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베셀 호텔 후쿠오카 카이즈카
Vessel Hotel Fukuoka Kaizuka
후쿠오카 중심에 자리한 베셀 호텔 후쿠오카 카이주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하코자키 신사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후쿠오카 호빵맨 어린이박물관까지는 5.9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캐널시티 하카타도 있습니다.
“최고의 장점은 넓은 무료 주차장”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358 우미
The358 UMI
후쿠오카(동구)에 위치한 더358 우미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하카타 항 및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캐널시티 하카타까지는 11.2km 떨어져 있으며, 14km 거리에는 페이페이 돔도 있습니다.
“여기 시설 정말 최고입니다! 만들어진지 얼마 안돼서 정말정말 깨끗하구요. 해먹까지 있는 옥상 야외 테라스가 있고, 빈백에 누워 슬램덩크 등 만화책들을 볼 수 있는 공간도 있어요(일본어라는게 함정…) 대중탕과 시설도 너무 깨끗하고 좋습니다. 1회용 어메니티도 좀 고급스러운 걸로 넉넉히 구비되어 있어 정말 편해요! 아침 조식도 정말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어요. 단 한가지 불편한 점이라면 시내와 거리가 먼 곳이라는 거예요. 그래도 무료 셔틀이 후쿠오카 시내 곳곳으로 운행되고 있어서 이용하는데 큰 어려움은 없었습니다! (아 바료 옆에 엄청 큰 온천스파가 있어서 좋아요ㅎㅎ)”
- 료칸
- 퀄리티 레벨
큐카무라 시카노시마
Kyukamura Shikanoshima
“조용햐고 오션뷰가 끝내주는곳~ 덕분에 중년이들이. 힐링타임 했네요 아침.저녁 제공된 식사도 만족스러웠구요 대욕장도 깨끗하고 온천물도 피부를 매끄럽게 해주고 시살도 만족 스러웠구 좋았어요 다시 찾고싶은곳입니다~ 지인들한테 소개도 해주고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상냥하게 응대해주어 일본어를 못해도 불편함없이 이용가능합니다 회사 단체 워크샵이나 업무적인 회의를 할때도 이용하기좋게 세미나룸도 여러개 준비가 되어있어서 단체 인원이 숙박해도 무리가 없을듯합니다”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더 루이간스 스파 앤 리조트
The Luigans Spa and Resort
후쿠오카(동구)에 위치한 루이간스 스파 &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3분이면 마린월드 우미노나카미치에, 13분이면 마린 메쎄 후쿠오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리조트에서 하카타자 극장까지는 16.4km 떨어져 있으며, 17.1km 거리에는 캐널시티 하카타도 있습니다.
“3인가족 침대3개라 편리했어요. 침구상태 깨끗하고 청소상태도 좋고 직원들도 친절해요. 전객실 바다뷰라 전망이 정말 좋아요. 최고로 맑고 더운 날씨였어서, 아침에는 암막커튼 없으면 강제기상. 수영장 물은 뜨끈뜨끈. 밤에는 노키즈로 파티하는데, 방에서 보니 왜 노키즌지 모르겠더만요. 참여하지 못하는 아들은 삐짐 디너로 일식당 오마카세 먹었는데. 애피타이저부터 후식까지 모들 메뉴가 훌륭했어요. 호텔 오마카세인데 8만엔에 이정도면 스고이!!! 저녁시간에 야외바베큐도 하던데 선선할때 오면 이용해볼만할 듯. 조식도 괜찮은 편. 커피를 방으로 가져갈 수 있게 종이컵도 제공하네요. 수영장 운영 안할때라면 1박은 짧고 2박은 길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358 소라
The358 SORA
후쿠오카(동구)에 위치한 더358 소라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이면 가시이카엔 유원지에, 10분이면 오호리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마린월드 우미노나카미치까지는 8km 떨어져 있으며, 14.1km 거리에는 페이페이 돔도 있습니다.
“매우 깨끗하고 천천히 편히 쉬고 아이들도 연박하고 싶고, 돌아가고 싶지 않다고 마음에 들었습니다! 아침 식사가 높다고 생각했습니다만… 하지만 전체적으로 매우 멋졌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Fukuoka - House - Vacation STAY 4674
Fukuoka - House - Vacation STAY 4674
“50년도 더 된 미군 막사를 숙소로 정비한 집 입니다. 빈티지한 인테리어와 음향기기 등 주인분의 센스가 엿보여서 마음 편히 쉴수있었어요. 바다가 집에서 1분 거리에 있는점도 포인트. 체크인은 기본적으로 주인분과 대면이 필요하지만, 필요에 따라서는 비대면도 가능 했어요. 세제나 샴푸는 비치되어 있지만 칫솔,치약은 없으니 본인이 지참 하시면 좋을거 같아요. 호텔과 같은 완벽한 서비스는 없지만 느슨하게 쉬고 싶은 분에게는 추천 드릴만한곳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