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옥호텔보다 더 품격있는 은평한옥마을 게스트하우스 채효당입니다
채효당은 서울관광재단의 2021 2022 2023 3년연속 우수서울스테이에 연속 선정된 명품숙소 입니다.
채효당은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합법숙소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 464-03-01064
지자체 인허가번호 제26113-2018-000001호
This is a reliable accommodation which is participating Safestay campaign
채효당은 [1일 1예약]으로 운영하므로 모든 예약자는 다른 손님없이 쾌적하게 모든 시설을 단독으로 이용합니다.
방2+소청+서재 휴게방+작은화장실2 등 호텔 스위트룸 보다 더 품격있는 육송 한옥입니다.
한옥의 새로운 차원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2층은 게스트하우스로, 1층은 호스트 거주공간생활공간 입니다.
조식은 매생이 죽과 신선한 샌드위치, 유기농주스, 과일 등으로 무료 제공합니다
소청에는 경향신문 기자 출신의 최효찬의 작가가 쓴 [세계 명문가의 자녀교육] [서울대 권장도서로 인문고전 100선 읽기 1,2,3] 등 30여 종의 저술 가운데 베스트셀러가 된 20여 종의 책이 있습니다.
또한 작가와의 티타임도 신청하면 자녀교육과 인문학 등 격이없이 대화의 시간을 가질 수 있습니다.
“너무 잘 쉬었습니다^^ 조식은 영상촬영을 했는데 첨부가 안되네요,, 일단 들어가자마자부터 너무 예뻐서 탄성이 나왔습니다 . 그리고 서재에 수많은 책등.. 혼자왔었으면 시간가는 줄 모르고 책을 읽었을거에요 체크인시간 미리 물어봐주시고 에어컨 두대도 미리 틀어놔주셔서 시원했습니다. 저희는 세명이 입실했는데 화장실도 두개였고 이불도 넉넉하게 주셔서 한방에 한명씩 널널하게 잤어요 조식도 죽과 각종과일 샌드위치까지 정성이 하나하나 느껴졌던 조식이었습니다. 그리고 체크아웃 하고나서도 가야금 체험도 해주시고 여러 포토존에서 사진도 많이 찍어주셔서 추억에 아주 오래남을 하루였습니다. ^^ 마지막 메시지까지 뭉클했습니다. 친절하신 사장님 앞으로도 행복한일만 가득하시길 바라고 또 좋은날에 예약하고 방문드리겠습니다^^ (비오는 날도 너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