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해 벚꽃 여행을 위해 군산&전주 여행을 계획하고 군산에서 유명한 벚꽃 스팟인 은파유원지를 가기 위해 호텔 봄을 예약 했습니다 호텔 봄은 은파유원지까지 도보로 20분이면 갈 수 있어서 근접성이 너무 좋았으며 버스터미널까진 차량으로 15분정도 걸립니다 그리고 주차장이 무려 3개~ 한곳은 비록 2대밖에 주차를 못 하지만 나머지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기 좋았습니다 예약한 객실은 스탠다드 트윈으로 더블 싱글베드가 있는 객실이였으며 객실은 작았지만 긴 테이블이 있어서 좋았고 욕실도 넓었습니다 1층 로비에는 커피머신이 있고 제빙기가 있어서 아이스아메리카노를 마시기 좋았고 추가 생수를 가져갈 수 있는 냉장고도 있었으며 손님 전용 냉장고가 있었습니다 주변엔 유흥시설이 좀 있었지만 호텔은 조용 했고 가까운 거리에 편의점이 있으며 도보로 10분만 가면 인생 맛집이 있었습니다 연탄구이집인데 고기며 상차림이며 완벽 했습니다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침대는 매달 매트리스와 베개를 전문으로 세척 및 살균,소독하는 전문업체(비치움 클린존)의 케어를 받고 있습니다. 저희 호텔 모든 객실은 2인기준 객실이며 2인 외 추가인원은 1인당 10,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지상 주차장 31대, 지하 주차장 7대 등 총 38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1객실 1주차를 원칙으로 합니다. 지하주차장보다는 지상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전 객실 금연 객실입니다.( 1층 야외테라스에서 흡연가능 합니다. )
총 38대 주차시설 보유
지상 주차장 31대, 지하 주차장 7대 등 총 38대 차량을 주차할 수 있습니다.
1객실 1주차를 원칙으로 합니다.
은파 호수공원까지 1.2km, 차로 약 3분 거리
군산대학교까지 2.4km, 차로 약 5분 거리
군산 근대문화유산의 거리까지 4.3km, 차로 약 11분 거리
군산 시청까지 5.3km, 차로 약 13분 거리
시외버스터미널까지 5.6km, 차로 약 14분 거리
판매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