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션
·풀빌라
여수 웨스트힐스 프라이빗 풀빌라
75,200원~
- 9.51,833명 평가
일상이 지루하다며 친구와 얘기 나누던 중에 날 맞춰서 같이 여행을 가자고 하며 알아보다가 전에 가족들과 와보고 너무 좋아서 다시 와보겠다고 생각했던 웨스트힐스가 생각나 추천하였고 친구도 마음에 든다고 해서 바로 예약하게 되었어요ㅎㅎ 웨스트 힐스를 예약하며 역시나 좋았던 점은 1. 수영장이 넓고 온도도 좋았어요. 여수로 여행을 자주 갔지만 온수수영장이라고 해서 가면 물이 미지근해서 겨울에 들어가기엔 너무 추운 곳도 꽤 많은데 웨스트힐스는 추운 날에도 들어가서 놀기 좋은 적정한 온도의 물이 유지되어 추위 걱정 없이 놀 수 있고 수영장도 엄청 넓어서 자유롭게 물놀이가 가능했어요. 사람들이 많은 날도 가봤는데 사람들이 많을 때도 꽤여유가 있었는데 요번에는 금-토로 가서 더 여유 있게 놀다와서 만족스러웠어요. 2. 방이 넓고 쾌적하며 침대 사용감이 좋습니다. 일단 사진에서만 넓게 나오는 방이 아니라 짐을 들고 들어가도 여유있는 크기의 방이라 좋았어요^_^ 침대도 두 개여서 친구와 침대 각자 하나씩 사용해서 더욱 편하게 잘 수 있었고 침대도 적당히 탄탄하여 사용감이 좋았어요. 침구도 뽀송하고 청결한 느낌이 들어 좋았습니다. 3. 뷰 맛집이에요. 방에서 바라 보는 수영장과 바다뷰가 너무 예뻐서 놀러온 느낌나고 행복충만입니다ㅎㅎ 4. 냉장고도 여유있는 크기에 인덕션과 싱크대가 있어 간단한 조리 정도는 할 수 있는게 좋았어요. 5. 위치적으로 찾기 쉬워요. 여수 들어와서 너무 멀지 않은 곳에 있어서 좋았고 위치도 찾기 쉬웠어요 6. 공기 청정기나 티비 넷플릭스등(개인계정사용)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들이 마음에 들었어요. 아쉬운 점으로는 전에도 느꼈지만 고기를 먹기위해 이용하는 바비큐장의 숯불가격이 너무 비싸고 시간도 제한적이여서 아쉽습니다. 지난번 숯불가격이 비싸기도 하고 놀러와서 밖에서 밥을 먹었어서 이번에는 비싸도 안에서 고기를 먹어볼까 고민도 했는데 리뷰를 보니 비싼데다 시간을 너무 얄짤없이 제한하여 불만의 목소리가 많이 보여 이번에도 그냥 바베큐 신청은 하지 않았어요. 고기를 구워먹다보면 술마시는 분들도 꽤 많을거고 그러다보면 자리가 길어지는데 너무 감안하지 않고 시간이 제한적인게 아쉽게 느껴지네요ㅠㅠ 사실 전에도 바비큐시설을 제외한 것들은 전반적으로 만족도가 높은 편이라 생각했고 그랬기에 재방문을 한것이라 이번에도 만족하며 다녀왔습니다. 금-토를 다녀와서 주말보다는 좀 더 저렴한가격에 다녀올 수 있어서 좋았고 주변에 여수에 놀러간다고 하시면 추천할 수 있을만큼의 만족도라 생각됩니다.ㅎㅎ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수영장
- 무선인터넷
- 바베큐
- 객실내취사
- 객실스파
- 전기밥솥
- 위치 정보
- 전남 여수시 돌산읍 평사리 1403-5
- 낭만포차거리 차량 10분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판매자 정보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