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페어리

세계적인 건축가 리처드 로저스의 작품이자 건축물, 페어몬트 서울. 특히 한국 전통 양식에서 위엄과 품위를 표현한 붉은색 기둥이 독보적이다. 위치는 여의도역과 인접하고 더현대 서울이 있어 뛰어난 교통과 접근성을 자랑한다.

페어몬트(Fairmont)는 1907년부터 100년 넘게 전통을 이어온 유서 깊은 정통 럭셔리 호텔이다. 아코르의 대표적인 럭셔리 브랜드로, 국내에는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로 처음 선보였다.

깊은 역사를 가진 고품격 럭셔리 호텔에서 서울의 화려함과 섬세한 서비스를 누리며, 서울 호캉스의 진수를 경험해보자.

블랙 포인트.

Location

지하철, 백화점과 연결되어 쇼핑과 교통에 편리한 입지

City View

서울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탁 트인 시티뷰 전망

Gold Lounge

전담직원의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용 라운지

Dining

로컬 서울을 테마로 하는 다양한 미식 레스토랑

시그니처 룸.

펜트하우스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펜트하우스. 100평이 넘는 공간에 고급스러운 가구와 우아한 인테리어로 장식했다. 전면 유리창으로 여의도 도심과 한강을 감상할 수 있다.

*펜트하우스는 침실 3개, 거실, 다이닝 룸, 전용 피트니스 공간까지 갖춰진 최상급 객실이다.

시그니처 스위트 화려하게 디자인된 인테리어, 거실과 침실의 공간이 확실하게 분리된 시그니처 스위트 객실. 침실은 짙은 브라운과 베이지 톤을 사용해 편안하고 부드러운 감성이다.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맞이하는 한강 전망과 넓은 거실 공간. 고풍스러운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소파는 ㄱ 자로, 앉고 눕는 등 휴식하기 편안한 구조다. 쿠션이 충분하게 비치되어 있어 안락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골드 컬러의 프레임 구조로 짜인 TV장에는 감각적인 아트 소품들이 놓여 있다.

페어몬트 골드 룸 (킹/트윈) 페어몬트 골드 룸에는 여의도의 근사한 도심 전망을 감상할 수 있으며,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페어몬트 골드 객실은 프라이빗한 체크인 및 체크아웃, 해피아워 및 주류 서비스, 라운지 조식 등 섬세한 맞춤형 서비스가 포함된다.

비즈니스 이용 고객을 위해 침대 옆에는 데스크 공간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으며, 또한 티 테이블과 릴렉싱 체어도 함께 제공된다.

페어몬트 디럭스 룸 (킹) 페어몬트 디럭스 룸은 고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한강과 여의도 스카이라인의 탁 트인 전망을 제공한다.

대리석을 활용해 우아하게 인테리어된 넓은 욕실이 포함된다. 욕실 내 다회용 어메니티가 비치되어 있다.

전 객실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 및 티 메이커가 비치되어 있다.

부대시설.

페어몬트 골드 라운지 페어몬트 골드 룸 이상의 고객이 이용할 수 있는 전용 라운지. 이곳에서 프라이빗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가능하다.

체크인 당일 애프터눈티, 저녁 타임에 해피아워 및 주류 제공, 조식 식사가 가능한 공간이다.

수영장 럭셔리한 디자인의 실내 수영장. 온라인 예약제로 운영되며, 1박 1회 1세션 이용 가능하다.

*운영 시간 : 06:00 AM - 09:00 PM

사우나 피로를 녹여내는 힐링의 시간을 선사할 사우나 공간. 추가 금액을 지불하고 이용할 수 있다.

스파 풍부한 경력을 갖춘 테라피스트의 맞춤 트리트먼트를 경험할 수 있는 아늑한 스파, 에스파 앳 페어몬트.

피트니스 최신식 기구를 갖춘 세련된 피트니스센터. 감각적으로 디자인된 공간에서 활력을 충전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운영 시간 : 06:00AM - 00:00AM
다이닝.

스펙트럼 동서양의 미식을 즐길 수 있는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뷔페식 레스토랑으로 조식과 점심, 석식을 서비스한다.

갤러리7 프라이빗 다이닝 프라이빗한 룸 모임을 경험하고 싶다면 추천할 레스토랑으로, 코스 요리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이다.

마리포사&M29 호텔 29층에 위치한 모던 유러피안 퀴진과 바. 창의적인 메뉴와 프리미엄 주류를 만나볼 수 있다.

여의도의 스카이 라인이 360도로 펼쳐지는 뷰를 감상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M29는 루프탑 바로, 한강의 야경과 함께 믹솔로지스트의 비스포크 칵테일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더 아트리움 라운지 통 유리창으로 들어오는 채광을 즐기며 신선한 커피, 티,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다.

어메니티.

르 라보(Le Labo) 의 로즈31 욕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