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서울과 가까운 입지의 여러 지역 중에서도 판교는 모던함과 자연의 적절한 조화가 이루어진 곳이다. 이런 판교의 매력을 더없이 잘 살린 호텔 & 레지던스 ‘더블트리 바이 힐튼’.

프리미엄한 호텔의 풀 서비스를 누리는 중에도 특히 레지던스 객실은 부대시설, 다이닝, 룸 구성 전반에서 내 집에 머무르는 듯한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방안 가득 들어오는 따뜻한 자연 채광과 여유로운 객실 크기, 모던한 인테리어와 세탁, 취사 가전이 편리한 투숙을 돕는다.

초록빛 자연과 함께하는 일상을 누리는 170개의 레지던스 객실에서 휴식과 삶의 밸런스를 맞추어볼 수 있다.

INTERNATIONAL SERVICE
인터내셔널 브랜드 힐튼이 제공하는 럭셔리 공간과 글로벌 서비스

CITY & FOREST VIEW
도심과 숲, 두 가지 뷰 포인트와 어우러지는 모던 인테리어

BEST LOCATION
‘워케이션’과 ‘스테이케이션’ 모두 충족시킬 판교테크노밸리와 IC 인근 입지

LUXURY FACILITIES
럭셔리 시설과 서비스를 갖춘 풀·피트니스·다이닝 등 부대시설 완비

킹 스튜디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레지던스 객실 중 가장 베이직한 타입인 킹 스튜디오. 몸을 포근히 감싸줄 넉넉한 사이즈 킹 베드와 테이블, 벽걸이 TV를 갖췄다.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의 모든 레지던스 객실은 장기 투숙객을 위한 인덕션과 싱크대, 드럼 세탁기, 식기세척기, 테이블 웨어 등을 제공한다.


킹 디럭스 원 베드룸 스위트 거실과 침실 1개로 구성된 스위트 타입 레지던스다. 거실 통 창 앞으로 패브릭 카우치와 TV가 있는 공용 공간이, 그 옆으로 식탁과 인덕션, 식기 세척기 등이 있는 주방 공간이 이어진다.

통 창 너머 초록 숲이 시선을 사로 잡는 침실. 킹 사이즈 베드와 TV가 있는 실용적 공간으로, 불필요한 요소를 덜어낸 미니멀한 구성과 인테리어가 편안한 휴식을 돕는다.

킹 디럭스 투 베드룸 스위트 침실 2개와 거실을 갖춘 스위트 타입 레지던스. 3인 이상의 다인이 투숙하기 좋은 넓은 평형과 구성을 자랑한다. 양 쪽으로 이어지는 ㄱ자 통 창 덕에 낮 시간에는 조명이 필요 없을 정도로 채광이 좋은 거실.

바 테이블과 이어지는 4인 식탁으로 주방과 거실의 공간을 구분했다.

킹 사이즈 침대 위로 걸린 그림은 국내 로컬 작가의 작품. 뉴틀럴 컬러와 옐로톤 조명 등이 아늑한 분위기를 조성한다.


킹 프리미엄 투 베드룸 스위트 레지던스 동에서 가장 넓은 평형의 패밀리 스위트 타입. 침실 2개와 거실, 코너형 욕실 등을 갖췄다.

메인 침실은 침대를 창 방향으로 배치해, 전망을 보다 편안하게 조망할 수 있게 했다. 침대 헤드와 맞댄 데스크와 스탠드형 TV로 공간을 한층 더 실용적으로 활용했다.

킹 프리미엄 투 베드룸 스위트 객실의 백미인 욕실. ㄱ자로 놓인 통 창 너머 방대한 초록빛 풍경을 배경으로 환상적인 배스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망은 더블트리 힐튼 서울 판교를 더욱 완벽하게 만드는 요소다.

실내 수영장 INDOOR POOL 높은 층고와 전면 통창이 광활한 개방감을, 화이트&블랙 대리석 소재가 럭셔리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실내 수영장.

통 창 앞 공간에 마련된 온수 자쿠지. 열띤 수영에 지쳤다면, 이곳에 들러 피로를 녹여 보길 바란다.

레일 양측으로는 썬베드가 비치되 있으며 구명조끼, 수영모를 무료 제공한다. 레슨의 경우, 유료이며 신청 시 숙달된 전문 강사에게 강습 받을 수 있다.

티탄 피트니스 TITAN FITNESS 강인한 체력과 힘을 가진 그리스 신 ‘티탄’에서 이름 따온 짐이다. 언제 어디에서든 운동을 해야하는 이들에게 러브콜을 받을 공간.

유산소 23개와 웨이트 11개 총 34가지의 기구를 완비했다. 모두 이탈리아의 트레드밀 브랜드 ‘테크노 짐’의 장비를 놓았다.


데메테르 DEMETER 풍요로움의 신 ‘데메테르’를 모티브로 한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MSC 인증을 받은 수산물과 엄선한 식자재들이 실력파 셰프의 손길 아래 화려한 퀴진으로 탄생한다.

총 8개의 라이브 스테이션을 갖췄으며 이곳에서 이탈리안과 프렌치는 물론 지중해식, 일식, 중식 등 까다로운 미식가의 입맛도 사로잡을 다국적 요리를 선보인다.


채광 좋은 통 창 좌석과 라이브 스테이션을 관망할 수 있는 홀 좌석, 모임을 주최할 수 있는 프라이빗 룸 등 총 250 석을 갖췄다.


닉스 NYX 그리스 신화 속 태초의 신이자 밤의 여신인 ‘닉스‘의 검은 날개를 연상케 하는 분위기의 무국적 바&다이닝. 360 파노라마 창 덕에 탁 트인 뷰 아래 황홀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타임 라인에 따라 닉스는 제각기 다른 무드의 공간으로 변신한다. 낮에는 초록 숲 전망이 아늑함을, 밤에는 일렁대는 야경의 불빛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파스타와 스테이크, 바비큐 등 메인 디시는 물론, 호텔 루프톱에서 직접 재배한 벌꿀로 만든 ‘비 마이 허니’ 애프터눈 세트와 전통주 칵테일 등 시즌 스페셜 메뉴 역시 다채롭다.

원재료의 향을 그대로 품은 프레이그런스로 세계적 사랑을 받는 브랜드이자 힐튼 전용 어메니티인 크랩트린&애블린. 코 끝을 맴도는 풍성한 향기가 매력적이다.
공생하는 머무름을 위하여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는 ‘지속 가능한 삶’과 ‘자연과의 공존’을 실천하기 위한 노력을 꾸준히 선행 중이다. 레지던스 동의 루프톱 양봉장은 힐튼의 이러한 철학과 가치관을 전면으로 드러내는 공간. ‘비 마이 허니’는 직원들이 정성스럽게 양봉하고 채집한 벌꿀 세트로, 이 곳에 머무는 동안 이 스페셜한 세트를 꼭 한번 맛 보길 권한다. 달콤한 맛은 물론, 힐튼이 그리는 ‘자연과의 공생’ 프로젝트를 오감 가득 누릴 수 있을 테니.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