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소노펠리체 델피노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알렉시스

국내 최대의 레저인프라 산업을 이끌고 있는 소노인터내셔널이 기존 비발디파크 시설에 이어 3번째로 오픈한 프로퍼티, 소노펠리체 델피노. 자연과 라이프스타일, 휴식을 결합한 ‘메가 하이엔드 리조트’를 표방하고 있다.

이스트타워와 웨스트타워 두 건물로 이루어진 리조트 211개의 전 객실은 온천수 자쿠지를 포함한 스위트로만 구성되어 있다.

워터파크, 루프탑 인피니티풀, 스카이라운지, 미니 골프장, 게임존 등 즐길 거리 또한 가득하다.

손에 닿을 듯 가까이 펼쳐져 있는 울산바위의 수려한 장관을 바라보며 숙박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단 하나의 리조트, 소노펠리체 델피노이다.

스타일.

압도적인 규모와는 대조적으로 아늑함이 느껴지는 분위기가 흥미로운 곳. 이는 델피노를 감싸고 있는 설악산의 기운 덕분이다.

리조트 대부분의 공간은 설악산과 울산바위의 멋을 그대로 바라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뿐만 아니라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풍경과 사계절 푸른 소나무숲 모습까지 모두 델피노 안에 담겨 있다.

이처럼 공간 곳곳에 서린 대자연에 영감을 받은 내부 인테리어는 담백하고도 고고한 느낌을 자아낸다.

객실. 자연 속 호화로운 힐링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전 객실은 스위트룸으로만 구성되어 있다.

모든 객실 내에서 취사가 가능하며, 다양한 식기류와 와인오프너가 구비되어 있어 어떤 요리든 손쉽게 해먹을 수 있다.

객실뷰는 바다 전망과 산 전망 중 선택할 수 있으며, 어떤 객실에서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을 것이다.

로얄 스위트

3개의 침실과 3개의 욕실, 거실, 주방, 스파룸으로 이뤄진 드넓은 규모의 객실. 전체적으로 브라운톤으로 꾸며진 인테리어는 편안하고 우아한 느낌을 준다.

방을 들어서자마자 마주할 수 있는 거실에는 응접공간, 직사각 형태의 식탁, 취사 공간이 일렬로 배치되어 있다.

거실 끝으로 향하면 더블 베드와 싱글 베드가 나란히 놓인 메인 침실이 나온다. 침실 안쪽에는 욕실이 단독으로 갖추어져 있다.

한편 거실 한 가운데에 자리한 방은 요가 깔리는 한실룸이다. 이곳은 슬라이딩 도어로 문을 열 수 있어 어린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묵기에도 안전하다.

거실의 반대편 끝에는 두번째 베드룸이 있으며, 욕실, 스파룸이 모두 이 방과 연결되어 있다.

동양적인 느낌으로 꾸며진 정갈한 스파룸은 경치를 감상하며 온천수로 반신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스파룸 한 켠에는 선베드도 마련되어 있어 반신욕 전후로 음료를 마시며 휴식하기 좋다.

로얄스위트 객실 정원은 총 8명이며, 최대 추가 가능 인원은 3인이다. 1명 당 11,000원, 침구 추가는 25,000원 추가요금이 발생한다.

골드스위트

로얄스위트와 동일한 구조에 크기만 조금 더 작아진 객실.

인덕션, 전자레인지, 식기구 등 취사도구들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 총 7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다.

실버스위트 침대가 있는 2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거실, 주방과 스파룸으로 구성된 스위트룸.

거실을 중심으로 양 옆에 침실이 자리한 구조이다.

왼편의 침실은 욕실과 스파룸이 연결된 형태이고, 오른편의 침실은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함께 들어가 있다.

실버스위트에서는 총 6인까지 함께 머무를 수 있다.

부대시설.
오션플레이

1년 내내 온천수로 물놀이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오션플레이는 실내존과 야외존으로 구분되어 있다. 그 중 실내존은 한 쪽 벽면과 천장이 유리창으로 구성되어 바깥 풍경을 그대로 눈에 담을 수 있는 메인풀, 미로 형태의 키즈리버, 키즈플레이존으로 구성되어 있다.

야외존은 인피니티풀, 튜브슬라이드, 레이지리버, 키즈풀, 스파시설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중 동계 시즌에는 가든 스파, 히노끼 등의 일부 스파시설만을 운영한다.

실외존 한켠에는 선베드와 소파, 냉장고 등이 구비된 룸 카바나도 설치되어 있다.

*운영 시간 : 실내존 10:00 ~ 18:00 (월~금), 10:00 ~ 19:00 (토~일) / 실외존 10:00 ~ 17:00 (월~금), 10:00 ~18:00 (토~일)
인피니티풀

설악산의 녹음을 바라보며 유영할 수 있는 루프탑 인피니티풀. 뻥 뚫린 시야에서 바라보는 비경은 감탄이 절로 나오게 한다.

*운영 시간 : 10:00 ~ 18:00 (기상에 따라 미운영)
굿앤굿스

지역 특산물은 물론 야채, 청과, 조미료, 냉장식품, 냉동식품, 반찬 등을 구입할 수 있는 편의점. *소노캄 AB 로비 07:00 ~ 24:00, 소노문 지하1층 07:00 ~ 24:00 (24시간 무인 운영)

다이닝.
쉐프스 키친

소노캄 타워 B동 지하 2층에 위치한 뷔페형 레스토랑.

한식, 양식, 중식 등 60여가지의 신선하고 다양한 조식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곳이다.

셰프스 키친 조식뷔페는 요일에 따라 1부제와 2부제로 나뉘어 운영되고 있다. *운영 시간 : 07:00 ~ 10:00 (화~금) / 1부제 07:00 ~ 08:20 2부제 08:40 ~ 10:00 (토~월)

더 엠브로시아

소노펠리체 델피노의 전망 좋은 로비 라운지카페.

돌, 나무가지, 녹색식물 등 자연에서 온 오브제들로 꾸며진 공간으로, 차 한 잔을 시켜 오랜 시간 동안 창밖을 바라본 채 힐링하기 좋다.

*운영 시간 : 08:00 ~ 21:00
카페 로까

소노캄 델피노 타워B 로비에 위치한 베이커리카페. 다양한 빵과 음료를 판매하고 있으며, 동절기를 제외한 시즌에는 야외테라스도 함께 운영되고 있다. *운영 시간 : 08:00 ~ 21:00

에디터 스토리.

여행마다 매번 보게 되는 바다가 지겹거나, 강릉과 속초 이외의 강원도 여행을 계획중이라면 이곳을 여행지 리스트에 올려두길 바란다. 장대한 스위스 산맥을 닮은 울산바위의 멋은 상상 이상의 압도감과 만족감을 선사할 것이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