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쿠도고 이치유노모리
Okudogo Ichiyunomori
마쓰야마에서 강가에 위치한 오쿠도고 이치유노모리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도고 공원 및 시키 기념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마쓰야먀 성 케이블카까지는 6.7km 떨어져 있으며, 7.1km 거리에는 마쓰야마 성도 있습니다.
- 료칸
- 퀄리티 레벨
오쿠도고 이치유 노 모리
Okudogo Ichiyu no Mori
오쿠도고 이치유 노 모리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로 마쓰야마 / 마츠야마의 매력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방문객은 숙소 주차 공간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도움을 드리기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같은 리셉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편리한 세탁 서비스를 활용해 소중한 옷을 깨끗하게 유지하세요. 세탁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많은 옷을 챙겨올 필요가 없습니다.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낮과 저녁 시간에 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로 숙소에서의 시간을 완벽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모든 투숙객의 건강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의 흡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객실은 아늑한 투숙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편안한 휴식과 수면을 보장하는 다양한 시설이 제공됩니다. 더욱 즐거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오쿠도고 이치유 노 모리에서는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와 같은 독특한 디자인 요소를 갖춘 다양한 객실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몇몇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일부 객실 내 방문객을 위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본 숙소는 방문객의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데 있어 욕실 시설의 중요성을 잘 이해하고 있기에 일부 객실 내에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제공합니다. 매일 아침 오쿠도고 이치유 노 모리 내 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있는 아침 식사로 하루를 시작해 보세요. (조식 포함 여부를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숙박 기간 동안 숙소에서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마음껏 즐겨 보세요. 놀라운 저녁 시간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숙소의 엔터테인먼트 옵션을 이용하여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즐거운 밤을 보내보세요.숙소 투숙객들은 숙소에서 제공하는 자판기에서 언제든지 간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을 마음껏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스파 시설에서 자신에게 특별한 휴식을 선물해 보세요. 수영장에서 완벽한 휴가를 시작해 보세요.
“마츠야마 오쿠도고호텔~~~ 여기어때 어플 시용해서 항공숙박 조식~석식 부페포함 2박3일간 선택으로 예약해서 잘 갔다왔습니다~~ 오쿠도고 이츠유노모리 호텔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이 됩니다만~ 시설은 다소 노후되었고 유지관리는 잘 되고있는듯 합니다~ 직원들은 모두 친절하고 대응도 좋았습니다~ 석식부페까지 예약은 잘 했다고 생각이됩니다 울 와이프왈 마츠야마 공항 무료셔틀버스로 호텔 도착후 출입문에서 징을 쳐 주셔서 대접 받는 기쁨을 맛 보았다네요~^^ 특히 유황냄새 진동하는 온천물과 노천온천은 좋았었습니다~~~ 2박3일간 잘놀고 잘쉬고왔지요~^^ 불편한 점 있다면 마츠야마시내와 도고온천 역까지 거리가 멀고 교통편이 호텔 셔틀버스 외에는 택시이동으로 불편한점과 체크아웃 시간이 10시라 공항무료버스 탑승시간이 12시20분으로 체크아웃후 짜투리시간 캐리어보관이 불편 나이드신 분들은 온천욕 및 식사는 좋을지 모르겠지만 젊은 커플들은 시내숙소를 추천 합니다~~~~ 일단 호텔에 들어가면 온천탕 외에는 갈 곳이없으니 참고하세요~^^ 건의사항 있다면~~~ 호텔셔틀버스 운행시간이 도고온천역 오후3시~ 4시~ 5시~ 6시 운행을 5시~ 6시~ 2번으로하고 공항 송영버스 탑승시간에 맟추어 도고온천~오쿠도고 호텔까지 11시30분~12시쯤 1회 운행한다면 오전에 캐리어끌고 다닐 일 해결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