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아일랜드 리솜은 탁 트인 곳이라는 의미의 ‘파티오’와 이상향을 뜻하는 ‘유토피아’가 합쳐진 파티오피아를 지향하는 리조트로, 소중한 사람과 교감하며 선셋 비치의 낭만을 한껏 즐길 수 있다.
서해 3대 노을 명소 중 하나인 꽃지해변 바로 앞에 위치한, 아일랜드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공연과 프로그램이 펼쳐지는 곳.
야외 절경을 바라보며 힐링할 수 있는 오아식스 선셋스파, 탁 트인 바다를 마주한 객실은 어느 휴양지보다 달콤한 시간을 선사할 것.
붉은 노을과 흰 모래, 푸른 소나무숲이 한데 어우러진 모습을 한없이 바라보고 있으면 어느새 몸과 마음 속까지 밝은 빛으로 물들어간다.
꽃지해변을 마주보며 들어서 있는 아일랜드 리솜의 흰 건물 외관과 붉은 지붕은 백사장에 부딪히는 파도와 바다 위에 수놓인 노을을 연상케한다.
일몰시간이면 붉은 노을과 하늘빛 바다, 젖은 흙에 반사되어 붉은 빛을 띠는 모래사장, 그리고 소나무들의 실루엣이 어디서도 볼 수 없는 로맨틱한 장관을 만들어낸다.
리조트 좌측으로는 프런트, 부대 시설, 타워형 객실이 위치한 오션타워, 우측은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별장형 객실인 오션빌라스가 위치한다.
두 섹션의 실내와 객실 모두 차분한 모노톤 컬러를 베이스로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꾸며졌다.
아일랜드 리솜의 객실은 빌라 형태의 오션빌라스와 리조트 타입의 메인 건물동인 오션타워로 구분된다.
다양한 형태의 깔끔하고 쾌적한 객실들은 모두 친구나 가족 단위로 머무르기에 적합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G70 (오션빌라스) 화이트 인테리어에 흰 대리석으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강조한 73평의 객실.
거실을 중점으로 식사 공간과 침실이 각 사이드에 자리하고 있다.
거실 밖에는 바다와 소나무로 둘러싸인 넓은 발코니가 있다.
침실은 2개의 베드룸과 1개의 온돌룸으로 구성되어 있다. 화장실 또한 3개가 들어가 있어 최대 7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넓고 쾌적한 공간이다.
G50 타입은 단층형 구조와 복층형 구조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복층형은 1층에 베드룸과 거실, 화장실이 있고, 2층에는 더블베드와 싱글베드, 화장실이 들어가 있는 구조다.
침실인 2층에는 벽면과 천장에 통유리창이 설치되어 바다의 별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밤을 보낼 수 있다.
단층형은 하나의 층에 침실 2개가 거실 옆에 붙어 있는 구조이며, 총 5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모노톤의 깔끔한 인테리어에 짙은 블루 소파가 포인트가 된다.
두 타입 모두 초록 자연을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발코니가 포함되어 있다.
두개의 침실과 거실로 구성된 34평형 객실.
오션빌라스에서는 가장 아담한 크기의 객실로 총 5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G40 (오션타워) 메인 건물인 오션타워에 위치한 G40은 취사가 가능한 콘도형과 취사가 불가한 클린형 객실로 구분된다.
G40은 베드룸, 온돌룸과 거실로 구성되어 있다. 거실로 나가면 발코니가 나오는데, 일몰 시간에 맞춰 이곳에서 일몰 구경을 하기 더할 나위 없이 좋다.
오션타워의 G40은 오션빌라스와 마찬가지로 총 5인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S30 (오션타워) 총 면적 28평형의 객실로 더블베드룸과 온돌룸, 주방과 거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다.
S30과 동일한 룸구조에 크기가 더 작은 객실. 베드룸에는 더블베드 1개가 들어가 있다.
콘도형과 클린형으로 나뉘어져 있으며, 총 5인까지 숙박이 가능한 합리적인 객실이다.
키즈룸 (오션타워) 어린이를 동반한 여행객이 묵기 알맞은 공간.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알록달록한 가구들로 가득 채워져 있다.
일반 베드 외 자동차 모양의 어린이 베드가 함께 있으며, 룸은 슬라이딩 도어가 달려 있어 어린 손님도 안전하게 열고 닫을 수 있다. 객실에는 작은 취사공간도 마련되어 있다.
오션타워에 있는 콘도형 객실로, 면적은 S25 타입과 동일하다.
최대 4명까지 묵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의 룸.
스튜디오 타입으로 한 공간 안에 침대와 거실, 식사 공간이 일자 형태로 들어가 있다.
사막 속 오아시스처럼 일상 속에서 시원한 휴식처가 되는 스파. 야외 인피니티 풀을 포함한 6가지 테마스파가 설치된 공간이다.
스파시설은 야외스파, 인피니티 풀, 키즈 풀, 주니어 풀, 천연입욕제가 들어간 이벤트 스파, 그리고 실내 스파로 구성되어 있다.
꽃지해변의 노을을 가장 완벽하게 감상할 수 있는 아일랜드 리솜의 시그니처 스팟.
*이용시간 : 10:00 ~ 19:00큐레이션된 책이 비치되어 누구든 자유롭게 앉아 독서할 수 있는 라운지. 다양한 문화클래스와 공연이 진행되고 있으며, 소규모 세미나 혹은 클래스 대관이 가능하다.
*이용시간 : 09:00 ~ 22:00미끄럼틀, 클라이밍, 볼풀, 에어포켓 등이 설치된 실내 키즈 놀이터.
*이용시간 : 10:00 ~ 18:00코인세탁기와 건조기, 세제자판기가 있는 세탁실. 24시간 운영되어 언제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편의점은 오션타워 지하1층에 위치하며, 각종 식품은 물론 오아식스에서 사용하기 좋은 물놀이 용품까지 함께 판매하고 있다. *이용시간 : 07:00 ~ 24:00
아름다운 노을을 눈 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아일랜드 리솜의 시그니처 다이닝. 안면송과 바다가 어우러진 비치 라운지로, 때때로 낭만적인 버스킹이 이루어진다.
칵테일, 와인, 수제 맥주, BBQ를 판매하고 있다. *이용시간 : 평일 15:00 ~ 21:00 주말 12:00 ~ 21:00
신선한 해산물과 로컬 식재료로 다양한 요리를 선보이는 메인 레스토랑. 조식뷔페와 특선 단품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뷔페 코너에는 키즈 섹션도 따로 두고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식사하기 적합하다.
*이용시간 : 07:00 ~ 22:00커피, 티, 에이드, 생과일 주스, 베이커리와 디저트를 판매하고 있는 로비 라운지 카페.
*이용시간 : 10:00 ~ 21:00아일랜드 리솜의 욕실에는 실리콘, 파라벤이 들어가지 않은 자연주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프랜더마 어메니티를 비치하고 있다. 1회용 어메니티로 인한 환경오염을 줄이기 위해 대용량 어메니티를 제공하고 있는 점을 참고하자.
종류 다양한 F&B 매장들이 즐비해 원하는 음식을 마음껏 골라 먹을 수 있는 리솜리조트. 그중에서도 선셋하우스 건물은 야외스파와 연결이 되어 물놀이 도중 허기질 때 수영복을 착용한 채로 편리하게 레스토랑에서 식사할 수 있다.
썰물이 빠진 해변의 모래는 물기로 촉촉하다. 여기에 노을빛이 그대로 젖어들어 붉은 하늘과 극명한 데칼코마니를 이룬다. 다른 바다에서는 볼 수 없는 이곳만의 아름다움… 서해의 일몰은 그렇게 유난히도 따스하고, 설레이는 모습이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