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료칸
- 퀄리티 레벨
란잔 호텔
Ranzan Hotel
교토(아라시야마)에 위치한 란잔 호텔의 경우 텐류지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7분 거리에 토게츠쿄 다리 등이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아라시야마 이와타야마 원숭이 공원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1.2km 거리에는 대나무 숲길도 있습니다.
“직원들 너무 친절하고 숙소 컨디션도 괜찮아요. 아라시야마가 그리고 너무 예쁘네요. 대욕장엔 탕이 하나예요. 아쉬워요. 한국어 메뉴나 패치는 안되어있어요~ 가격이 비싸서 별하나 뺍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라 젠트 호텔 교토 니조
La'gent Hotel Kyoto Nijo
교토 중심에 자리한 라젠트 호텔 교토 니조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텐류지 및 토게츠쿄 다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후시미 이나리 신사까지는 8.3km 떨어져 있으며, 11.1km 거리에는 루리코인사도 있습니다.
“프론트에 한국인분 있어서 소통이 편해요! 방 컨디션도 좋고 일본숙소치고 넓어서 넘 좋습니다! 조식도 맛있고 걸어서 5분거리에 큰마트랑 편의점있어서 아주편해용 굿!”
- 료칸
- 퀄리티 레벨
[최저가보장] 교토 아라시야마 온천 가덴쇼
Kadensho, Arashiyama Onsen, Kyoto - Kyoritsu Resort
교토(아라시야마)에 위치한 카덴쇼, 아라시야마 온센, 교토 - 교리츠 리조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토게츠쿄 다리 및 대나무 숲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료칸에서 도지까지는 8.5km 떨어져 있으며, 9.8km 거리에는 교토 타워도 있습니다.
“교토 료칸하면 이미 유명한 가덴쇼에 다녀왔습니다! 열차타고 오사카에서 이동했는데, 아라시야마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편리합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짐 맡기는데 그 과정부터 료칸 직원들의 친절함이 물씬 느껴졌습니다 :) 료칸의 매력을 1부터 10까지 충분히 느끼고 싶어서 가이세키와 조식 신청했는데, 맛은 와! 너무 맛있어! 까지는 아니지만ㅎㅎ 분위기로 따지만 추천입니다!! 노천탕에서 몸 뜨끈하게 지지고 나와서 제공되는 아이스크림 맛있게 먹고 야식으로 라멘까지 먹으니 세상 너무 행복한 1박이였습니다 :D 덕분에 유카타 체험도 하고 사진도 많이 남길수 있었습니다! 다음 여행때는 가덴쇼 료칸에서만 2박 하고 오려구요! 그정도로 너무 좋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엑설런스 엔마치 에키마에
Hotel Excellence Enmachi Ekimae
“호텔 엑설런스 엔마치 에키마에에서 2024년 5월 21일 화요일부터 5월 27일 월요일까지 6박 숙박했어요. 엔마치역에서 200미터 정도 거리에 있어요. 이날 간사이 국제공항에서 교토역으로 들어갔는데 하루카를 이용했어요. 하루카 특급이 간사이에서 교토역까지만 되어 있어서 교토에서 엔마치 구간은 다시 티켓을 구입해야 하는 줄 알았는데 교토 시내까지 jr 연결되었어요. 몰랐던 사실이라 띠용~ 했어요. 호텔방은 크지 않았어요. 일본 여느 숙소처럼 적당히 작고 아늑했어요. 침대랑 화장실을 제외하면 캐리어 하나 펼쳐 놓으면 여유공간이 별로 없는 구조였어요. 6박을 숙박하는데 벽쪽에 붙어있는 테이블이랄까 데스크 공간 외에는 의자가 하나 밖에 없어서 호텔 측에 요청해서 의자 하나를 빌려서 사용했어요. 일행이랑 같이 저녁이라도 포장해서 먹으려면 의자는 한 개 더 있어야 할 것 같아서 요청했고 호텔 스텝분이 밖에 있는 하얀 의자 하나를 가져다 쓸 수 있도록 조처해 주셔서 6박 숙박하는 동안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호텔은 니조성, 금각사, 아라시야마 등 관광명소에 대한 접근성이 좋았어요. 6박 숙박하는 동안 교토를 많이 누비고 다닐 수 있었던 건 숙소 위치 덕분이라고 생각해요. 그리고 엔마치역 인근이 저녁에는 무척 조용해서 시끄럽지 않게 지낼 수 있었던 것도 좋았어요. 근데 식당들은 일찍 닫는 편이고 구글에 나온 시간보다 더 빨리 닫을 때도 많아서 근처에서 식사하시려면 식당 시간 확인하시고 가셔야 해요. 그래도 24시간 영업하는 스키야도 있고 편의점도 있으니 생활하기는 나쁘지 않아요. 그리고 조식을 제공하는데 식빵이랑 음료 정도에요. 그래도 아침에 바쁜 여행자에게 살짝이라도 배를 채울 수 있다는 건 장점이라고 생각해요. 이 호텔에서 6박 숙박하고 이네 후나야 1박후 다시 돌아오려고 다시 2박을 예약한 후 하루 다녀오는 동안 캐리어 2개를 맡길 수 있는지 호텔에 문의 했는데 맡아주셨어요. 그것도 참 고마웠어요. 덕분에 가볍게 다녀올 수 있었어요. 가성비 호텔을 찾고 위치도 신경 쓰신다면 여기 호텔 추천하고 싶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교토 우라라카 게스트하우스
Kyoto Uraraka Guest House
교토 중심에 자리한 교토 우라라카 게스트 하우스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니조 성 및 가와라마치도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교토고쇼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3.5km 거리에는 헤이안진구도 있습니다.
“가격 대비 매우 좋습니다. 지하철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깨끗하고 편안하며 적극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The Royal Park Canvas Kyoto Nijo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 인터넷 연결로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이메일에 응답하세요.프런트 데스크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로 매일의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에 대한 지원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장기간 투숙하거나 필요한 경우 숙소 내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중한 의류를 편리하게 산뜻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로 편안한 휴식을 더욱 즐겨보세요. 숙소의 전 구역은 금연 공간입니다.흡연은 지정된 흡연 구역에서만 가능합니다.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서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훌륭한 아침 식사는 하루를 시작하는 완벽한 방법입니다. 더 로얄 파크 캔버스 교토 니조 내 식당에서는 매일 아침 맛있는 식사를 제공합니다.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숙소 내 카페에서 매일 제공되는 커피 한 잔으로 휴가의 아침을 시작해 보세요.식사 걱정 없이 휴가를 즐기세요! 숙소 내 식당에서 맛있는 식사를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통해 일행들과 즐거운 저녁 시간을 즐겨보세요. 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숙소에 비치된 자판기에서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을 마음껏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휴가 중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조식 먹을만햇고 숙소 위치는 니조역 바로앞 근데 본인이 소지한 패스 정차역 잘보고 숙소 선택해야함 한큐패스는 니조역 안갑니다,, 주변에 편의점 마트 같은거도 잇고 관광지랑도 멀지는 않음 목욕탕도 쓸만햇고 방도 아기자기 하고 깔끔 햇고 가성비 좋고 직원도 친절~ 얼른 또가고싶네여 재방문 의사도 당연히 잇음 숙소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조용한숙소 좋아해서 더 좋앗던것 같음 아 그리고 가운 말고 무슨 잠옷같은걸 한사람당 하나씩 사용할스 잇게 주는데 그게 은근 편하거 조앗당 ㅎ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교토 브라이튼 호텔
Kyoto Brighton Hotel
교토 중심에 자리한 교토 브라이튼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교토고쇼 및 니조 성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가와라마치도리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7km 거리에는 니시키 시장도 있습니다.
“최고였습니다. 4인 가족 숙박했었는데 슈퍼싱글 두개와 엑스트라베드 두개, 테이블하나, 배치되어 넓은 편이였고, 엑스트라베드임에도 편했어요. 에너미티도 휼륭하고 서비스 또한 친절하고 좋았습니다. 위치가 초등학교, 중학교 근처라 안전하고 조용한 분위기였습니다. 한적한 분위기 좋아하는 분들은 좋아하실꺼 같아요. 200미터 걸어가면 세븐일레븐 있고, 교토고엔도 걸어서 3분이내에 있기 때문에 아침에 산책하기에도 최고였어요. 다음에 다시 교토에 방문할 일이 있다면 재이용하고 싶네요. 가라스마오이케역 왕복셔틀이 20분마다 있어서 시내 나가기도 편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