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블랙 선정
즐기는 시간
산과 바다, 아름다운 일몰로 유명한 변산반도에서도 서쪽 끝, 그림처럼 펼쳐진 서해의 풍광을 배경으로 고즈넉이 자리한 해시락 풀빌라를 만났다.
해안절벽 위에 자리해 막힘없는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으로 깊은 바다와 조수 간만의 차로 생겨난 너른 갯벌이 한눈에 담긴다. 발아래로 펼쳐지는 바다는 두 가지 색을 동시에 비춰 해시락 풀빌라만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모든 객실은 해송에 둘러싸인 1층과 탁 트인 바다가 펼쳐지는 2층으로 설계되었다. 바다를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야외 테라스를 설치한 것은 물론, 전면 통유리창을 통해 객실 안에서도 드넓은 바다가 바로 보인다.
해 질 녘 붉게 타들어 가는 서해의 낙조는 해시락 풀빌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매력이다. 잔잔하게 들리는 파도 소리와 선선한 바닷바람, 맛있는 바비큐까지 여행의 즐거움이 한자리에 모은 곳이다. '변산의 해와 바다를 즐기는 시간' 뜻하는 이름처럼, 서해안의 그림 같은 풍경을 담아낸 해시락 풀빌라다.
해안절벽 끝에 아찔하게 걸린 외관이 영화 속 주인공이 사는 럭셔리 맨션을 연상케 한다. 바다를 바라보는 외벽은 화이트톤으로 화사하게 디자인된 반면, 반대편 외벽은 파벽돌을 활용해 무게감을 더했다.
해시락 풀빌라의 인테리어 콘셉트는 모던 & 럭셔리. 스틸 프레임, 독특한 모양의 펜던트 조명으로 모던하게 꾸몄으며, 블랙 오크 원목 소재를 사용해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유지 관리가 힘들어 펜션에서는 잘 사용하지 않지만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살리기 위해 특별히 선택한 요소다.
스파룸을 제외한 모든 객실에 개별 수영장을 둔 것 또한 매력적이다. 키 높은 해송이 외부의 시선을 차단해 프라이빗하며 밀물과 썰물로 달라지는 바다를 감상하며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사계절 내내 미온수로 운영되어 언제 방문해도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
해시락 풀빌라에서 가장 넓은 60평 크기의 객실로 대가족의 여행이나 친구들과의 파티에 어울린다.
코너에 위치해 빼어난 전망과 더불어 바다 위에 떠 있는 기분을 안긴다. 객실에서 펼쳐지는 신비로운 서해 전망은 VIP라는 객실명이 아깝지 않을 정도.
1층은 거실과 주방이 구분 없이 이어진 형태로 널찍한 공간에 키 낮은 가구를 비치해 탁 트인 시야를 확보했다.
주방은 블랙 톤의 원목 소재와 빌트인 가전을 활용한 인테리어가 돋보인다. 요리를 하면서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게 아일랜드식 주방을 전명 창과 마주 보게 배치한 것도 인상적이다.
두 면의 바다가 잘 보이도록 야외 테라스와 수영장을 독특한 'ㄱ'자 구조로 설치했다. 원형 선베드와 테이블이 있는 야외 테라스에선 바다를 배경으로 휴식을 취하기 좋다.
해시락 풀빌라에서 유일한 인피니티풀은 폭 8m의 크기로 풀 파티도 열어도 될 수준이다.
2층 침실에는 퀸 사이즈 침대 2개가 마련되어 있어 4인 이상이 머물기에도 넉넉하다. 두 면의 유리문과 연결된 야외 발코니 역시 1층과 동일한 'ㄱ'자 구조로 운치 있는 바다 전망을 프라이빗하게 누릴 수 있다.
* 기준 인원 4명, 최대 8명* 인원 추가 기본 30,000원, 37개월부터 10세까지 20,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
(301호, 302호, 303호, 501호, 502호)
야외 테라스와 프라이빗 수영장, 대형 욕조가 함께 있는 객실로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에 추천한다.
객실로 들어서자 아일랜드 욕조가 눈에 띈다. 야외 수영장과 마주 보고 있으며, 욕실과 일직선으로 배치해 스파와 물놀이를 즐긴 후 곧장 욕실을 오갈 수 있다.
바다를 향해 길게 뻗은 수영장은 길이 7.5m로 4인 가족이 함께 수영하기 알맞은 크기다. 원목 데크로 꾸며진 야외 테라스는 해송에 둘러싸여 프라이빗하다. 바비큐 파티를 위한 야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어 서해의 낙조를 감상하며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식사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야외 테라스와 연결된 거실은 통창을 통해 따뜻한 햇살이 가득 들어온다. 편안한 패브릭 소파에 앉아 나른한 오후를 맞이하기 좋은 공간이다.
그레이와 블랙 톤으로 모던하게 꾸며진 주방은 주방가전과 조리도구, 식기구가 투숙 인원수에 맞춰 구비되어 있다.
패밀리 트윈 타입의 2층 침실은 두 개의 퀸 사이즈 침대가 넓은 창 옆에 있어, 침대에 누워서도 바다를 감상할 수 있다.
501호,502호는 301호, 302호, 303호와 동일한 구조에 객실 크기가 조금 작은 타입이다. 프라이빗 수영장과 욕조가 있는 더블베드 타입으로 커플들에게도 인기가 많다.
* 기준 인원 3명, 최대 6명* 501호, 502호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
* 인원 추가 기본 30,000원, 37개월부터 10세까지 20,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
(101호, 102호, 103호, 201호, 202호, 203호, 503호, 504호)
콤팩트한 크기로 로맨틱한 여행을 계획하는 커플들이 주로 찾는 객실이다.
해시락 풀빌라의 모던한 인테리어가 가장 두드러진 객실 타입. 브라운 & 블랙 컬러의 원목으로 편안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필라멘트 디자인 전구와 스틸 프레임으로 빈티지한 매력이 돋보인다.
거실과 주방이 있는 1층은 전면 창으로 야외 테라스와 바다가 한눈에 담긴다. 아일랜드 식탁과 거실 소파, 야외 테이블까지 두 사람을 위한 맞춤형 가구로 채워졌다.
야외 테라스에는 길이 4.5m의 수영장이 마련되어 있어 둘만의 프라이빗한 데이트를 즐길 수 있다.
2층 침실은 두 사람을 위한 더블베드 타입으로 구성되었다.
201호, 202호는 수영장 대신 스파 욕조가 자리한 스파룸이다. 다른 객실과 구조는 동일하지만, 성인 2명이 들어가도 여유로운 크기의 대형 욕조가 2층 테라스에 있다는 점이 다르다. 수영 대신 바다를 감상하며 반신욕을 즐기고 싶은 커플에게 추천한다.
* 기준 인원 2명, 최대 4명* 인원 추가 기본 30,000원, 37개월부터 10세까지 20,000원, 36개월 미만은 무료
해시락 풀빌라의 모든 객실에 욕실이 2개씩 있다는 게 특징이다. 층마다 1개씩 배치해 욕실 이용을 위해 층을 오가는 번거로움을 없앴다.
욕실 어메니티로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클렌저 외에도 덴탈 키트 등이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다.
에디터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