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단순한 숙박 이상의 경험을 제공하는 호텔은 평범한 일상도 특별한 날로 기억되게 만들어주는 마법이 펼쳐지는 공간이다. 화려한 로비와 예술적인 라운지, 오감을 충족하는 다채로운 패키지 등 롯데호텔 서울은 특별한 선물 같은 시간을 선사한다.

롯데호텔 서울에는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마련되어 있다. 메인 타워와 이그제큐티브 타워로 구분되는데 이그제큐티브 타워 객실이 메인 타워보다 공간이 넓고 부대시설도 다르니 목적과 취향에 맞춰 선택하면 된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새로운 라운지, 라 시메(La Cime)는 이그제큐티브 타워에 숙박할 충분한 이유가 된다. 품격과 예술성을 코드로 한 독보적인 인테리어와 서울 시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뷰는 머무는 내내 일상에서 벗어난 특별한 시간과 감상을 선사한다.

CITY VIEW
호텔 곳곳에서 조망할 수 있는 서울 중심가의 시티 뷰

HOTEL LOUNGE
여행 중 편안한 휴식을 제공해주는 호텔 라운지

RESTAURANT
평소 경험하기 힘든 황홀한 미식의 향연이 펼쳐지는 특급 레스토랑

INSIDE POOL
여유로운 휴식과 재충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수영장

디럭스룸 롯데호텔 서울 메인 타워의 디럭스룸은 클래식하면서 모던한 디자인으로 감각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한다. 효율적인 가구 배치는 온전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공간이 되어준다.

창 너머로 시원하게 펼쳐지는 도심 전경은 서울 중심가에 위치한 지리적 이점을 누리게 해준다. 예약 시 남산타워를 조망할 수 있는 룸으로 요청하는 것도 롯데호텔 서울을 오롯이 즐기는 방법.

대리석을 활용해 정결하고 깔끔한 화이트 색조의 인테리어로 마감한 디럭스룸의 화장실은 더없이 고급스럽다.


캐릭터 룸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다.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 이발소’를 콘셉트로 꾸민 메인 타워의 캐릭터 룸은 아이와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에서도 이어질 육아 부담을 덜어준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의 콘셉트는 화장실까지 이어진다. 덕분에 이 객실에 머무는 내내 아이들은 물론 부모까지 잊었던 동심을 찾을 수 있다.


브레드 이발소 캐릭터 룸을 이용하는 숙박객에게만 제공되는 라운지가 있다. 특별한 프레임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부스도 있으니 꼭 방문하자. 아이들과 함께 방문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을 남길 수 있을 것이다.


그랜드 디럭스룸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그랜드 디럭스룸은 메인 타워에 비해 넓은 공간 활용이 돋보인다. 메인 타워가 클래식하다면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객실들은 보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화장실에는 객실 쪽이 보이는 큰 유리창이 설치되어 있다. 커튼으로 가릴 수 있으니 필요에 따라 사용하면 된다.

오직 롯데호텔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캡슐 커피가 무상으로 제공되니 향긋한 커피로 아침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프리미어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프리미어룸은 디럭스룸보다 훨씬 넓은 객실로 침실과 거실이 명확하게 구분되어 보다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프리미어룸에서 주목할 만한 공간이 있다. 바로 드레스룸. 두꺼운 옷이나 많은 양의 옷을 손상 없이 손쉽게 보관할 수 있어 오래 머무는 여행객에게는 신의 한 수가 되어줄 것이다.

침대에 누워 바라보는 유리창 너머 도시 전경은 프레임 속 하나의 작품처럼 느껴진다. 맑은 날이나 흐린 날 저마다의 매력이 있으니 객실에 머무는 동안 시시각각 바뀌는 ‘서울’이라는 작품 속 주인공이 되어보자.


디럭스 스위트룸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디럭스 스위트룸은 침실과 거실이 분리되어 있어 일행이 많은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이 외에도 로얄 스위트룸과 샤롯데 스위트룸이 마련되어 있다.

이그제큐티브 타워의 객실에서는 객실 어메니티로 ‘딥티크’의 제품이 제공된다.

클럽 라운지 메인 타워의 클럽 라운지는 프라이빗한 시간을 즐기기에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클래식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조식을 비롯해 간단한 다과와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애프터눈 티, 그리고 여러 종류의 안주와 주류가 준비되는 칵테일 서비스까지, 3번에 나눠 이용할 수 있다.


클럽 라운지 양쪽에서 각각 다른 서울을 마주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남산타워가 보이는 방향으로 망원경이 설치되어 남산타워를 가깝게 구경할 수 있다.

라 시메 롯데호텔 서울 이그제큐티브 타워 34층에 위치한 라 시메는 10월 4일 새롭게 오픈했다. 프랑스어로 '최정상(Cime)'을 뜻하는 라 시메는 이그제큐티브 타워 프리미어룸 이상 투숙객을 위한 최고급 라운지다.

라 시메 운영시간은 오전 6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다. 시간대별로 조식 뷔페, 바리스타가 만든 커피와 티, 디저트 트레이가 함께 제공되는 애프터눈 티, 웰컴 칵테일과 소믈리에가 엄선한 샴페인 등을 즐길 수 있는 해피아워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호텔 서울의 라운지 중 가장 고층에 위치한 곳으로 서울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으며, 남산타워를 매우 가까이에서 조망할 수 있다는 것은 이곳을 더욱 매력적으로 만든다. 야경도 빼놓을 수 없는 장관이니 해피아워를 적극 이용할 것을 추천한다.

입구에는 시간을 조각하는 박선기 작가의 작품 ‘An aggregation 230628’이 투숙객을 맞이한다. ‘정화‘를 상징하는 숯을 활용한 작품으로 공간에 대한 기대감을 키운다.

실내수영장 롯데호텔 서울의 실내수영장에는 하늘이 보이는 유리창이 천장에 설치되어 개방감이 느껴진다.

피트니스 센터 롯데호텔 서울은 여느 5성급 호텔에서도 접하기 힘든 대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를 보유하고 있다. 전문적인 짐 기구를 갖추고 있을 뿐 아니라 사우나 시설도 있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기에 완벽한 공간이다.


라 세느 전 세계 140여 가지의 산해진미를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는 라 세느는 시그니처 메뉴인 양갈비, 대게찜, 그리고 불도장을 포함해 매 시즌 신규 메뉴를 더하며 풍성한 맛의 향연을 펼친다.

다양한 규모의 테이블을 구비하고 있어 인원수에 맞춰 편안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레스토랑 롯데호텔 서울에는 라 세느 외에 특급 호텔의 한식당 중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무궁화’를 비롯해 가이세키 요리 전문점 ‘모모야마’,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 등 다양한 고급 레스토랑이 있어 최고의 미식 세계로 안내한다.

롯데호텔 서울은 라 시메 오픈으로 이그제큐티브 타워 16층 '르 살롱', 메인 타워 31층 '클럽 라운지'까지 콘셉트와 타깃이 각기 다른 라운지 총 3곳을 운영하게 되었다. 각각의 매력이 다르니 원하는 라운지에 맞춰 객실을 예약하는 것도 방법이다.

애주가라면 다양한 술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라운지의 해피아워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자. 취향에 맞춰 술을 제조해 마실 수도 있으니 여유를 가지고 방문하자.

밤이 되면 객실은 낮과는 전혀 다른 무드로 변신한다. 어두워질수록 도심 속 다양한 건물이 내뿜는 화려한 불빛이 더해지는데, 이들이 모여 완성한 환상적인 야경은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서울의 모습을 마주하게 한다. 롯데호텔 서울에서의 시간을 특별하게 마무리해줄 것이다.
※ 에디터노트 내용은 현 시점의 숙소 정보와 일부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