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영월 비브릿지 풀빌라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루이

오랜만에 고속도로가 아닌 일반국도를 따라 천천히, 그리고 조용히 강원도를 향한 여정을 시작했다. 상쾌한 공기와 푸른 녹음이 우거진 풍경, 강원도를 찾는 이유는 오로지 자연 속에 머물기 위함이었다.

영월 비브릿지로 향하는 내내 굽이치는 강과 기암절벽이 만드는 절경이 끊임없이 이어졌다. 낭만적인 드라이브 코스로 손꼽히는 88번 지방 도로를 열심히 달리자 강 건너편으로 화이트톤의 건물이 눈에 띄었다. 섬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고립된 이곳은 브릿지라는 이름처럼 차량 두 대가 겨우 이동할 수 있는 다리만을 통해 오갈 수 있는 곳이었다.

숲이 울창한 산이 병풍처럼 둘러져 있고, 앞으로는 맑은 옥동천이 흐르는 곳. 강원도의 청정 자연에 안겨 한적한 분위기를 자랑하는 영월 비브릿지에 도착했다.

시그니처 룸.

단체 여행에 어울리는 G3 / G6

비브릿지에서 가장 넓은 객실. 거실과 주방, 2개 침실이 있는 복층 구조로 최대 10명까지도 이용 가능하다. 친구들과 파티나 워크숍을 위한 회합실이 있어 단체 여행에 추천한다.

객실 입구는 2층 테라스와 연결된다. 가로 7m, 세로 2.5m의 야외 수영장이 있는 곳으로 사계절 내내 미온수로 운영되며 비브릿지에서는 유일한 야외 수영장이다.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며 야외에서 쾌적하게 물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G3과 G6를 선택하자.

거실 및 주방, 메인 침실이 자리한 2층은 전면 유리창으로 시원한 리버뷰가 펼쳐진다. 거실과 긴 식탁을 창 앞에 배치해 머무는 시간 동안 전망을 마음껏 감상할 수 있게 했다.

2층 침실 옆에 욕실 겸 프라이빗 스파룸이 위치한다. 야외 테라스와 이어져 수영장과 스파룸을 쉽게 오갈 수 있다. 욕실은 스파룸 전용과 각 층에 하나씩 자리해 총 3개가 준비되어 있어 단체 여행에도 불편함이 없다.

ㄱ자 형태의 아일랜드 식탁이 있는 주방은 10인분을 준비할 수 있을 만큼 넓은 크기를 자랑한다.

미닫이문 뒤의 계단을 따라 내려간 1층에는 침실과 전용 욕실이 자리한다. 두 사람을 위한 더블 사이즈 침대가 편안한 휴식을 위해 놓여 있다.

계단 아래 공간에는 아이들을 위한 인형과 키즈 전용 체어가 마련되어 있다. 벙커 룸을 닮은 모양으로 아이들이 숨바꼭질을 하며 놀기 좋은 공간이다.

1층 개별 정원과 연결되는 넓은 회합실에 간이 주방과 10인 이상이 동시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폴딩도어를 열면 정원과 곧장 연결돼 야외 바비큐나 게임 등 단체 여행에 어울리는 파티를 계획하기 좋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10명
* 숯불 그릴 20,000원 추가

산장 분위기의 G1

장작과 벽난로로 꾸며져 산장 분위기가 물씬 느껴지는 객실이다. 풀빌라 객실 중 가장자리에 위치해 유일하게 입구가 정원으로 연결되어 있다.

객실 전체가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유독 밝고 화사하다. 복층 구조로 1층에는 주방과 거실, 실내 수영장이 위치했다. 하천을 바라보는 전면이 유리창으로 되어 실내 어디에서든 영월의 그림 같은 풍경이 펼쳐진다.

높은 천장을 둔 거실로 풍부한 채광이 그대로 떨어진다. 거실과 실내 수영장이 유리 문으로 연결되어 있는데, 수영장의 습기가 거실로 스며들지 않도록 문단속에 유의해야 한다.

고급스러운 가구와 한편에 자리한 벽난로로 럭셔리한 산장에 들어와 있는 기분이다.

실내 수영장은 거실과 이어져 이동이 편리하다. 제습기와 폴딩도어를 활용해 습도를 적당하게 유지할 수 있다. 수영장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어 이용에 불편함이 없다.

6인 테이블이 놓여 있는 주방에 폴딩도어를 설치해 개폐가 가능하게 했다. 실내에서 선선한 자연 바람을 느끼며 쾌적한 식사 시간을 가지기 좋다. 주방 옆으로 바비큐 파티를 위한 전용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주방 옆으로 바비큐 파티를 위한 전용 공간이 준비되어 있다. 숯불 그릴 또는 전기 그릴 중 선택해서 사용 가능하다.

2층에는 더블 사이즈 침대가 구비된 두 개의 침실이 자리했다. 리버뷰의 메인 침실은 침대에서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6명
* 전기 그릴은 무료, 숯불 그릴은 20,000원 추가

가족 여행객에 추천하는 G2 / G4 / G5

평상형 온돌과 침실이 있어 가족 여행에 어울린다.

거실 한 쪽 바닥을 평상처럼 단을 높여 온돌로 제작했다. 아이가 있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여행 중인 가족들이 선호하는 구조다. TV 아래 아늑한 불꽃을 감상하며 편안하게 불멍타임을 갖기 좋다.

온돌 옆에 있는 스파 욕조는 성인 두 명이 누워도 넉넉한 크기로 반신욕을 즐기며 주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1층으로 내려가면 다목적 공간인 플레이룸이 마련되어 있다. 실내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테이블과 그릴이 준비되어 있는 공간으로 수영장 옆에 위치해 풀 사이드 바처럼 활용 가능하다.

실내 수영장은 날씨와 계절에 관계없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전용 욕실이 있어 물놀이 후 바로 샤워를 마칠 수 있어 편리하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8명
* 숯불 그릴 20,000원 추가

커플을 위한 G7

푸른 수목이 한눈에 담기는 정면 파노라마 뷰가 인상적이다. 30평 넓이임에도 스튜디오 구조로 설계되어 시원한 개방감이 느껴지는 객실이다. 미닫이문으로 구분된 침실을 제외하고는 거실과 주방, 수영장, 스파 욕조가 한 공간 안에 모여 있어 이색적인 공간 경험을 선사한다.

가로 3.5m, 세로 2.5m의 수영장은 유리벽에 둘러싸여 있어 자연채광을 따뜻하게 들인다. 맞은 편에 아일랜드 욕조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맞은 편에 아일랜드 욕조가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아내 커플들에게 추천하는 객실이다.

화이트 & 블랙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진 주방은 넓고 긴 식탁이 럭셔리한 바를 연상케 한다.

낮은 조도로 은은하게 퍼지는 조명과 더블 사이즈 침대로 꾸며진 침실은 두 사람을 위한 공간이다.

계단을 통해 이어지는 약 15평의 야외 테라스에선 바비큐를 즐길 수 있도록 야외 테이블이 마련돼 있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
* 숯불 그릴 20,000원 추가

풀문스테이

2인 커플 투숙객을 위해서 비브릿지 풀빌라에서 마련한 최적의 스테이. 웰컴 플라자에 위치해 루프탑 수영장을 무료 이용할 수 있는 객실이기도 하다.

1층 객실에는 복층형 침실과 스파 시설을 갖춘 로프트 디럭스 객실이, 2층에는 강변 조망의 가든스위트 객실이 있다. 취사형은 별도이니, 참고하여 객실을 고르도록 하자.

리버카라반

강 바로 앞에서 누리는 유럽 최고급 카라반. 프라이빗 정원과 바베큐 시설은 별도로 이용할 수 있어, 야외를 포함한 전체 객실 규모가 넓은 편이다.

웰컴센터와 가까워 비브릿지의 다양한 시설들까지 함께 이용한다면 더욱 알차게 머무를 수 있는 타입이다. 카라반 내에도 다양한 창이 나있어, 답답하지 않으며 침대 또한 넓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캠핑 감성을 더할 불멍존과 테라스, 해먹까지 비치되어 있다. 옆 카라반과는 미니 담장으로 구분되어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다.

글램핑 하우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럭셔리 타입의 캠핑 하우스. 글램핑 하우스는 동절기에 운영하지 않으니, 캠핑과 걸맞은 계절에 이용해볼만한 객실이다.

돔형의 하우스이며, 더블베드 1개와 소파, 주방과 욕실을 갖춘 스튜디오 타입이다.

별도의 바베큐존이 갖춰져 있으며, 실내 주방에는 고급 주방 가전과 도구들을 구비했다.

어메니티.

샴푸나 컨디셔너, 바디워시 등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으니 몸만 가뿐히 떠나와도 좋다.

루프탑 공용 수영장

웰컴 플라자 루프탑에 위치한 야외 수영장으로, 오직 풀문 투숙객만 무료 이용 가능한 공간이다.

* 이용 시간 : 15:00 ~ 20:00

사계절 30도 내외의 미온수를 유지하여 따뜻하고 편안하게 유영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넉넉한 수량의 선베드와 튜브, 비치타월이 구비되어 있어 수영복만 챙겨가면 된다.

웰컴 플라자&프런트

비브릿지의 모든 체크인과 체크아웃은 웰컴 플라자에서 진행된다. 필요한 추가 물품 등은 프런트 직원 퇴근 후에 수령할 수 없어, 체크인 시에 요청하는 것을 추천한다.

* 운영 시간 : 9:00 ~ 19:00

또한 프런트 한편에는 영월 여행이나 맛집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고 있다. 영월 근교를 여행하는 데 많은 도움을 주니, 꼭 살펴보길 바란다.

비브릿지 카페

웰컴센터 1층에 위치한 대규모 좌석을 갖춘 카페 겸 레스토랑. 유러피안 감성의 식사 또는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 운영 시간 : 9:00 ~ 20:30

리버사이드 가든 테라스

맑은 옥동천를 따라 프라이빗한 리버사이드 가든 테라스가 조성되어 있다.

하천 바로 옆에서 시원한 물소리와 우거진 녹음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하기 좋은 공간으로 캠프파이어, 그네 등 소품으로 채워져 캠핑 분위기가 물씬 느껴진다.

전 객실에 자리했으며, 키 높은 나무에 둘러싸여 프라이빗하게 꾸며졌다.

에디터팁

 

단체여행을 위한 커넥팅 룸

인원이 많은 단체 여행객을 위해 커넥팅 룸이 준비되어 있다. 회합실이 있어 워크숍이 가능한 G6와 최대 4명이 머무르는 G7이 서로 커넥팅 룸으로 연결되어 최대 14명까지 머물 수 있는 셈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