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가평 오버 더 마운틴 포토그래퍼 드웨인|에디터 잇지

사계절 어느 때나 자연의 역동적인 흐름을 생생하게 눈에 담을 수 있는 곳, 하늘에 맞닿은 듯한 부드러운 능선이 끝없이 이어지는 산세. 가평의 프리미엄 휴양지 오버 더 마운틴을 소개할 때 가장 먼저 언급할 부분이다.일상을 잠시 뒤로한 채 울창한 숲속 한가운데서 다시 나아갈 힘을 얻는 시간. 온전한 ‘쉼’을 경험할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을 소개한다.

바쁜 일상을 이어가다 보면 어느 순간 잠시 멈추고 삶을 재정비해야 할 때가 있다. 무뎌진 일상에 새로운 활기가 필요한 순간. 다른 온도와 습도를 지닌, 도시의 소음이 아닌 자연의 소리만이 존재하는 곳으로 여행을 떠나 보는 것이다.

여기에 매력적인 숙소까지 더해진다면, 단 며칠의 ‘쉼’도 완벽한 충전이 될 수 있다. 그 시간을 꿈꾸는 이들에게 제격인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은 그 자체로 힐링이 될 수 있는 자연의 중심에 자리하고 있음은 물론 부족함 없는 프리미엄 시설을 갖춘 곳이다.

‘펜션 라이프’와 ‘캠핑’을 동시에 즐길 수 있어 일명 ‘펜핑하우스’라 불리는 ‘빌라동’과 파노라마 마운틴뷰가 매력적인 2인 전용 ‘호텔동’으로 손님을 맞이한다. 전 객실 프라이빗한 숙소로 재충전의 ‘쉼’이 필요한 이들에게 만족스러운 시간을 선사한다.

블랙 포인트.

Design

천혜의 자연을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모던한 객실 인테리어


PHOTO SPOT

하늘과 숲, 시선 닿는 모든 곳이 자연을 배경으로 한 포토 스폿


POOL

산으로 둘러싸여 하늘과 바로 마주할 수 있는 야외수영장 ‘스카이 풀’


TOUR

차로 3분 거리에 위치한, ‘한국 관광 100선’에 선정된 가평 대표 여행지 ‘아침고요수목원’

시그니처 룸.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은 이름 그대로 산 위에 자리 잡아 자연과 조화를 이룬 숙소다. 객실은 크게 세 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모든 공간마다 발코니와 키친 시설을 갖춰 온전한 휴양을 누릴 수 있다.

로얄 스위트

아름다운 자연 풍광과 어우러진 안온한 호사. 빌라동은 모든 객실이 프라이빗한 독채로 이루어져 ‘쉼’을 좀 더 깊고 진하게 느낄 수 있다.

현관을 기준으로 두 개의 침실과 거실 동선이 분리돼 있다. 여기에 개별 발코니까지 갖춰 친구, 연인, 가족 등 누구와 방문하더라도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거실과 마주한 첫 번째 침실에는 넓은 베드가 자리한다. 공간마다 마련된 창 덕분에 작고 사소하지만 자연의 가치를 한 번 더 느낄 수 있다.

두 번째 침실은 침대를 대신한 온돌 형태로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휴식을 취하고 하룻밤을 보낼 수 있는 객실 내 또 다른 선택지다.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은 어느 객실에서나 하늘과 숲을 온전히 조망할 수 있지만, 로얄 스위트는 객실 위 루프톱 덕분에 시선이 확 트이는 파노라마 뷰로 자연을 감상할 수 있다.

스위트

스위트 객실 또한 ㄷ자 구조로 탁 트인 마운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거실과 침실이 마주하고 있다.

머무르는 내내 청명한 하늘과 산의 부드러운 능선, 잣나무 숲이 그려내는 풍경을 통창 너머로 바라볼 수 있다.

침실에는 넓은 베드를 비롯해 의류관리기까지 구비돼 완벽한 ‘쉼’의 마무리를 경험할 수 있다.

슈페리어

미니멀한 인테리어에 안락한 분위기의 슈페리어는 연인과 함께 머물기 좋은 객실이다.

산의 푸른 기운과 밤하늘의 별빛이 객실로 쏟아져 들어오니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슈퍼디럭스

숙소 내 커다란 통창으로 단정한 정원과 잣나무 숲을 품은 수려한 산세가 펼쳐진다.

킹 베드를 갖춘 침실과 키친 시설 모두 거실과 분리돼 있다. 거실에는 커피머신, 스피커 등이 마련되어 휴식을 취하기에 제격이다.

디럭스

한쪽 벽면 전체가 통창으로 된 마운틴뷰로 낮에는 공간을 은은하고 채운 햇살 아래 자연경관을 마음껏 조망할 수 있고, 밤에는 빔 프로젝터를 통해 낮과는 또 다른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거실에서 침실로 이어지는 복도 한편에 주방이 자리한다. 모던하고 미니멀한 인테리어도 안락한 휴식을 돕지만 동선을 고려해 각 공간을 분리 배치한 덕에 편안하게 머물 수 있다.

빌라동 전 객실에 마련된 발코니는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의 가장 매력적인 공간이 아닐까. 근사한 자연경관을 바라보며 차 한잔 마시거나, 식사를 하거나, 사색에 잠겨도 좋다.

스탠다드 A·B

스탠다드 객실은 호텔동에 위치한다. 원룸형 구조로 마운틴뷰 객실에 효율적인 가구 배치가 조화를 이룬다. 최대 2인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인원 추가는 불가하다.

호텔동 역시 빌라동과 동일하게 전 객실 마운틴뷰를 조망할 수 있다. 1층에 마련된 공용 카페에서 개별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다. 가볍게 장만 보고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곳이다.

부대시설.

로비

가평 오버 더 마운틴에서 가장 먼저 만나는 첫 얼굴, 인포메이션이다. 체크인과 체크아웃을 비롯해 예약 및 시설 이용에 관한 모든 사항을 문의할 수 있다. 소소하게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도 대여해준다.

*운영시간: 9:00 ~ 22:00

무인 편의점

로비에 마련된 무인 편의점에서는 벤딩머신 상품 및 주류를 구매할 수 있다. 통조림, 밀키트 양념장, 라면, 과자 등 식품뿐만 아니라 생필품도 구매할 수 있다. 카드 결제만 가능하니 참고할 것.

*운영시간: 9:00 ~ 22:00

야외수영장

자연과의 조화를 지향하는 숙소인 만큼 수영장 역시 울창한 숲속에서 산림욕 하는 기분으로 즐길 수 있다. 숙소 중앙에 위치해 시선이 닿는 모든 곳에 하늘과 산, 울창한 숲이 펼쳐져 완벽하기 이를 데 없다.

*운영시간: 13:00 ~ 20:00 *5월 중순 운영(자세한 사항은 프론트에 문의)
에디터 팁.

남는 건 사진뿐, 완벽한 인생샷을 남기는 법

여행에서 화보 같은 사진을 남기고 싶은데 마음처럼 쉽지 않죠. 눈으로 담는 것도 좋지만, 특별한 여행을 추억할 사진 한 장, 피드에 올릴 사진 한 장 남기고 싶다면? 작정하고 인생샷을 남기기로 했다면?


걱정하지 말자. 가평 오버 더 마운틴은 어디든 찍는 대로 인생샷이겠지만, 곳곳에 마련된 포토존을 활용하면 평생 추억할 인생샷을 건질 수 있으니. 이렇게 멋진 풍경을 두고 인생 사진 한 장 안 남길 순 없겠죠! 웃으세요, 하나, 둘, 셋! 찰칵!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