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너른 잔디밭과 광활한 수평선, 눈앞의 대자연이 압도적인 아름다움을 조건 없이 내보인다. 그사이에 안착한 더헤븐 리조트는 최상의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면서도 자연의 위용을 무너뜨리지 않고 껴안았다.

더헤븐 리조트는 자연환경과 어우러진 인상을 만들고자 노력했다. 빛과 하늘을 단절시키지 않고자 과감하게 뚫어낸 주차장의 천장부와 곳곳에 넓게 난 창이 바깥 풍경을 불러 들인다. 게다가 의미 없는 구조물은 최대한 배제하여 설계한 건축 외관 덕에 외적으로도 풍경에 잘 스며든다.

본래의 자리를 존중하며 조심스레 쌓은 결과물의 미학이 너무도 압도적이다. 이제껏 경험한 적 없던 새로운 차원을 여행할 수 있는 이토록 아름다운 세계, 더 헤븐이다.

Ocean View
모든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Island CC
드넓은 아일랜드 CC를 품은 리조트

Premium Life Style
프리미엄의 정수를 보여주는 객실 인테리어

더헤븐 리조트에는 총 네 가지 타입의 룸이 있다. 이는 공간의 규모를 기준으로 스위트, 로얄 스위트, 펜트, 그리고 수퍼펜트로 나뉜다.

수퍼펜트 가장 넓어 웅장함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긴 복도를 따라 이어지는 각양각색의 방과 이를 둘러싼 넓은 창을 통해 사방으로 펼쳐진 서해의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수퍼펜트 객실에는 넓은 테라스와 별도의 수영장이 자리해 프라이빗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기에 제격이다.


더헤븐 리조트는 작은 가구 하나마저 세심하게 선정했다. 안정감이 느껴지는 빛 환경을 위해 제이슨길 웰라이트 조명을 사용하고 붙박이장은 이탈리아의 B&B, 주방은 독일의 불탑 제품을 사용했다.

이외에도 냉장고와 같은 가전이나 테이블, 또는 수전 등 어느 하나 놓치지 않고 최고의 제품만을 사용했기에 격이 다른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

내부의 방 중에는 반상과 방석을 이용하여 한국의 좌식 문화를 재현한 곳도 있다. 고고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곳으로 예술 작품을 곁들인 인테리어 덕에 그 멋이 한층 더 돋보인다.

더헤븐 리조트는 각 객실의 분위기를 더해 주는 요소로 예술 작품을 적극 활용한다. 곳곳에서 유명 작가의 작품을 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이를 감상하는 재미는 각 객실의 고유한 매력으로 역할 한다.

펜트 두 번째로 큰 규모감을 자랑하는 객실이며 여럿이 이용하기에 알맞다. 룸을 둘러싼 테라스에서 사방으로 뻗어 나가는 대자연을 바라볼 수 있다.


침실, 또는 욕실에서도 자연에 머무는 듯한 느낌이다. 막힌 곳이 없이 과감하게 트인 창으로 자연의 빛이 비치고 환한 풍경이 가감 없이 펼쳐진다.

거실에는 여럿이 둘러앉아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과 소파가 마련되어 있다. 4인이 사용하기에 좋은 객실인 만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공간과 개별 장소가 효율적으로 분리되어 있다.

로얄 스위트 펜트의 절반 정도 되는 규모를 가진 객실이다. 주방과 다이닝, 그리고 거실 공간이 연결된 구조이며 여기에 개별로 사용할 수 있는 침실이 두 개로 나뉘어져 있다.

규모감에서 오는 웅장함보다는 아늑함이 매력적인 객실로, 모던한 집에서 하루를 보내는 듯한 기분을 선사한다.

스위트 가장 작은 규모의 객실로 아늑한 휴식을 누리기에 제격이다. 바닥과 몰딩, 그리고 문까지 모두 원목이 사용되어 내부에 은은한 나무 향이 감도는 것이 매력적이다.

총 두 개의 침실이 있으며 내부 공간 분리가 효율적으로 설계되어 공용으로 사용하는 거실과 독립된 룸이 명확히 나뉘어져 있다.

더헤븐 리조트는 모든 객실에 일리 커피 머신과 캡슐을 구비해 두고 있어 누구나 쉽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곳곳의 서랍 속에는 객실에 머무는 동안 불편함이 없도록 와인 오프너나 스푼, 그리고 아이스 버켓 등의 크고 작은 도구가 빼곡히 들어 있다.

더헤븐 리조트가 제공하는 압도적인 프리미엄 경험은 객실 너머로도 확장된다. 편안함 속에서도 높은 차원의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부대시설을 세심하게 구성하였다.

카페 이솔라 최상의 식재료를 이용해 최고의 미식을 선사한다. 커피나 차를 포함한 음료는 물론,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의 조식, 그리고 중식과 예약으로 운영되는 와인 코스의 석식을 이용할 수 있다.

오픈형 공간인 카페 이솔라는 너비에서 오는 시원함은 물론 높은 층고와 오픈 키친의 역할로 개방감이 돋보인다. 테라스에 마련된 자리에서는 CC 코스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 볼 수 있어 이솔라의 매력을 한층 돋군다.
*조식 07:30 ~ 10:00 / 중식 11:30 ~ 13:30 / 석식(예약제) 18:00 ~ 20:00
실내 수영장 리조트 로비의 뒤편에 마련된 실내 수영장은 햇살을 받아들이는 큰 창이 있음에도 커뮤니티 멤버십의 품격이 드러나는 프라이빗함이 장점이다.

방해받지 않는 편안함을 누리면서도 통창 너머로 들어차는 빛과 자연경관이 펼쳐진 테라스 덕분에 외부 환경과 조화롭게 뒤섞인 채 수영을 즐길 수 있다.
* 실내 수영장 운영시간 07:00 ~ 21:00
사우나 대리석과 화강암으로 정교하게 마감한 것은 물론, 히노끼 향이 가득하여 몸과 마음 모두 편히 안식을 취할 수 있는 사우나, 그리고 온수탕이다.
* 사우나 운영시간 07:00 ~ 21:00
뷰티샵 마사지를 비롯해 헤어관리부터 네일, 페디큐어까지 한 번에 모든 관리를 받을 수 있는 프라이빗한 뷰티케어샵이다.
* 뷰티샵 운영시간 10:00 ~ 18:00
골프존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궂은 날씨 탓에 CC를 이용하지 못할 때는 실내에서도 골프를 즐길 수 있다. 또한 골프존의 분석 장비까지 함께 갖춰 프라이빗한 룸에서 체계적인 분석과 연습이 가능하다.
* 골프존 운영시간 10:00 ~ 18:00
웰니스 최고의 시설을 갖춘 웰니스 커뮤니티 센터로 요가나 필라테스, 또는 피트니스를 이용할 수 있다. 더욱더 깊은 경험을 제공하고자 전문가와의 1:1 트레이닝도 진행한다.
* 요가, 필라테스, 피트니스 운영시간 07:00 ~ 21:00
모든 디테일을 중요시하며 사소한 곳에도 큰 힘을 쏟아낸 더헤븐 리조트, 그중 유독 눈에 띄는 요소는 단연 가구다. 객실뿐만이 아니라 카페와 같은 부대시설, 또는 로비에 쓰이는 가구 하나까지 섬세하게 선택하여 배치했다.
특히 로비에는 다른 곳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프리미엄 빈티지 의자를 전시해 두었다. 각 의자의 설명을 살펴보다 보면 이 리조트가 내어주고자 하는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한층 더 넓게 느낄 수 있다.
자연과 더불어 살아가야만 아름다울 것이라던 지루한 격언이 틀리지 않았다. 압도적인 대자연을 목전에 두고 함께 공생하는 하루는 우리가 소망한 오래된 미래다. 더헤븐 리조트는 인류가 만들어 낸 최고의 환경에서 최선의 나날을 보내다가도 널찍이 발을 뻗기만 하면 단 순간에 자연으로 도망칠 수 있는 곳이다. 대자연의 가치를 이해한 채 그 안으로 조심스레 접속하기를 선택했기에 가능한 결과다. 조금은 허황되게 들릴 수도 있는 ‘천국’이라는 이름마저도 딱히 낯간지럽지 않다. 이들이 선택한 조화로움만이 그 이름을 빌릴 수가 있다. 결국 우리는 자연과 함께 살아가야만 아름다울 것이다. 그 격언과 이들의 이름이 의심된다면 조속히 이곳으로 떠나 보기를 권한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