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토요코 인 추부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No1
Toyoko Inn Chubu International Airport No.1
도코나메(센트레아)에 위치한 토요코 인 추부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넘버1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Aichi Sky Expo 및 멘타이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린쿠 해변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5.4km 거리에는 야키모노 산포도도 있습니다.
“공항 근처의 좋은 위치와 시설... 하루 투숙 만족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센트레어 호텔
Centrair Hotel
도코나메(센트레아)에 위치한 센트레아 호텔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이면 이온 몰 토코나메에, 6분이면 이낙스 타일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니미 난키치 기념박물관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4.7km 거리에는 다케토요 초 자연공원도 있습니다.
“두 번째 이용입니다. 입지 좋기 때문에, 해외 도항 전의 짐이 많을 때에 편리하고 이용시켜 줍니다. 특히 욕실이 깨끗하고 넓고 어린이가 있으면 사용하기 쉽습니다. 호텔의 시설도 충실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나고야, 추부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Four Points by Sheraton Nagoya, Chubu International Airport
도코나메(센트레아)에 위치한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나고야, 추부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플라이트 오브 드림스 및 이온 몰 토코나메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린쿠 해변까지는 3.5km 떨어져 있으며, 32.8km 거리에는 레고랜드 재팬도 있습니다.
“공항과 호텔 사이의 셔틀 버스가 편리했습니다. 아이 동반으로의 이동으로 가방도 혼자였으므로, 매우 도움이 되었습니다. 호텔의 인테리어도 세련된. 킹 사이즈의 침대도 충분히 큰 사이즈로, 시트, 매트리스도 비즈니스 호텔과는 달리, 좋아하는 촉감 기분이었습니다. 해외행의 전박으로부터 기분이 고조되는 공간이었습니다. 또, 센트레아 이용시는 묵고 싶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컴포트 호텔 센트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
Comfort Hotel Central International Airport
도코나메(센트레아)에 위치한 컴포트 호텔 센트럴 인터내셔널 에어포트에 숙박하실 경우 걸어서 5분이면 Aichi Sky Expo에 가실 수 있으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플라이트 오브 드림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린쿠 해변까지는 3.7km 떨어져 있으며, 4.5km 거리에는 이온 몰 토코나메도 있습니다.
“친절하고, 조식무료, 방도 괜찮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루트 인 토코나메 에키마에
Hotel Route-Inn Tokoname Ekimae
도코나메에서 해변 근처에 위치한 호텔 루트 인 도코나메 에키마에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야키모노 산포도 및 멘타이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28.6km 떨어져 있으며, 28.1km 거리에는 포트 메쎄 나고야(콘서트홀)도 있습니다.
“이 호텔에 처음 묵었는데, 주로 이른 아침 9시 비행기 때문이었습니다. 호텔은 공항에서 기차로 2개 정거장 떨어져 있으며, 약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마을은 도자기로 유명하며 호텔에서 도보로 갈 수 있는 도자기 길이 있습니다. 도자기 길에는 많은 사진 명소가 있습니다. 기차로 1개 정거장 떨어진 2분 거리에 린쿠토카나메 역이 있으며, 쇼핑과 레스토랑을 위한 대형 이온 몰이 있습니다. 호텔 시설은 일반적인 일본식 비즈니스 호텔이지만 객실 잠금 시스템은 오래되어서 열쇠 스타일이지만 환승 숙박이므로 번거롭지 않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J 호텔 린쿠
J Hotel Rinku
도코나메에서 해변 근처에 위치한 J 호텔 린쿠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이온 몰 토코나메 및 멘타이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30.6km 떨어져 있으며, 30km 거리에는 포트 메쎄 나고야(콘서트홀)도 있습니다.
“여름휴가 나고야 ~게로온천 5박6일 숙소중 마지막날 투숙 🔸위치 나고야 중부국제공항역 바로 전 “린쿠도코나메역“ 하차(특급열차만 정차 배차 30분) -이온몰 도코나메점 도보 3~5분 -코스트코 도보 15분(한국코스트코 카드가능) -멘타이 파크(명란)박물관 도보 20분 -린쿠해변 도보 15분 출국전 쇼핑 & 해변 구경 최고👍 어린자녀 있으면 명란 박물관 추천🍙 🔸객실 1. 9층 싱글룸 배정 방 청소상태 양호 2.일반 일본 호텔 방크기보다 조금 큼 고층으로 배정되어 전망이 매우 좋음 (앞쪽 이온몰,비행기 이착륙, 바다 보임) 3.욕조와 변기 분리되어 편함(욕조큼) 4.파브 입욕제 비치되어있어 반식욕하기 좋음 5.어메니티 잘 갖추어져 있음,물 1병 🤢아쉬운부분 1.조명이 전체적으로 너무 어두움 2.리모델링 되었다고 하지만 신축호텔과 비교할수 없이 올드한 느낌 4.티비 너무 작음 5.충전 불편 🔸부대시설 ▪️대욕장 없음 ▪️조식-1층에서 이용 투숙객 무료 이용 간단한 구성이었지만 대체적으로 맛있었음(과일은 살짝 시들) 무료 포함이라 만족 ▪️라운지 2층 체크인시 무료 커피 이용할수 있는 코인을 줌 어메니티자판기, 컵라면 자판기, 맥주자판기 있음전자레인지 이용가능 🔸서비스 체크인할때 여자직원분들 친절하심 💛총평 도착한 첫날이나 마지막날 출발전 이용하기에 입지가 너무 좋은 호텔 이온몰과 너무 가까워서 밤까지 쇼핑가능한점이 최고장점👍 코스트코 카드 있으면 꼭 가보시길 추천👍 비용을 더 지불하더라도 꼭 고층으로 투숙해야함 고층 뷰 너무 좋고 비행기 이착륙 모습 너무 멋짐✈️ 싱글룸 고층룸 방도 크고 뷰도 좋고 대체적으로 만족😊”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R9 더 야드 도코나메
HOTEL R9 The Yard Tokoname
도코나메에서 해변 근처에 위치한 호텔 R9 더 야드 도코나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멘타이 공원 및 야키모노 산포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레고랜드 재팬까지는 28.2km 떨어져 있으며, 27.7km 거리에는 포트 메쎄 나고야(콘서트홀)도 있습니다.
“단점부터 말해야 이목이 잡히겠죠 1. 사실 다야역이 얼마나 외진곳인지를 인지 못 했습니다. 제일 가까운 편의점이 10~15분거리입니다 2. 근방이 전부 빨리 닫고 불이 몇 없는 동네입니다. 3. 일본어만 가능한 곳인것 같아 일본어가 어눌하시면 당황할 수는 있습니다(잘만 들어보면 사실 딱히 어렵지도 않습니다) 그럼 장점 1.이 가격에 개인실, 티비, 드라이, 침대, 냉장고, 전자렌지, 개다가 방마다 욕실? 찾기 어렵습니다. 2. 주변이 조용하고 한적하여 시끄러울일 거의 없습니다. 3. 일본 감성이 느껴지는 집들이 주변 가득입니다. 4. 방이 카드키로 되어있어서 쓰기도 쉽습니다. 5. 야외 주차장이 있어 주차가능입니다 그 외 저는 멀리서 봐서 모르지만 엄청 큰 빠칭코 가게가 근처에 있습니다. 제가 아는 빠칭코ㄱㅏ게 같은 느낌이 아니라 백화점 사이즈의 빠칭코 가게가 있긴합니다. ”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여행 가이드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여행 꿀팁: 숨은 명소부터 핫플레이스까지
일본 아이치 현의 도코나메 지역은 독특한 매력과 문화적 중요성을 지닌 곳입니다. 도코나메는 특히 그 유명한 도자기로 잘 알려져 있으며, '도코나메야키'는 일본 전국에서도 손꼽히는 도자기 중 하나입니다. 이 지역은 도자기의 역사가 수백 년에 걸쳐 이어져 오고 있으며, 방문객들은 도자기 공방을 방문하거나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도코나메는 아름다운 해안선과 자연 경관을 자랑하며, 일본의 전통적인 매력과 현대적인 요소가 조화를 이루는 곳입니다.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숙소 위치 추천
- 료칸: 도코나메 지역의 전통적인 일본식 숙박 시설인 료칸은 일본 문화를 체험하고 싶은 여행자들에게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전통적인 일본식 방과 온천을 즐길 수 있으며, 일본의 전통 요리도 맛볼 수 있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저렴한 가격에 편안한 숙박을 제공하는 게스트하우스는 소셜 환경에서 다른 여행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도코나메의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 주요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가볼만한 곳
- 도코나메 요지: 도코나메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된 도자기 생산 지역 중 하나로, 도코나메 요지에서는 다양한 도자기 작품을 볼 수 있으며, 도자기 만들기 체험도 가능합니다.
- INAX 라이브 뮤지엄: 이 박물관은 타일과 위생 도자기의 역사를 다루며, 방문객들은 타일 만들기 체험도 할 수 있습니다. 도코나메의 도자기 산업과 관련된 흥미로운 전시물을 제공합니다.
- 도코나메 시립 도자기 발굴 공원: 이 공원은 도코나메의 도자기 제조 역사를 보여주는 곳으로, 고대 도자기 가마의 유적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꼭 해야 할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액티비티
- 도자기 만들기 체험: 도코나메는 도자기로 유명한 지역으로, 여러 작업장에서 직접 도자기를 만들어 보는 체험을 제공합니다. 가족 단위의 방문객에게 적합하며, 만든 도자기는 기념품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 도코나메 도자기 축제: 매년 열리는 이 축제에서는 도코나메의 도자기 제품을 전시하고 판매합니다. 축제 기간 동안 다양한 이벤트와 활동이 마련되어 있어 모든 연령대의 방문객에게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현지인만 아는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음식
- 도코나메야키: 도코나메 지역에서 유래된 일본 전통 도자기를 사용하여 만든 요리. 특히 도자기 그릇에 담겨 나오는 라멘과 돈부리가 유명합니다.
- 우나기: 장어 요리로, 아이치 현은 일본에서 장어 요리가 유명한 지역 중 하나입니다. 도코나메에서는 신선한 장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스타일로 조리된 우나기를 맛볼 수 있습니다.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물건
- 도코나메 도자기: 도코나메는 일본의 유명한 도자기 생산 지역 중 하나로, 고유의 적색 점토를 사용한 도자기가 특징입니다. 다양한 도자기 제품이 있으며, 특히 차 도구와 꽃병이 유명합니다.
- 도코나메 윈드차임: 도코나메 도자기로 만든 바람개비로, 섬세한 소리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집이나 정원 등에 장식용으로 많이 사용됩니다.
일본 아이치(현) 도코나메 교통 가이드: 렌트카, 대중교통 꿀팁
도코나메 지역을 방문할 때는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편리합니다. 도코나메는 중부 국제공항(센트레아)과 매우 가까워 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하여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하면 도코나메 지역 내의 다양한 관광지를 자유롭게 탐방할 수 있으며, 인근 지역으로의 이동도 용이합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경우, 지역 내 버스 노선이 잘 갖추어져 있으나, 일정에 맞춰 이동하기 위해서는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공항에서 도코나메까지는 기차를 이용할 수도 있는데, 중부 국제공항역에서 도코나메역까지 메이테츠 공항선을 이용하면 약 5분이 소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