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Montana
Montana
몬타나의 경우 코르티나 담페초 중심에 있으며 마리오 리몰디 현대미술관 및 코르티나 교구 교회에서 가깝습니다. 이 호텔에서 팔로리아 케이블카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0.6km 거리에는 스키 리프트 팔로리아도 있습니다.
“-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3-5분 거리에 있어 위치가 좋습니다. - 아침 식사가 맛있습니다. - 직원들의 친절한 환대 - 객실은 조금 오래되었지만 깨끗하고 충분히 넓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B&B Hotel Passo Tre Croci Cortina
B&B Hotel Passo Tre Croci Cortina
코르티나 담페초에서 스키 리프트 부근에 위치한 B&B 호텔 파소 트레 크로치 코르티나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분이면 돌로미트에, 5분이면 미수리나 호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브라이에스 호수까지는 41.1km 떨어져 있으며, 12.1km 거리에는 코르티나 담페초 스키리조트도 있습니다.
“최상의 호텔은 아니지만 가격,위치등을 고려하면 합리적인 최적의 선택이 될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최선의 자세로 고객을 대하고있습니다. 조식은 간편하나 먹을만합니다. 주변명소에는 음식점이 없으므로 half-board로 하여도 좋습니다. 음식의 질과 맛은 나쁘지않습니다. 다만 실내화가 있었으면 좋았을 것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아킬라
Hotel Aquila
코르티나 담페초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아퀼라의 경우 차로 1분 거리에는 돌로미트, 5분 거리에는 코르티나 담페초 스키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브라이에스 호수까지는 46.1km 떨어져 있으며, 15.3km 거리에는 미수리나 호수도 있습니다.
“로비에서 무료로 차와 커피를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문자 그대로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가을 한가운데 호텔로 돌아온 후 매일 저녁 즐겼습니다. 아내는 로비 옆의 열린 방에서 피아노를 연주했는데...돌로마이트 세계 속에서 고향을 떠올리게 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Des Alpes
Des Alpes
코르티나 담페초에서 골프장 옆에 위치한 데스 알페스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분이면 돌로미트에, 7분이면 코르티나 담페초 스키리조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골프 호텔에서 브라이에스 호수까지는 44.4km 떨어져 있으며, 15.2km 거리에는 미수리나 호수도 있습니다.
“너무 최고였어요 저희는 조식뿐 아니라 디너도 3번 이용했는데 모든 메뉴 다 먹어본거같아용 ㅋㅋ 가격은 코르티나담페초 물가생각하면 나쁘지않고 일단 직원분들이 다 너무 친절하셔서 좋았습니다. 런드리서비스도 이용했는데 빨래를 다 개서 주셔서 좋았어요. 터미널에서 걸어가는게 30분 걸렸는데 일단 엄청난 뷰랑 조용함 그리고 개울 소리가 아직도 생각나요.. 꼭 다시 방문하고싶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da Beppe Sello
Hotel da Beppe Sello
코르티나 담페초에서 스키 리프트 부근에 위치한 호텔 다 베페 셀로의 경우 돌로미트에서 아주 가까우며 차로 5분 거리에는 코르티나 담페초 스키리조트 등이 있습니다. 이 스키 호텔에서 브라이에스 호수까지는 46.7km 떨어져 있으며, 15.8km 거리에는 미수리나 호수도 있습니다.
“코르티나담페초에서 걸어서 15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바로앞에 버스정류장 있습니다. 따뜻한물 잘 나오고 아늑했어요. 조식도 훌륭했습니다”
- 퀄리티 레벨
Villa Ca Perosego - Stayincortina
Villa Ca Perosego - Stayincortina
“위치 좋고, 전망 좋습니다. 가격은 어차피 이 지역이 좀 비싸니까 감안하시고, 처음 열쇠수령하러 가는 것이 번거롭긴 하네요. 코나드 이용하는 것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주차가 힘들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메나르디
Hotel Menardi
코르티나 담페초에서 산에 위치한 호텔 메나르디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분이면 돌로미트에, 8분이면 코르티나 담페초 스키리조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브라이에스 호수까지는 45.1km 떨어져 있으며, 14.6km 거리에는 미수리나 호수도 있습니다.
“화장실은 최근 개조해서 깨끗함. 조식은 그냥저냥 먹을만함. 직원들 친절함. 그 외에는, 물은 안 주더라도 마트에서 사온 물 넣을 냉장고 하나 없고. 길가에 위치해서 밤낮으로 차 소리가 나는데, 이건 위치상 그럴 수 밖에 없다 치더라도.. 옆방과 전부 벽으로 구분된게 아니라 나무문 하나로 구분된 부분이 있어서 옆방 대화 소리, 샤워 소리, 화장실 소리 다 들려서 스트레스.. 뭐 이런 호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