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조트
오크밸리리조트
190,000원~
- 8.81,346명 평가
이번이 첫 방문이라 두근두근했는데, 생각보다 좋은 점이 많아서 추천할 만한 가족 여행지로 손꼽게 되었습니다 ㅎㅎ 평일 숙박이었는데도 가격이 합리적이라 가성비로도 좋았던 원주 숙소임! 📌 체크인 체크인 시간은 오후 3시부터 시작. 요즘 핸드폰으로 비대면 체크인 가능한 게 편리하더라구요. 직접 체크인 카운터에 가보지 않아도 예약자 정보에 맞춰 메시지가 오니까, 편한 대로 모바일 체크인할 수 있음! 그래도 리조트 분위기 느끼고 싶어서 직접 체크인도 하고 싶다면, 빌리지센터에 있는 카운터 방문해서 진행 가능! 오랜만에 리조트 들어가니 뭔가 여행 온 느낌이 확 들어서 좋았음 ㅎㅎ 🏠 객실 - 밸리빌리지 31평 제가 예약한 방은 밸리빌리지 31평형이었는데, 객실 구조가 꽤 알찼음! 31평형이 리조트에서 가장 작은 평수라는데, 침대방 하나에 온돌방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서 3~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 딱 알맞은 사이즈였음. 여기에 화장실도 두 개가 있어서 여러 명이 함께 지내기에도 좋고, 각 방이 적당히 분리되어 있어 가족끼리 편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이었음. 다만 어메니티는 비누만 제공되니까, 샴푸나 치약 등 필요한 물품은 챙겨 가야 함! 🚗 주차 주차장은 지상과 지하에 걸쳐 있었지만, 방문객이 많아 주차공간이 꽉 차는 편이라 자차로 오시는 분들은 주차에 신경 쓰셔야 할 듯! 지하 주차장은 회원 전용이라 일반 숙박객들은 지상 주차장을 이용해야 함. 나름 주차 면수는 넉넉해 보였지만, 워낙 객실 수가 많아서 조금 일찍 도착해서 주차하는 게 편할 듯했음! 🌐 부대시설 오크밸리 리조트는 밸리빌리지와 힐스빌리지 두 개의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는데, 밸리빌리지는 공원과 먹거리 존, 키즈존 등 가족 단위로 즐길 만한 시설이 모여있고, 힐스빌리지 쪽은 수영장, 스키장, 뮤지엄 산 같은 메인 시설들이 모여 있어 이동할 때 거리도 꽤 있음. 저는 밸리빌리지에 묵었기 때문에 이쪽 중심으로 구경했는데, 빌리지센터 안에는 오락실, 노래방, 볼링장, 편의점 같은 다양한 시설이 모여 있어서 만족스러웠음. 특히 야외 바베큐를 즐길 수 있는 그릴 앤 시즐에서는 노을을 배경으로 바베큐를 즐길 수 있어서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인기가 많더라구요! 🎨 야간 볼거리 - 소나타 오브 라이트 오크밸리 리조트의 야경 명소로 손꼽히는 ‘소나타 오브 라이트’도 빼놓을 수 없음! 🌌 이곳은 조각공원 내 산책로에 다양한 라이팅쇼가 펼쳐져 밤 산책을 하기에 좋은 공간임. 특히 리조트 숙박객에게는 정상가에서 30%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 가능하니 가족과 함께 별빛 산책로를 걸으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었음. 산책로가 끝나는 지점에서 리조트가 한눈에 보이는데, 그 불빛 풍경도 아주 아름다웠음! 총평 총평하자면, 원주 오크밸리 리조트는 자연 속에서 힐링하기 좋은 숙소임! 신식 리조트는 아니지만, 주변 자연 풍경 덕에 가족과 함께 오기 딱 좋은 곳으로 느껴졌음. 다양한 부대시설과 야경 명소까지 있어서 강원도 가족여행지로 강력 추천합니당~~~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수영장
- 무선인터넷
- 욕실용품
- 레스토랑
- 금연
- TV
- 위치 정보
- 강원특별자치도 원주시 지정면 월송리 1061
- 원주역 차량 26분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
- 아침을 깨우는 소리~[포레스트 조식 2인 제공]
- 아침을 깨우는 소리~[포레스트 조식 2인 제공]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판매자 정보
토스페이
- 3만원 이상, 10% 최대 1만원 할인(오전10시, 일 600명)
- 2만원 이상, 2천원 할인 (오후 4시, 일 1,000명)
- 토스페이로 10만원 이상 첫결제 시, 3천원 할인(오전 10시,일 300명)
- 아침을 깨우는 소리~[포레스트 조식 2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