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가볍게 다녀온 양양인데 생각보다 괜찮은 숙소를 찾은 곳 입니다. 바닷가 근처가 아니고 엘리베이터도 없지만 숙소 내부는 깔끔하기 정리되어있으며, 이곳이 가장 큰 장점은 숯불할 시 숯만 챙겨오면 따로 비용이 안든다는 점 입니다. 보통 어딜 가든 고기는 거의 필수적으로 챙겨가게 되는데 그러다보니 펜션 위주로 예약하게 되고 숯불 비용을 생각하면서 예약하게 됩니다. 그런데 간혹 숯이 부족하다던지, 내가 원하는 숯이 아니라던지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데 내가 원하는 숯을 따로 챙겨가고 하는 점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습니다. 따로 바베큐장도 사진과같이 잘 되어있고 1층 한쪽편에 분리수거 및 세척장 등 식기류도 어느정도 구비되어있어 편리하게 이용가능합니다. 다만 아쉬운점은 앞서 얘기햇듯 엘리베이터가 없고, 편의시설과는 약 3키로 정도 떨어져있어 미리 장을 보고 오시는 걸 추천드리며, 가족단위보다는 친구들끼리 또는 젊은 연인 끼리는 정말 재밌는 추억거리를 만들 수 있는 숙소라고 생각됩니다.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저희는 침구류를 절대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모텔이지만 펜션같이 저희 정원에서 BBQ를 할 수 있으며, 1층 외부 취사장에 구비되어 있는 가스레인지를 이용하여 각 종 요리를 해드실 수 있습니다.
총 26대 주차시설 보유
전자레인지 (전 층에 구비 / 총 4대) *1층은 취사장 내 구비
18Kg 드럼세탁기 (1층 취사장 내 구비)
냉난방기 ( 전 객실 구비 / 최신형)
커피포트 (전 객실 구비)
43인치 LED TV ( 전 객실 구비) *스위트트윈 타입만 65인치 TV
헤어드라이이기 (전 객실 구비)
판고데기 (프론트에 구비) *요청하시면 빌려 드립니다.
WIFI (전 객실 구비) - TV 셋탑박스 뒷면에 아이디/비번 있습니다.
전 객실 넷플릭스, 디즈니 플러스, 티빙, 유뷰브 시청 가능(개인 계정필요)
화롯대
가위/집게
위의 2가지 외 숯/그릴/일회용품들은 지참해 오셔야합니다.
엘레베이터가 없는 4층 건물입니다. 저층을 원하실 경우 미리 전화 부탁드립니다.
반려동물은 입실이 불가합니다.
최대인원까지만 입실이 가능합니다.
객실 내 취사 절대 불가입니다.
객실 내 외 고성 및 과격한 행동을 하실 경우 환불없이 퇴실 조치합니다.
기준인원 외 입실 시 1인 2만원 추가요금 있습니다.
침구류 추가 시 1세트 당 2만원 추가요금 있습니다.
판매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