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풀빌라 아마레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페어리

아마레(Amare)는 이태리어로 ‘사랑하다’, ‘반하다’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그렇다, 우리는 명백히 바다를 사랑한다. 그리고 지금 당신과 함께 처음 만나는 바다로 여정을 떠나고자 한다.

만일 당신이 서해 여행을 가기로 마음먹었다면, 생각보다 더 괜찮은 시간이 될 것이라고 말해주고 싶다. 서해는 우리에게 하루라는 시간이 얼마나 다채로울수 있는지를 보여주기 때문이다.

생태계가 그대로 녹아든 갯벌과 반복되는 밀물과 썰물, 태양이 오렌지빛에서 장밋빛으로 바뀌는 모습까지. 시간에 따라 변화하는 풍경과 함께라면 마음도 자연스레 새로워진다.

태안 안면도에는 많은 숙소가 모여 있지만 그중에서도 아마레는 순백의 외관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섬세한 감성과 투명한 바다를 약속하는 풀빌라 아마레를 소개한다.

블랙 포인트.

OCEAN VIEW

전 객실에서 만나는 태안 안면도의 투명하고 아름다운 바다

DESIGN

오너가 직접 셀렉한 트렌디한 감성의 가구와 조명, 소품이 빛나는 객실

PRIVATE POOL

바다를 마음껏 감상하며 자유로운 유영을 즐길 수 있는 개별 수영장

CAMPFIRE

하루에 오직 한 팀을 위해 준비된 캠핑 감성의 불멍존

시그니처 룸.

아마레동

아마레 풀빌라를 대표하는 시그니처 객실, 아마레동은 독채이자 단층형 구조로 시원하고 넉넉한 구조감을 원하는 단체 또는 가족 여행객에게 알맞은 타입이다.

*가장 먼저 예약이 나가 선점을 원한다면 가장 빠르게 예약이 필요한 객실이기도 하다.

아마레동은 1층 카페 위에 별도로 마련된 2층 단독 사용하는 구조이며, 가장 럭셔리하게 디자인되었다. 바다와 건물이 레이어링 된 창. 고급 안마의자와 디자인 소파들로 꾸며진 거실.

특히 주방공간에 가장 신경을 많이 쓴 객실이다. ㄱ자 구조로 편의성을 갖추고 BBQ 테이블과도 가깝다. 전체적으로 주방 부분에는 짙은 톤의 우드를 사용해 자연적이고 편안한 분위기가 감돈다.

아마레 동의 특별함은 계속된다. 온실 스타일로 꾸며진 이국적인 실내 수영장은 감탄을 불러일으킨다. 커튼은 닫아 프리이빗하고 분위기 있게 연출하거나, 열어서 개방감 있게 누려도 좋다. 전동 커튼으로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열고 닫을 수 있는 것 또한 장점이다.

복도를 통해 공간을 구분해 안정적인 구조를 만든 점도 마음에 든다. 연한 베이지 톤으로 컬러를 통일하고, 최근 트렌드인 무몰딩 시공까지 더해 공간 전체가 깔끔하다.

침실은 두 개. 호텔식 침구와 베딩을 갖춘 낮은 평상형 베드를 제공한다. 큰 방에서는 바다가 보이는 뷰다.

*큰 방에는 더블베드 2개, 작은 방에는 싱글베드 2개가 있다.

세면대와 메이크업 공간, 욕실까지 호텔식으로 정갈하게 꾸며져 있다. 아치형 입구로 꾸며진 히든 플레이스를 찾아보는 것도 또 하나의 재미다.

2동

완전한 프라이빗 독채를 원하면서 조금 더 바다 가까이 머물고 싶다면 2동이 적격이다. 듀플렉스 형태로 1층과 2층의 침실 공간 구분이 더욱 확실한 것이 장점.

1층과 2층의 매력도 서로 다르다. 1층에는 캠핑 분위기의 테라스가 있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한다. 또한 야외 캠프파이어존과 가까워 동시에 이용한다면 동선상 이점을 누릴 수 있다.

객실 디자인 또한 트렌드 그 자체. 한 번쯤 써보고 싶었던 힙한 조명과 소파, 가전들로 가득히 채워졌다. 모든 가구와 소품은 세련된 취향을 가진 오너가 하나하나 직접 구입한 것이라고.

2동에만 숨겨진 특별한 서비스. 바로, 숙소의 감성을 극대화해주는 대형 빔프로젝터다. 2층 침대 앞에 구현되어 침대에 누워 다양한 OTT 서비스를 감상할 수 있다. 밤이 되면 어두워져 바다를 볼 수 없으니 좋아하는 영화 한 편과 함께 마무리할 수 있다.

A/B

커플 투숙객에게 필요한 모든 것이 구비된 A/B 객실. 1,3,4동에 있으며 이름에 A가 붙으면 1층, B가 붙으면 2층 객실이다. 구조는 동일하나, 동별로 인테리어는 조금씩 다르다.

*바다를 더 가까이 누리고 싶다면 A동을, 바다를 더 높이 감상하고 싶다면 B동을 골라보자.

가장 큰 장점은 그저 바라보고 있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투명한 바다를 가득 품은 프라이빗 풀. 둘이서 누리기에는 넉넉한 크기이며, 슬라이딩 도어를 열 수 있어 실내/야외 모드를 원하는 대로 바꿀 수 있다.

실내에 BBQ 룸이 마련되어 있어 사계절 따뜻하게, 또 쾌적하게 그릴 요리를 즐길 수 있다. 신식 그릴과 마샬 블루투스 스피커로 분위기 있는 다이닝 타임을 선사한다.

1A/B 객실은 화이트 톤과 블랙 컬러를 활용해 깔끔하고 모던하게 디자인했다. 미니 주방도 아담하지만 필요한 모든 것을 갖췄다.

특히 1A 객실은 야외 데크까지 이용할 수 있다. 캠핑체어가 있으며, 앞으로 빈백도 구비될 예정이다. 또한, 가운도 1A 객실에만 특별히 제공한다.

3A/B 객실은 화이트와 베이지, 우드를 활용해 따뜻하고 감성적인 분위기가 강하다.

4A/B 객실은 바다가 가장 아름답게 보이는 객실이다. A 객실에서는 해송과 운치있게 어우러진 바다를, B 객실에서는 속 시원한 오션뷰를 선사한다. B 타입 객실에는 야외 테라스 공간에서 BBQ를 누리는 장점이 있다.

객실은 우드와 라탄 소재, 플랜테리어가 조화를 이뤄 편안하고 안정적인 분위기다. 눈길이 닿는 모든 공간을 섬세하게 꾸민 오너의 배려를 엿볼 수 있다.

어메니티.

영국 왕실에서 사용하는 제품으로 유명한 몰튼 브라운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은은한 우디향으로 기분 좋게, 또한 저자극 제품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부대시설.

야외 캠프파이어

오직 한 팀을 위한 불멍 스팟, 캠프파이어존이 있다. 바다를 바라보고 있고, 알전구가 밝혀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중앙의 화로에 불을 붙여 추위를 막고, 담요와 벌레 퇴치제 등도 제공한다. 공간 옆에는 휴식할 수 있는 해먹도 비치되어 있다. 이용을 원한다면 미리 예약이 필수다. 또한, 날씨에 따라 이용이 불가할 수 있다.

무료 서비스

아마레동 1층에는 카페 공간이 있다. 이곳에서 오너가 투숙객에게 무료로 커피를 제공한다. 또한 전 객실 OTT 서비스 및 무선인터넷을 제공한다.

 

에디터팁.

객실 선택이 고민된다면

아마레 풀빌라의 객실 타입은 크게 보면 두 가지다. 독채로 사용할 것인지, 한 개동을 나누어 쓸 것인지를 먼저 택하면 쉽다. 독채는 아마레동과 2동이고, 이외의 1,3,4동은 2개의 객실을 1층(A), 2층(B)이 서로 나누어 쓴다. 인원 기준으로는 4명 이상이라면 독채동을, 커플 여행객이라면 A 또는 B 객실을 선택하길 추천한다.

서해 여행엔 물때표는 필수

태안의 물때표를 참고해 예약하길 바란다. 물때표는 포털에 검색하면 쉽게 찾아볼 수 있다. 내가 바다를 보고 싶은 시간을 먼저 정하고, 물 때 시간을 맞춰 일정을 계획한다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것이다. 언제,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풍경도 좋지만 우리의 휴일은 소중하니까 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