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밀려오는 파도에 답답했던 마음을 씻어낸다. 솔향과 바다 내음이 뒤섞인 길을 산책한다. 오직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커피 한 잔과 시큼한 물회 한 접시를 맛본다. 언제 찾아도 속을 터놓을 수 있는 편한 친구 같은 바다를 품은 도시, 강릉이다.

강릉 필수 드라이브 코스 해안길, 인기 관광지인 경포 해변과 가깝지만 조금 더 아늑한 우리만의 바다, 사근진 해변 1분 거리에서 디어웨이브 풀빌라를 만났다.

1개 층마다 1개 객실만 두어 머무르는 모든 투숙객이 독층을 오롯이 사용할 수 있으니 보다 프라이빗한 바다 여행을 바랐던 이에게 적합하다. 창 가득 맞이하는 푸른 동해의 풍경과 함께 바다에 물드는 하루를 보내보자.

Ocean View
사근진 해변 앞 파노라마 오션뷰 조망

Private Room
독층을 모두 사용해 프라이빗하게 머무를 수 있는 객실

Unique Pool
바다와 더 가까운 동해안 최초의 돌출형 수영장

Spa
실내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대형 월풀 스파

루프 스위트(Roof Suite)
면적 76평형 4층과 루프탑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객실로, 최상층에 있는 만큼 가장 프라이빗한 객실이다.

루프탑으로 이동하는 계단 덕분에 층고가 높으며, 계단 아래 공간까지 소파를 두어 살뜰하게 휴식할 수 있는 아지트로 꾸몄다. 거실은 화이트톤과 적절하게 우드를 활용해 개방감 있으면서 편안한 분위기.

월풀 스파 또한 바다를 마주하고 있고, 바다와 어우러지는 새하얀 패브릭 소파 또한 바다를 향해있다.

화이트톤의 주방은 수납장을 활용해 눈에 거슬리는 것 없이 깔끔하게 갖춰져 있어 요리할 맛 나는 공간이다. ㄷ자 구조로 효율적인 동선까지 갖췄다.

별도로 마련된 티룸. 모든 객실에 있는 이곳에는 티 세트를 준비해두었으며, 햇볕이 잘 드는 곳에 위치해 티타임을 즐기거나 책을 읽으며 사색에 빠지기 좋은 공간이다.
루프 스위트는 시그니처는 단연 루프탑 수영장. 넓고 푸른 동해 바다를 바로 마주한 채 자유로운 유영을 즐길 수 있다.

휴식을 할 수 있는 썬 베드와 티 테이블, 루프 데크와 별도로 미니 정원도 꾸며져 있어 볼거리가 많다.

또한 실내 공간까지 휴식할 수 있는 세컨드 거실이 있어 머무르면서 바깥바람을 쐐거나 온전히 휴식할 수 있다.

웨이브 스위트(Wave Suite)
3층에 위치한 42평형 풀빌라. 객실에 들어서면 보이는 시원한 바다 전망과 함께 액자형 삼성 더 세리프 TV로 웰컴 뮤직이 흘러나온다. 여유로운 휴식에 걸맞는 객실임에 틀림없다.

독특한 점은 객실에서 간이 계단을 타고 창을 열고 나가면 이용할 수 있는 돌출형 야외 수영장. 야외지만 천정 구조물이 있고, 건물에 가려 프라이빗하다.
*다만 젖은 채로 계단을 타고 오르내려야 하니, 안전에는 특별히 유의하길 바란다.
수영장 옆으로는 공간을 내어 월풀 스파를 두었다. 넉넉한 사이즈로 2인도 거뜬히 들어갈 수 있다.

디어웨이브 풀빌라는 모두 더블침대 2개가 1개의 침실에 놓여 있다. 기준 인원 2인에 추가 4명이 가능해, 최대 6명까지 머무를 수 있다.

침실 안에는 목재로 만들어진 옷장과 아담한 메이크업 공간이 있다.

그리고 침실 구석에 위치한 문을 열면 웨이브 스위트 만의 특별한 야외 테라스가 존재한다. 바다를 느끼며 티타임을 갖거나 바람 쐬기에 좋다.

테라스 스위트(Terrace Suite)
2층에 위치한 테라스 스위트는 51평형이며, 말 그대로 넓은 야외 테라스가 매력적인 객실이다.

객실은 모두 트여있으나 쓰임에 맞게 공간을 잘 구분했다. 티비와 소파가 있는 거실, 스파 공간, 주방의 섹션이 확실하다.
또한 특별한 점은 침실 또한 개폐가 가능한 슬라이딩 도어를 두었다는 것. 열었을 때는 시원하고 개방적이게 이용할 수 있으며, 숙면에 집중하고 싶을 때는 도어를 닫으면 아늑한 공간으로 변신한다.

테라스에는 야외 수영장과 넓은 데크가 있다. 시원한 바람이 드는 테라스에서 바다를 온전히 소유할 수 있는 시간을 선사한다.
가든 스위트(Garden Suite)
1층에 위치해 바다 가까이에서 조금 더 로컬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편안한 가든스위트. 전반적인 구조는 테라스스위트와 유사하다.

야외와 가까이 수영장이 있어, 프라이빗함보다는 개방된 채로 수영을 즐기길 바라는 이들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에게 추천한다.

프라이빗한 전용 티룸은 정성껏 가꾼 나무 한 그루가 있는 정원을 바라보는 뷰를 품었다.

가든 스위트에는 머무름의 분위기를 더할 LED 벽난로 스폿이 있다. 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1인용 체어에 멍하니 앉아 쉬기에도 좋다.

은은한 향기가 매력적인 대표적인 5성급 호텔 어메니티 몰튼브라운의 샴푸와 컨시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과 비누를 제공한다.

드라이기는 다이슨 제품으로 고성능 드라이를 경험할 수 있다.
감각적인 테이블 웨어
디어웨이브 풀빌라에는 식사의 맛을 돋궈줄 부드러운 무드의 식기와 빌레로이앤보흐의 커트러리가 구비되어 있다. 찻잔과 와인잔 등 모두 컬러감을 맞추어 분위기 있게 테이블을 꾸며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