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펠리칸 런던 호텔 앤 레지던스
Pelican London Hotel and Residence
런던에 위치한 펠리칸 런던 호텔 앤드 레지던스에서 세인트 조지 병원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1.4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런던 브리지까지는 11.9km 떨어져 있으며, 12.1km 거리에는 피카딜리 서커스도 있습니다.
“런던에서 잠잘 곳을 찾고 계시다면, 객실 가격이 저렴하다면 이 호텔이 좋은 가치가 있을 것입니다. 객실은 작고 시설은 제한되어 있지만 런던 중심부로의 접근성이 좋고 침대도 괜찮으므로 다시 여기에 머물고 싶습니다. ”
- 홈스테이
- 퀄리티 레벨
Tooting Bec Rooms at Fishponds by EveryWhere to Sleep London
Tooting Bec Rooms at Fishponds by EveryWhere to Sleep London
Tooting Bec Rooms by DC London Rooms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 인터넷 연결로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이메일에 응답하세요.숙소의 전 구역은 금연 공간입니다.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직접 요리를 준비하여 음미하고 싶은 방문객은 숙소 내 제공되는 조리 시설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저는 다른 사람들이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이곳에 대한 솔직한 리뷰를 쓰고 싶습니다. 첫째, 저는 이곳에서의 숙박을 정말 즐겼고, 대부분 저에게는 좋았지만 사람들이 알아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1) 이곳의 모든 객실에 적합한 냉장고 공간이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단점입니다. 제가 편안하게 머물 수 있었던 이유는 실제로 제가 머물렀던 한 달 동안 제 객실에 냉장고를 샀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하지 않았다면 여름에 머물렀기 때문에 매우 나빴을 것입니다. 2) 맨 위 앞방 중 하나에 머무르는 영구 거주자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LGBTQI 커뮤니티의 사람들에게 불편함을 줄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공공 구역에 불쾌한 자료가 전시되어 있으며 사람들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3) 제 객실은 건물 앞에 있어서 오후의 햇살이 직접 들어오고 여름의 햇살을 막을 적절한 차단 커튼이 없습니다. 물론 겨울에는 그것이 사랑스러운 보너스가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후에 낮잠을 자려면 아이 마스크와 귀마개가 필요합니다. 저는 한 달 동안 머물 예정이었기 때문에 몇 가지 물건을 샀고 그게 제 숙박을 정말 편안하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저는 냉장고, 선풍기, 정수기, 주전자를 샀습니다. 그리고 그런 것들을 사고 나서는 정말 제 숙박을 좋아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런던 남부가 북부에 비해 좀 더러울 수 있지만 저는 그 위치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하지만 음식을 살 수 있는 저렴하고 좋은 곳이 많고 지하철역과 버스 정류장까지 걸어서 금방 갈 수 있습니다. 런던과 교통망에 가까워서 가성비 좋은 숙박이라고 생각하지만, 정말 머물기에 좋은 곳이 될 수 있는 몇 가지 간단한 터치가 필요합니다. 저는 몇 주 전에 리버풀에서 매우 비슷한 방에 머물렀지만, 제가 언급한 모든 추가 기능이 있는 사이드 테이블이 있었습니다. 냉장고, 주전자, 다리미. 그저 작은 것들이었고, 그 덕분에 제 숙박이 훨씬 더 좋고 편해졌습니다. 체크”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마블 아파트먼트 브로드웨이 2
Marble Apartments Broadway Two
런던(완즈워스)에 위치한 마블 아파트먼트 브로드웨이 투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클래펌 커먼 공원 및 템스 리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9.9km 떨어져 있으며, 10.2km 거리에는 켄싱턴 하이 스트리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