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2성급
소백산풍기온천리조트
119,000원~
- 9.3151명 평가
[위로가 되는 휴식처, 풍기의 온천 리조트 리뷰] 시험을 망쳤다고, 결혼을 못했다고, 혹은 돈을 많이 벌지 못했다고 해서 내가 사라지는 건 아닙니다. 나는 여전히 나이고, 그 자체로 충분합니다. 그런 나를 위로하고, 잠시라도 다독여줄 수 있는 공간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내가 너무 힘들고 지칠 때, 그리고 나에게 작은 휴식이 필요할 때 찾는 안전한 장소가 바로 여기입니다. 온천의 따뜻함과 소백산의 포근한 풍광이 마치 나를 감싸 안아주는 것만 같습니다. 이곳에선 나 자신을 잊지 않아도 괜찮아요. 온천 물은 부드럽게 내 몸을 풀어주고, 하루를 편안히 마무리할 수 있는 환경이 그 자체로 위로가 됩니다. 📍교통 청량리역에서 풍기역까지 기차로 편리하게 이동한 후, 풍기역에서 버스를 타고 도착했습니다. 길 자체도 여유로워서 마음이 편안해졌습니다. 필요한 분들을 위해 버스 시간표를 참고하세요. ☕️부대시설 리조트 고객이라면 온천을 할인받아 현재 5000원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리조트 객실에 머물면 온천 물을 채운 넓은 욕조에서 객실 안에서도 온천욕을 즐길 수 있죠. 호텔 투숙객이라면 온천 할인을 받아 방문할 수 있으니 어떤 선택을 해도 만족할 만한 경험이 될 겁니다. ♨️기타 팁 • 풍기역 앞 청국장집은 정말 추천합니다. 테이블링으로 예약할 수 있어 편리하고, 든든한 한 끼를 해결한 후 버스를 타기 딱 좋습니다. • 조식은 호텔 내 연하정 식당에서 드셔 보세요. 가격도 적당하고 맛도 훌륭합니다. • 시간이 된다면 주변 자연 경관을 산책하며 마음의 여유를 느껴보세요. 이곳은 내가 지쳤을 때, 모든 것이 흐트러졌다고 느껴질 때 찾아와도 괜찮은 곳입니다. 여기에서 나는 다시 깨닫습니다. “시험을 망쳐도, 결혼을 못해도, 돈을 많이 벌지 못해도 나는 나다. 그 자체로 괜찮다.” 소백산과 온천의 따뜻함 속에서 내가 나라는 이유만으로 충분히 소중하다는 사실을 되새기고 갑니다. 여러분도 힘들 때 이곳에서 작은 위로를 받아 보세요.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수영장
- 무선인터넷
- 욕실용품
- 금연
- TV
- 냉장고
- 위치 정보
- 경북 영주시 풍기읍 창락리 430
- 희방사역 차량 5분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판매자 정보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