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유람과 휴식을 위해 일상에서 벗어난 곳으로 떠나는 일. 낯선 이들의 일상이 비로소 나의 비일상으로 다가올 때, 우리는 그것을 여행이라 일컫는다.

푸른 바다와 검은 현무암이 뒤섞인 바다 풍경으로 사랑받고 있는 애월, 그곳에 위치한 사무이 제주 풀빌라는 여행의 사전적 정의를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곳이다. 태국 코사무이 풀빌라의 이국미와 품격을 재현한 공간은 평소 느끼지 못할 새롭고 호화로운 기분을 충만하게 제공하기 때문.

일상과는 거리가 먼 풍경, 아름다운 제주에서 즐기는 나만의 작은 태국. 유니크한 인테리어와 다양한 객실 시설, 격조 높은 서비스까지 놓치지 않은 사무이 제주 풀빌라에서 가장 ‘여행다운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

LOCATION
천혜의 자연환경으로 사랑받는 제주 대표 관광지역인 애월에 위치한 숙소

DESIGN
태국 코사무이의 고급 풀빌라를 연상시키는 건축 디자인

POOL
녹음 사이에 자리한 자연친화적인 프라이빗 풀

Suite pool villa A, C
더블베드와 싱글베드가 함께 들어가 있어 총 3인까지 투숙할 수 있는 패밀리룸 타입.

실내와 야외 테라스를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개방형 구조로, 키친, 침대, 소파, 티비, 욕실 1개를 포함하고 있다.


공간에는 우드, 라탄, 이국적인 문양의 타일, 트라이벌 오브제 등 동남아시아가 떠오르는 자재를 매치하여 전체적으로 톤다운된 브라운 색감의 인테리어를 완성하였다.


객실 뒷마당으로 나가면 3명이 함께 놀기에도 충분히 넓은 단독 풀과 그늘막이 설치된 바베큐 공간, 야외 스파시설이 설치되어 있다.

수영 및 스파 시에 사용할 수 있는 하먼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대형 비치타올, 가운도 객실 내에 구비해 두어 편리함을 더했다.


Suite pool villa B
스위트 풀빌라 B는 통로형으로 설계되어 주방과 응접공간, 욕실, 침대, 그리고 테라스가 일렬로 줄지어진 독특한 구조이다.


인테리어는 앞선 풀빌라 A, C 타입보다 화이트 컬러가 더욱 가미되어 있으며, 이국적인 오브제를 배치해 공간의 색을 부여하는 것 또한 잊지 않았다.

B타입의 테라스는 사무이에서 가장 아이코닉한 형태를 띤다. 태국 정통 건축 양식을 차용한 건물의 외관과 넓은 수영장, 푸른 야자수가 조화를 이루는 이곳에서 촬영을 한다면 해외 여행지 같은 사진을 얻을 수 있다.


자쿠지 디자인 또한 유니크하다. 현무암으로 장식된 히노키탕은 나무와 밤부월로 둘러싸여 있어 프라이빗하면서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자쿠지 이용법은 우선 마개로 배수구를 막아 온수를 받은 후, 객실 내 구비된 입욕제를 넣고 배전함박스 외부등 스위치를 켜면 된다.

테라스에는 A, C 타입과 마찬가지로 바베큐 식사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다.

한편, 사무이의 모든 객실에는 긴장이 완화되는 허브향의 에센셜 오일과 오일 버너가 비치되어 있다. 버너의 윗부분에 오일을 따르고 캔들을 켜 오일을 뜨겁게 달군다면, 동남아 리조트 특유의 향내까지 완벽히 느낄 수 있다.

Suite pool villa D
스위트 풀빌라 D는 유일하게 침실과 거실 공간이 분리된 객실로, 허니문 여행에 가장 추천하는 타입이다.

거실 공간에는 아일랜드 주방과 여행용 캐리어를 둘 수 있는 선반이 자리한다. 주방에는 냉장고와 가스레인지, 인덕션, 커피머신, 티백과 음식 냄새 제거가 용이한 인센스 스틱까지 함께 구비되어 있다.


방안에는 아늑한 침대와 사이드 테이블, 티비가 설치되어 있다. 그리고 침대 옆에는 욕실이 위치한다.

다른 타입과 마찬가지로 야외 테라스가 함께 들어가 있으며, 사무이에서 가장 넓은 규모의 수영장이 설치되어 있다.

어메니티로는 두 가지 다른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첫 번째는 쿨한 오리엔탈 센트가 특징인 에트로의 샴푸, 컨디셔너, 샤워젤, 비누 세트이다.

두번째 제품은 그리스 자연주의 브랜드 코레스의 어메니티 세트이다. 이와 더불어 칫솔, 치약, 면도기, 일회용 샤워용품이 포함된 세면 키트도 함께 제공되고 있다.

원형 배쓰밤 또한 객실에 구비되어 있어 스파 반신욕 시 활용할 수 있다.


웰컴 스낵과 조식
사무이에서는 드롱기 커피 머신으로 객실에서 커피를 직접 추출해 마실 수 있는 것은 물론, 맥주, 식빵, 샌드위치 등 다양한 스낵과 요깃거리가 마련되어 있다. 전날 저녁을 바베큐 식사로 속을 든든히 채웠다면, 다음날 아침은 토스트로 간단히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