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아니크 팰리스 호텔
Anik Palace Hotel
- 8.8946명 평가
이 후기를 쓰기에 앞서, 나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셨던 도어맨들과 소수의 스태프들, 그리고 루프탑 직원들에게 사과의 말씀을 전합니다. 그러나 이 곳 다수의 직원들 때문에 나는 캄보디아에 다시는 오지 않겠다고 다짐했습니다. 이 호텔때문에 캄보디아가 너무나 싫어졌습니다. 이 호텔에 처음왔을 때, 영어로 대화를 했지만 나의 부족한 영어실력때문인지 프론트 직원은 정색하고, 한숨쉬며 나를 대했습니다. 답답한 건 알겠습니다만 이것이 손님을 대하는 호텔 직원의 자세인가. 너무나 불쾌했습니다. 그래도 "그래. 말이 안통하니 나를 상대하는게 얼마나 답답하겠어" 라고 그녀를 이해하고, 그녀의 눈치를 보며 객실로 갔습니다. 그녀가 우리에게 배정해준 방은 햇빛이 안들어오고, 곰팡이가 피어있는 데다가 문도 고장나있는 화장실이 딸린 방이었습니다. 벽에는 먼지가 가득했으며 베개에는 알 수 없는, 스프를 흘린듯한 얼룩과 음식물 자국이 있었습니다. 이 얼룩은 투숙하는 내내 남아있었습니다. 청소를 제대로 안하는 것이 분명합니다. 호텔 서비스를 요청하기 위해 프론트로 전화했는데 그녀는 계속해서 답답해하더니 내가 말하고 있는 도중 전화를 끊어버렸습니다. 아주 무례합니다. 맹세컨데 저는 그녀처럼 얼굴을 찡그리거나, 한숨을 쉬거나, 퉁명스럽게 말하지 않았습니다. 오히려 투숙하는 내내 이 곳 직원들의 눈치를 살피고 조용히 지냈습니다. 너무 피곤하기에 늦잠을 자려는데, 아침 10시에 느닷없이 호텔 청소부가 벨을 누르더니 멋대로 문을 열고 들어왔습니다. 청소하러 왔다기에 나중에 와달라고 말씀드리고 내보냈습니다. 대체 뭐하는 짓이죠? 내가 맞긴 세탁물은 3일이 지나도록 갖다주지 않았습니다. 내 옷의 행방을, 저녁먹으러 외출하기 전에 그 예의없는 프론트직원에게 묻자,돌아오면 자신을 불러달라고 했습니다. 9시에 돌아오니 그 직원은 퇴근하고 없었습니다. 퇴근? 당연히 해야죠. 그런데 다음 직원에게 어떤 것도 알려주지 않고 퇴근해버렸습니다. 야간 직원은 내 옷에 대한 정보는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였습니다. 여행 마지막날. 아침 7시도 안되는 시각에 갑자기 벨이 울립니다. 미친거에요? 나올 때까지 계속 벨을 누릅니다. 커다란 덩치의 남자직원이 비닐로 대충 감싼 내 옷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호텔을 방문한지 4일째 되는 날, 드디어 첫번째 날에 맡겼던 내 옷을 새벽에 받을 수 있었던 것도 기가 막히는데 새벽 6시에 느닷없이 찾아와요? 'T' 로 시작하는 이름의 프론트 여직원. 당신은 당신 직업에 대한 어떠한 책임감이나 프라이드도 없나요? 해도해도 너무합니다. 혹시 한국인을 싫어하나요? 싫어한다고 해도 나는 당신의 손님입니다. 당신의 직업이 뭔지 똑바로 알았으면 좋겠습니다. 체크아웃하는데 나에게 세탁 서비스용 가방의 행방을 물어봤습니다. 그걸 손님인 내가 어떻게 알아요? 내 옷을 세탁한 직원이 알겠지. 이 호텔의 몇몇 직원들은 일을 똑바로 하지 않는것이 분명합니다. 나와 내 친구는 둘 다 머리카락이 깁니다. 그런데 외출을 하고 돌아오면 침대위에는 짧고 꼬불꼬불하고 굵은 남자의 머리카락이 덕지덕지 붙어있었습니다. 뭘까요? 벽에도 먼지가 덕지덕지. 침구에는 얼룩들이 가득. 화장실엔 곰팡이. 불친절하고 예의없는 직원까지. 정말 대단한 호텔입니다. 얼룩과 먼지와 고장난 화장실 문은 사진도 찍어놨어요. 저는 소심한 사람이기에 화 한 번 못내고 이렇게 후기만 남깁니다. 적어도 한쿠긴들은 여길 안갔으면 좋겠어요. T로 시작하는 이름의 여직원을 조심하세요. 손님 신분으로 직원의 눈치를 보게될 수도 있습니다. 과연 여기가 4성 호텔이 맞는가? 내 생각엔 4성 처럼 보이고 싶어하는 시골 에어bnb같습니다.
- 서비스 및 부대시설
- 공항 이동 교통수단 (추가 비용 발생)
- 휠체어 이용 가능 주차장
- 무료 Wi-Fi (모든 객실)
- 유선인터넷
- 조식 서비스
- 커플/비공개 식사
- 수영장 시설
- 무료 수영장 카바나
- 금연 숙소
-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 아동용 수영장
- 인근 자전거 대여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 스파
- 스팀룸/한증실
- 위치 정보
- Sangkat Boeung Keng Kang I, Phnom Penh, House No. 14, Street 278, 참카르 몬, 프놈펜, 캄보디아, 12302
- 프놈펜 (PNH-프놈펜 국제공항) 8.5km
일정에 맞는 객실을 찾고 있어요.
프놈펜 중심에 자리한 아니크 팰리스 호텔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로얄 팰리스 및 나가월드 카지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센트럴 마켓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리버사이드도 있습니다. 시설 내에 위치한 레스토랑 The Grand Restaurant에서 현지 요리를 즐겨보세요. 여기에는 다양한 음료가 제공되는 바/라운지도 갖춰져 있죠. 또는 편하게 객실에서 룸서비스(이용 시간 제한)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풀사이드 바에서는 좋아하는 음료를 마시며 갈증을 해소하실 수 있어요. 아침 식사(뷔페)를 매일 06:00 ~ 10:00에 유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편의 시설과 서비스로는 무료 유선 인터넷, 간편 체크아웃, 드라이클리닝/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의 행사 시설은 컨퍼런스 센터 및 2 개 회의실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별도 요금으로 왕복 공항 셔틀(24시간 운행) 및 버스 정류장 셔틀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벽난로 및 평면 TV 등이 갖추어진 126개의 각각 다른 스타일의 인테리어에서 럭셔리 분위기를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필로우탑 침대에는 오리/거위털 이불 및 이집트산 면 시트 등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유선 및 무선 인터넷이 무료로 제공되며 위성 채널 프로그램도 구비되어 있어 지루하지 않게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편의 시설/서비스로는 금고, 책상 등은 물론, 무료 장거리 전화 서비스가 지원되는 전화도 있습니다.
- 체크인 : 14:00 | 체크아웃 : 12:00
- 정확한 체크인/체크아웃 시간은 숙소에 문의해주세요.
숙소 공지
이 숙박 시설은 공항에서 교통편을 제공합니다(별도의 요금이 적용될 수 있음).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24시간 전 숙박 시설에 연락하여 도착 세부 사항을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도착하시면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안내해 드립니다.
추가 인원에 대한 요금이 부과될 수 있으며, 이는 숙박 시설 정책에 따라 다릅니다.
체크인 시 부대 비용 발생에 대비해 정부에서 발급한 사진이 부착된 신분증과 신용카드, 직불카드 또는 현금으로 보증금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특별 요청 사항은 체크인 시 이용 상황에 따라 제공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추가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또한, 반드시 보장되지는 않습니다.
이 숙박 시설에서 사용 가능한 결제 수단은 신용카드, 직불카드, 모바일 결제, 현금입니다.
이 숙박 시설은 안전을 위해 소화기, 연기 감지기, 보안 시스템, 구급상자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간은 08:00 ~ 19:00입니다.
마사지 서비스의 경우 사전 예약이 필요합니다. 예약 확인 메일에 나와 있는 연락처 정보로 도착 전에 호텔에 연락하여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등록된 고객만 객실에 허용됩니다.
이 숙박 시설은 장애인 안내 동물을 비롯한 모든 반려동물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습니다.
이 숙박 시설까지 오고 가실 때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서비스 안내
뷔페아침 식사 요금: 성인 USD 15, 어린이 USD 10(대략적인 금액)
공항 셔틀 요금: 차량 1대당 USD 25(편도, 정원 2명)
유아용 침대: 1박 기준, USD 25
간이 침대 이용 요금: 1박 기준, USD 25.0
위 목록에 명시되지 않은 다른 항목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요금 및 보증금은 세전 금액일 수 있으며 변경될 수 있습니다.
- 객실별 취소 정책이 상이하니 객실 상세정보에서 확인해주세요.
- 객실별 판매자 정보가 상이하니 객실 상세정보에서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