올 데이 비스트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조식이 제공되는 곳이기도 하다. 프랑스 가정식도 세트 또는 단품으로 즐길 수 있으며, 파리의 미식을 느낄 수 있는 코스요리 또한 맛볼 수 있다.

미오

모던 일식 레스토랑인 미오에서는 최상급 일식 퓨전 요리를 선보인다. 최고급 한국 식재료와 일본 요리의 테크닉을 마리아주를 컨셉으로 오마카세, 프리미엄한 단품 메뉴를 맛볼 수 있다.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소피텔 사케가 있어 더욱 특별하다. 홀을 포함해 프라이빗 룸도 구비되어 있다.

쟈뎅 디베르

정원을 바라보며 티타임을 즐기기 좋은 소피텔의 카페 공간, 쟈뎅 디베르. 쇼콜라티에가 만든 수제 초콜릿과 디저트, 시그니처 음료를 맛 볼 수 있다.

선물용으로 구입하기 좋은 다양한 고메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레스파스

6층에 위치해 로비와 뛰어난 접근성을 갖춘 레스파스. 석촌호수 전망을 가득 누릴 수 있는 파리지앵 라운지다.

오직 소피텔에서만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르 구떼’. 대관람차를 모티브로 만든 디자인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 방문한다면 꼭 맛보길 바란다.

라티튜드 32

우주 배경의 만화영화 속에 들어온 듯한 감성을 자아내는 매력적인 루프 바. 최상층인 32층에 위치해 감각적인 분위기 속에서 석촌호수를 비롯한 서울의 야경을 감상하기 좋은 공간이다.

라티튜드32의 시그니처 칵테일은 행성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더욱 유니크하다. 소믈리에가 엄선한 500여 종의 와인과 수제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레트로 비어 바 또한 갖췄다.

객실.
오페라 스위트

시크하고 트렌디한 컬러들과 곡선이 조화를 이룬 VIP들을 위한 스위트 객실. 거실의 통유리창을 통해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다.

공간마다 여유로운 크기로 안락한 휴식을 누리기 좋은 객실. 파리지앵 스타일의 거실에서 낭만적인 서울의 밤을 보낼 수 있다.

거실과 함께 넓게 이용할 수 있는 아일랜드 키친과 주방. 6인용 대리석 테이블까지 갖춰져 여유 있게 이용할 수 있다.

천연 대리석으로 럭셔리하게 꾸며진 욕실은 완벽한 경치를 자랑한다.

침실과 욕실 사이에 위치한 워크인 드레스룸. 수납공간이 충분한 것은 물론, 오페라 스위트 객실에는 특별히 의류 관리기 또한 구비되어 있다.

프레스티지 스위트

미닫이문으로 침실과 거실이 구분되어 있는 스위트 객실. 침실과 거실 모두 통창으로 채광이 가득히 들어 더욱 편안하고 안락한 분위기다.

쉐브론 패턴의 바닥으로 더욱 고급스러운 거실. 블루와 크림 컬러, 금장이 조화롭게 장식되었다. 슬라이딩 도어는 화려한 문양으로 포인트가 된다. 슬라이딩을 열고 닫아 TV를 오픈하거나 감출 수 있다.

골드와 대리석이 어우러져 럭셔리한 욕실. 욕조 간이 선반에는 배스 솔트와 샤워 타월이 비치되어 있다.

매니피크

스튜디오 형태로 개방되어 공간 활용도를 높여 실용적인 객실. 매니피크 객실은 44㎡, 클럽 매니피크 객실은 57㎡로 클럽 객실이 조금 더 넓다.

소피텔 마이 베드로 불리는 소피텔의 침대와 침구. 침구는 모두 순면으로 만들어져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럭셔리 레이크 (킹/트윈)

사계절 아름다운 석촌호수를 조망할 수 있는 럭셔리 레이크 객실. 그레이와 블루 계열이 모던 프렌치 감성을 자아낸다.

객실에 들어서서 욕조와 건식 세면대가 있는 복도를 지나 침실을 만날 수 있는 구조다.

오픈형 욕조는 둥근 벽면으로 더욱 아늑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욕조의 양쪽에는 샤워부스와 좌변기가 별도로 분리되어 있다.

럭셔리 (킹/ 트윈)

럭셔리 룸은 우아하지만 차분한 느낌의 감성을 지닌 객실로, 도심 속에서도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럭셔리 킹 룸에는 2인용의 편안한 소파가 놓여 있다.

럭셔리 트윈 룸은 킹 룸과 다른 구조로 오픈된 통창이 매력적이다.

원베드룸 프리미어 스위트

장기 투숙객을 배려한 레지던스 객실. 여유로운 거실과 주방 공간은 물론, 전용 로비, 피트니스,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원목 바닥으로 집에 머무르는 듯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침실 공간.

세탁기, 전자레인지, 식기 일체 갖춰져 있어 머무르는 동안 세탁 및 조리를 할 수 있다.

욕실 또한 넓고 쾌적하다.

서비스드 레지던스 스튜디오 (더블/트윈)

스튜디오형으로 꾸며진 레지던스 룸으로, 파리지앵 무드의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는 객실이다.

오픈형 구조이지만 침실과 거실, 주방의 공간 구분이 확실하다. 세련되고 깔끔한 구조로 생활의 편리함을 느낄 수 있다.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무화과향이 매력적인 딥디크의 필로시코스 제품. 샤워 부스에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가 다회용으로 제공된다. 일회용품 칫솔 및 치약, 면도기는 필요시 유료로 구매가능하다.

객실 내에는 캡슐커피, 프렌치 티백이 제공된다.

에디터팁.

기가 지니

전 객실에서 음성 인식 AI 시스템인 기가 지니가 설치되어 있다. 커튼 오픈&클로즈는 물론, 조명, TV와 연결되어 있어 보다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다.


우드 객실 키

객실 키는 우드 소재인 벚나무로 만들어져 더욱 유니크하다. 층별로 다른 컬러로 구분되어 있는 객실 키 또한 소피텔의 차별 포인트다.

자전거 대여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투숙객 전용으로 자전거 대여가 가능하다. 총 3대가 준비되어 있으며, 소피텔 로고가 새겨진 감성적인 분위기의 자전거를 대여해 석촌호수 일대를 누빌 수 있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