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엘 플레이트 풀빌라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알렉시스

도시에서는 결코 느낄 수 없는 잔잔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태안 몽산리. 그곳에서 별장처럼 아늑하고 여유로운 엘플레이트풀빌라를 마주할 수 있다.

집 한 채 규모의 넓은 룸과 다양한 가전제품, 우아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인테리어로 완성된 엘플레이트는 머무르는 모든 이를 편안하고 따스하게 품는 휴식처이다.

정원마다 커다랗게 자리한 수영장에서 마음 맞는 친구들과 하루종일 풀파티를 하거나, 바베큐 그릴로 구운 고기를 함께 먹는 설렘을 안겨 주는 곳.

나만의 조용한 힐링 휴가를 보내고 싶은 사람을 위해, 객실 안에는 경관을 바라보며 반신욕이 가능한 원형 욕조 또한 마련되어 있다.

타지로 여행 온 기분을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이곳에서 차로 조금만 이동해 몽산리 바닷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다.

스타일.

엘플레이트는 마치 잘 지어진 독채형 타운하우스가 연상되는 곳으로, 하나의 객실에 실내 공간은 물론 야외 정원과 우드데크, 수영장까지 모두 포함하고 있는 넓은 규모의 풀빌라다.

베이스 컬러를 화이트로 두고 여기에 딥한 우드톤, 그레이, 와인 등 중후한 느낌의 색감을 포인트로 사용해 전체적으로 고급스러운 별장 분위기를 살렸다.

거실에는 통창을 설치하여 계절 변화 그 자체를 하나의 인테리어 요소로 활용했다.

조화와 녹색 식물도 적재적소에 배치해 청량하고 싱그러운 무드까지 더했다.

객실.

투 베드룸 스위트

테라스 포함 실평수가 170평인 드넓은 규모의 객실. 룸 내부는 퀸사이즈 침대가 배치된 2개의 침실과 주방, 거실, 욕실 2곳으로 이루어져 있다.

실내로 들어서자마자 나오는 거실의 두 벽면은 통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밝고 개방감이 느껴진다.

거실 한 켠에는 원형의 6인용 식탁이 배치되어 바깥을 바라보며 둘러 앉아 여유롭게 식사할 수 있다.

그 옆으로는 푹신한 소파와 티비가 설치되어 있고, 벽면 한 귀퉁이에 2개의 침실로 곧장 연결되는 아치형 통로가 자리한다.

티비를 마주본 채 왼편으로 향하면 2개의 세면대가 나온다. 세면대는 객실의 전체적인 컨셉과 동일하게 우아한 화이트톤으로 꾸며져 있다.

세면대 옆 슬라이딩 도어 안에는 메인 침실이 숨겨져 있다.

이곳은 거실과 마찬가지로 침대를 감싸는 벽이 통유리창으로 이루어져 있어, 침대에 누우면 마치 정원 한 가운데에서 단잠을 청하는 특별한 기분을 선사한다.

그 옆에 마련된 두번째 침실은 길다랗게 설치된 창문을 통해 바깥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구조로, 조용하게 숙면하고 싶은 이들이 이용하면 좋겠다.

이 침실 역시 별도의 화장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세면대에는 샤워기도 함께 설치되어 있다.

거실 오른편 옆에는 부엌이 자리한다. 부엌에는 인덕션과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식기 등 다양한 취사기구가 구비되어 있다.

객실 테라스로 나오면 커다란 나무데크 위로 수영장과 선베드, 파라솔이 놓여 있어 알차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원 베드룸 스위트

원 베드룸 스위트는 투 베드룸에 비해 다소 짙은 컬러감으로 공간이 채워졌다. 베드룸 1개, 욕실 1개, 거실, 테라스로 구성되어 있는 실평수 150평 크기의 객실이다.

기본 공간 구성은 투 베드룸과 동일하다. 거실에는 와인 색상의 소파와 블랙의 4인용 다이닝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다.

거실 오른편으로는 투 베드룸 스위트와 같은 형태의 키친이 자리하고 있다.

거실 벽 한 켠에 마련된 아치형 통로로 들어가면 침실이 나온다. 차분한 분위기의 침실에는 퀸사이즈 침대와 사이드테이블, 소파, 화장대, 옷장이 있다.

그리고 침실 옆에는 화장실, 세면대, 샤워실이 모두 독립적인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샤워실에는 샤워 부스와 함께 욕조가 창 옆으로 위치해 있으니, 배쓰밤을 따로 챙겨와 풍경을 바라보며 여유로운 반신욕을 즐겨보자. 샤워 시에는 블라인드를 내리면 된다.

원 베드룸 스위트의 정원 역시 단독 풀이 설치되어 있으며, 바베큐 그릴과 야외용 식탁도 마련되어 있다. 낮에는 물놀이를 실컷 즐기고, 밤에는 맑은 밤하늘을 바라보며 고기를 구워먹는 낭만을 만끽해보자.

부대시설.

카페 파우더리

엘플레이트풀빌라의 가장 첫번째 건물은 카페 겸 케이크샵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신나는 물놀이 후 당 충전이 필요하다면 멀리 나설 필요 없이 바로 이곳을 이용하자.

어메니티.

어메니티는 쿤달의 제품을 대용량으로 제공하고 있다.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핸드워시, 그리고 새니타이저까지 구비되어 있으며, 여분의 새 제품이 타올과 함께 추가로 마련되어 소진 걱정 없이 편안히 머무를 수 있다.

에디터팁.

객실 부엌에는 네스프레소 머신과 캡슐커피 네 알이 비치되어 있으니, 휴가지에서 맞는 아침은 여유롭게 일어나 향긋한 모닝커피로 단잠을 깨워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