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Document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 포토그래퍼 버즈|에디터 잇지

‘하벳(HAVET)’은 스웨덴어로 바다를 뜻한다.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는 이름처럼 영롱한 에메랄드빛 바다를 고스란히 품은 진귀한 곳이다.

신비로운 색감의 동해가 손에 잡힐 듯 바다 가까이에 자리한 하벳 풀빌라&리조트. 이곳에서는 프라이빗한 해변과 온전한 휴식을 위한 서비스를 통해 ‘가치 있는 쉼’을 제공한다.

초입부터 웅장함이 느껴지는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의 외관은 이집트에서 생산되는 대리석 써니베이지 스톤을 직접 공수해 하나하나 조각하여 쌓아 올렸고, 각 공간을 형성하는 건축적 요소인 기둥(Column), 보(Girder), 천장(Ceiling) 등은 소재에 걸맞게 고대의 전통적 요소를 모티브로 디자인했다.

하벳 풀빌라&리조트를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주는 공간은 리조트 중앙에 위치한 중정 수영장이다. 스페인 알람브라 궁전의 여름 별궁인 헤네랄리페 정원에 위치한 분수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이곳은 공간이 주는 웅장함은 물론 멀리 바다가 밀려드는 듯한 모습까지 감상할 수 있어 매력적이다.

블랙 포인트.

OCEAN VIEW

에메랄드빛 동해와 청명한 하늘을 품은 입지


EXTERIOR

웅장함이 느껴지는 중정 수영장


RESTAURANT

오션뷰와 로맨틱한 분위기를 갖춘 영덕의 핫 플레이스 베르데

시그니처 룸.

로얄 스위트

1층에 위치한 독립된 객실이다. 프라이빗한 대형 히노키탕이 있는 실내 중정과 실외 개별 수영장이 마련된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의 단 하나뿐인 객실이자 이곳에서 가장 인기 있는 객실이다.

프리미어 풀

로얄 스위트 객실은 가로 2m, 세로 2.5m 크기의 히노키탕을 갖추고 있다. 히노키탕 정면에 있는 폴딩도어를 여는 순간 야외 정원과 연결되어 자연과 소통하는 공간으로 변모한다. 도어를 오픈해 청명한 공기와 파도 소리를 느끼며 휴식을 취하는 것도 이색적인 경험이 될 듯.

개별 수영장은 미온수를 제공해 사계절 언제나 이용이 가능하다. 가로 4m, 세로 10m의 공간에서 여유롭게 수영을 즐기며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실내 역시 외관과 마찬가지로 이집트에서 직접 공수한 써니베이지 스톤을 활용해 모던하면서도 이색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거실과 이어진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전기포트, 밥솥 등 주방가전을 비롯해 다양한 식기 도구가 충분히 구비되어 불편함 없이 요리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침실은 중정을 중심으로 거실과 주방을 마주하는 구조로 침대와 온돌바닥 두 가지 타입으로 각각 준비되어 있다.

화이트 대리석으로 꾸민 메인 욕실은 중정 수영장에서 가까워 야외 수영 후 편리하게 샤워를 마칠 수 있다.

그랜드 오션 스위트

마치 바다로 둘러싸인 듯한 느낌을 주는 그랜드 오션 스위트. 발코니와 이어지는 폴딩도어는 전체 개방이 가능해 객실 중 가장 탁 트인 바다 전망을 만날 수 있다.

침실 겸 거실은 원목을 활용해 편안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고, 뒤편에 위치한 주방은 그리스에서 공수한 볼라카스 천연석으로 마무리해 밝고 깔끔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거실보다 더 높게 단차를 준 스킵 플로어 구조 덕분에 요리 하면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성인 3명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거실 한편에 자리한 히노키탕. 몸을 담근 채 바다를 바라보며 휴식을 취하기에 좋다.

욕실 내 원형 욕조 역시 바다 조망이 가능해 풍경을 감상하며 배스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오션 스위트A

공간 구분 없이 이어진 스튜디오 구조의 오션 스위트A. 거실보다 침실의 단차가 높아 침대에 누워서도 푸른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다.

넓은 통창이 특징인 객실로 통창 바로 앞에는 히노키탕이 있다. 일상에서 쌓인 묵직한 피로를 해소하는 동시에 끝이 보이지 않는 바다를 바라보며 밀도 높은 휴식을 취할 수 있다.

객실과 이어진 대형 발코니에서는 동해의 풍광을 온전히 누릴 수 있다.

오션 스위트B

침대부터 ㄷ자 아일랜드 구조의 주방, 그리고 거실까지 하나로 이어진 스튜디오 구조의 오션 스위트B. A타입과 동일한 스킵 플로어 구조로 객실 어디서든 창밖 풍경을 조망할 수 있다.

거실 한편에 히노키탕이 자리한 A타입과 달리 B타입은 욕실 내에 히노키탕이 있다. 덕분에 좀 더 프라이빗하게 여독을 풀 수 있다.

스카이 로프트 스위트A

6m 높이의 복층 구조로 이루어진 스카이 로프트A. 1층 통창 앞에 히노키탕이 자리한다. 1, 2층에 각각 퀸사이즈 침대와 욕실을 갖추고 있어 최대 6인까지 머무를 수 있다.

2층 침실 한편에 자리한 야외 테라스는 독보적인 오션뷰를 자랑한다. 일출부터 일몰까지 시시각각 변화하는 풍광을 바라보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푸른 바다를 품은 침실, 목재와 천연석으로 마무리한 거실, 노을 지는 바다와 이어진 히노키탕까지 넓은 통창을 통해 객실 어디서든 밀려드는 동해의 풍광을 감상할 수 있다.

스카이 로프트 스위트B

1층에서는 영덕의 자연을, 2층에서는 끝없이 펼쳐지는 눈부신 동해를 누릴 수 있는 6m 높이 복층 구조의 스카이 로프트 스위트B.

각 층마다 퀸사이즈 침대가 마련돼 최대 6인까지 머무를 수 있다. 2층 난관을 유리로 설계한 덕분에 개방감은 물론 침대에서도 동해의 절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2층 침실 공간 옆에 별도로 마련된 스파 공간은 전면이 유리창이다. 덕분에 늦은 밤 스파에 앉아 밤하늘을 감상하며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부대시설.

야외수영장

해수면과 이어지는 듯한 느낌의 해수풀은 동해의 청정 바닷물로 채워졌다. 0.5m, 1.2m의 깊이가 다른 원형 두 개가 연결된 구조로 성인부터 유아까지 이용 가능하다.

야외수영장에서 이어지는 계단을 내려오면 백사장과 바로 연결되어 해수욕도 할 수 있다.

다이닝.

베르데

영덕의 만세 시장, 후포리수산물 시장 등 경북의 유명한 장들과 가까운 베르데 레스토랑은 신선한 제철 식재료로 다양한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인다.

샐러드, 토스트, 음료 등의 조식 메뉴는 체크인 전에 미리 예약하면 할인받을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에디터 팁.

하벳만의 픽업 서비스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는 차량 없이 방문하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영덕터미널과 영해버스 터미널에서 투숙객 픽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12월부터는 영덕역 픽업 서비스도 추가될 예정이다. 최고의 고객 서비스를 지향하는 영덕 하벳 풀빌라&리조트의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는 부분이다. 단, 시간 조율이 필요할 수 있으니 예약 시 사전 문의는 필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