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태안히 포토그래퍼 버즈|에디터 케일리

서해 바다는 바닷길이 여닫힐 때, 사뭇 다른 분위기를 누릴 수 있는 묘미가 가득하다. 시시때때로 변하는 해수면을 보고 있을 때면, 아름답고도 거대한 자연 속에 머물고 있음을 여실히 느낄 수 있다.

공간과 자연, 사람의 조화를 도모하고자 한 태안히에서는 자연의 다채로움은 물론 자연과 어우러진 공간이 선사하는 안락함이 무엇인지를 몸소 느낄 수 있을 것. 또, 바다를 정면으로 마주하고 있어 서해안 일출의 황홀함도 향유할 수 있다.

전체 4개 동으로 이루어진 풀빌라는 일렬 구조를 택해, 모든 동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다. 또, 각 객실 간 정원도 식재로 구분하여, 방해 없는 사색을 누리기에도 안성맞춤이다.

단 하루 만이라도 근심 걱정을 내려놓고, ‘태평’하고 ‘안락’하게 휴식을 즐기며 쉼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 집 안 가득 바다를 품은 것만 같은 기분을 만끽하며 태안히에 머무르며 휴식의 본질을 깊이 있게 이해해 보자.

블랙 포인트.

SUNRISE VIEW

넓게 트인 창으로 조망하는 서해의 일출

PRIVATE POOL

객실에서 프라이빗하게 즐기는 온수풀

WELCOME FOOD

기분 좋은 첫 만남을 기념해 줄 구움과자와 와인

SUPERIOR TABLEWARE

식사의 완성도를 높일 오덴세 식기와 리델 와인잔

시그니처 룸.

Taean:1

두 개 층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화장실과 침실이 각 2개씩 있는 Taean:1은 기준 인원 4인, 최대 8인까지 묵을 수 있는 가장 큰 규모 동이다. 태안의 바다를 입체적으로 조망할 수 있도록 창을 넓게 낸 것이 특징이다.

거실과 주방을 겸하는 공간은 디자인 편집숍을 방불케 하는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다. 포근한 느낌이 드는 원목 가구를 배치해, 편안한 쉼을 즐길 수 있는 무드를 완성시켰다.

태안히의 가장 큰 매력으로 꼽을 수 있는 프라이빗 풀. 거실과 한 공간에 있지만, 특유의 습기나 답답함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환기 시스템에 특히 신경 쓴 덕이다.

해가 어슴푸레 지는 시간 물놀이를 할 예정이라면, 빔 프로젝터를 적극 활용해 보길 추천한다. 수영장 벽면에 빔 프로젝터를 띄워 일몰을 함께 감상하면 서해의 일몰은 한 폭의 그림같이 물들며, 따스한 정취를 선물할 것이다.

2층에도 100인치 빔 프로젝터가 설치되어 있어, 1층과 2층에서 각각 영상 감상을 할 수 있다.

화이트와 카멜 컬러를 포인트로 공간을 단장한 2층은 오피스룸을 연상케 한다. 널찍한 공간에는 큼지막한 작품 2구를 배치해 시각적 즐거움을 주고자 했다. 작품의 경우 매월 다른 작품으로 교체하고 있다고.

Taean:1의 두 침실은 크기와 침구 옵션이 동일하다. 각 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다.

바다와 하늘이 발갛게 일렁이는 일출을 온전히 누리기에도 가장 완벽한 장소, 단언컨대 침실이 아닐까. 잠에서 깨어 커튼을 걷으면 창밖으로 막힘 없이 펼쳐진 서해의 바다 뷰가 반갑게 인사를 건넬 것이다.

Taean:2

심플하지만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는 객실 Taean:2는 태안히가 선보이는 유일한 단층, 원룸형 빌라 동이다. 최대 숙박 인원 3인으로 연인 또는 아이가 있는 가족이 방문하기에 적합한 타입이다.

풀에 선베드가 놓여있어, 물놀이 중에도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아이 동반 가족이라면 이 공간에서 아이와 함께 시간을 보내기에 좋을 것이다.

숙소 분위기를 해하지 않는 따뜻한 무드의 가구들로 꾸민 거실. 겨울에도 햇살이 따스하게 들이치는 채광을 만끽할 수 있는 공간이다.

Taean:2는 원룸 타입 형태이지만, 커튼을 활용하여 주방과 침실을 분리하고 있다. 편안한 휴식을 위한 태안히의 배려가 엿보이는 인테리어 포인트다. 다이닝 공간은 화이트&원목 두 가지 컬러로 포인트를 살렸다.

침실은 커튼으로 공간을 분리해 보다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스위스 하이엔드 브랜드, 제네바의 블루투스 스피커를 갖춘 침실에서 차분한 음악과 함께 휴식의 격을 더해볼 수 있다.

Taean:3

Taean:3은 높은 층고와 막힘없이 넓게 터둔 거실 공간이 매력적이다. 또, 다이닝 테이블에서 수영장이 한눈에 들어오기 때문에, 아이 동반 가족이 머물기 에도 제격이다.

넓은 창 덕에 정원과 데크 공간은 수영장과 이어져있는 듯한 재미있는 착각이 들지도 모른다. 혹여 바깥에서 풀이 보일까 하는 걱정 할 필요도 없다. 정원과 데크 공간이 독채마다 구분 지어져 있기 때문에 외부의 시선에서 자유로이 놀 수 있으니 말이다.

실내 풀은 날씨와 시간대에 상관없이 언제든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갖췄다. 특히 빔 프로젝터로 영상을 보거나 음악을 들으며 수영을 즐기는 건 태안히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된다. 웰컴 푸드로 제공받은 구움과자와 와인을 곁들이면 보통날도 일순간 특별해진다.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창이 내어져 있다. 오전에는 빛이 들이치던 역할을 하던 창을 통해, 밤에는 별이 가득한 태안의 밤하늘을 감상할 수 있다.

2층에는 더블베드 구성의 침실이 마련되어 있다. 각 방마다 창을 크게 내어, 한 폭의 그림처럼 와닿는 풍경을 감상할 수 있다.

Taean:4

Taean:4의 경우, 낮은 채도의 가구들을 배치하여 무게감이 느껴지는 인테리어를 완성했다. 최대 6인이 방문할 수 있는 대규모 독채인 만큼, 다이닝 공간에는 의자도 넉넉히 마련되어 있다.

해가 뉘엿뉘엿 넘어가는 오후 시간대에 가장 따스한 공간, 거실이다. 부드러운 질감이 편안한 착석감을 선사하는 소파에 앉아 휴식을 만끽해 보자.

불필요한 요소나 장식은 최소화한 태안히의 주방 공간. 싱크대에 설치된 정수기는 LG 퓨리 케어 의 제품. 별도로 물을 구입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과도한 쓰레기 배출을 줄일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침실에서는 자연과 하나 된 듯한 기분을 만끽하며 태안 바닷가를 조망할 수 있다. 각 방에 시스템 에어컨이 마련되어 있어, 온도에 민감한 이라도 침실 환경을 쾌적하게 유지할 수 있다.

부대시설.

프라이빗 풀 객실 내에 위치해, 날씨와 무관하게 언제든 이용할 수 있는 온수풀. 여름과 겨울 모두 이용할 수 있다. 해가 어슴푸레하게 질 때나, 늦은 밤 시간에는 수영장에 설치된 조명을 활용할 수도 있다.

 

야외 바비큐 각 풀빌라 동 외부 정원에는 웨버 가스 그릴 바비큐가 구비되어 있다. 온도 조절이 용이해 초보자가 사용하기에도 편리하며, 국 등을 함께 끓일 수도 있다. 또, 일회용 철판을 제공하기 때문에 청결 역시 안심이다.

어메니티.

하루의 피로를 씻어줄 목욕 용품은 몰튼 브라운 제품이다. 헤어와 보디, 총 4종이 구비되어 있다. 그 중 특히, 오렌지와 베르가못 아로마의 바디워시는 상큼하고 맑은 느낌의 잔향이 남는다.

휴젠뜨 환풍기를 설치해, 욕실을 건조한 상태로 유지할 수 있다. 환풍과 제습은 물론이고 냉·온풍 조절이 가능한 보디 드라이어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에디터팁.

해외에 온 듯, 인생샷 스폿 수영장 끝에 걸터앉아, 창밖을 바라보면 사진을 찍어보자. 마치 해외여행을 온듯한 무드가 듬뿍 담긴 기록을 남길 수 있다. 아동 및 성인용 튜브, 암(arm) 튜브 등의 용품 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별도로 물놀이 용품을 챙겨갈 번거로움이 적다.

에디터 스토리.

진정한 휴식의 힘을 느낄 수 있는 곳 온전한 휴식을 원하는 이에게 필요한 요소가 무엇인지 묻는다면, 두 가지가 떠오른다. 그건 바로 하늘과 바다를 가득히 품은 자연 그리고 어느 하나 부족함 없이 놀 거리가 갖춰진 실내 공간이다. 이를 모두 충족하는 태안히에서는 단 하루를 보내도, 빈틈없이 완벽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리라 장담한다. 서해 바다의 일출을 바라보며 근심과 걱정을 모두 내려놓고 실내 유영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 딱딱하게 굳어있던 몸과 마음의 긴장이 느슨해지는 경험이 가능해질 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