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태백산 눈축제 근처 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 가족호텔
  • 호텔

태백호텔

태백시태백역 차량 12분
9.5
262명 평가

민족의 영산인 태백산 국립공원 입구 청정지역에 있는 가족호텔로서 수려한 자연경관과 맑은 공기가 어우러진 곳이며, 특히 고원지대의 특징인 열대야 없는 시원한 여름철을 만끽하실 수 있습니다 고풍스러운 외관 및 유럽풍의 품격 있는 내부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실속 있는 각종 부대시설이 갖추어져 있어 다양하고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야외 캠핑장이 마련되어 있어 글램핑(유료)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갈때마다 만족하는 곳이예요. sns에서 한번 보고 가봤다가 숙소 퀄리티도 좋고 가갹도 저럄하고 무엇보다 수영장이 대만족스러워요!!! 주말 10만원대에 4인가족이 즐길 수 있는 곳이예요. 일단 룸 컨디션은 방 2개, 화장실 2개, 거실 하나로 넓고요. 주방은 호텔이라 요리는 불가능 흐지만 방마다 전자레인지가 있어 편의점 음식 먹기 넘 좋아요. 호텔에 음식점도 카페도 작은 마트도 있어 나갈 필요도 없지만 호텔 바로 앞에도 편의점, 음식점, 카페 많아서 어디 멀리 나가지 않아도 즐길거리 가득 해요”

200,000
127,2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2개
  • 모텔

태백 아르데코

태백시 황지동
9.5
466명 평가

전객실 금연/넷플랙스 시청가능/시내에서 차로 2분/연박손님 청소는 12시이전에 의뢰가 없을시청소가 안됨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태백산 등반 겸 강원도 여행 중 태백시에서 1박할 계획으로 숙소 찾던 중, 중심가 숙소들은 유흥가 주변이라 좀 꺼려져서 시내에서 좀 떨어져도 주변 환경 쾌적한 곳이 낫겠다 싶어 여기 예약했어요 주차 편하고, 차 놔두고 맛집에서 맥주 한잔 할 생각으로 카카오택시 호출하니 금방 배정되고 기본 요금 보다 조금 더 나오는 정도여서 편리했어요. 엄청 추운날이었는데 바닥 따뜻하게 보일러 돌고 있어 좋았고 청소 상태, 침구 상태 다 좋았습니다 복도 방음은 잘 안되지만 투숙객들 조용해서 별 문제 없었고, 3층 이었는데 엘베 없어서 캐리어 들고 올라가는거 조금 힘들었어요.”

대실3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6:00 체크인
다른 날짜 확인
전기차 충전 가능 숙소
  • 모텔

태백 태백무인텔 드라이브인

태백시 황지동
9.6
279명 평가

-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학생 및 스포츠 단체팀 예약 불가능 합니다. - 양해 부탁드립니다. 회원 혜택은 제휴점 내규에 따라 적용됩니다.

“강원 태백시에 위치한 모텔입니다. 드라이브 인 형 무인텔이라 기본적인 기대는 했지만, 소도시라 무덤덤하게 들어갔는데 예상을 뛰어넘는 흡족한 숙소였어요. 우선, 보통 드라이브 인과 비교해도 더 넓은 모텔이라면 1인1주차실 둘째, 비싼 객실에나 있는 스타일러(그것도 5 옷걸이!) 셋째, 구색만 갖춘 게 아닌 큰 용량의 공기청정기 넷째, 술과 안주들을 넉넉히 둘 수 있는 휴대용 탁자(의자는 2개예요) 다섯째, 푹신한 킹사이즈 침대 여섯째, 청결한 객실 상태 마지막으로, 그럼에도 저렴한 가격 이 숙소를 추천드립니다.”

대실3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3:00 체크인
쿠폰 적용시63,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모텔

태백 프라미스

태백시 황지동
9.1
277명 평가

온돌,일반,특실,트윈 객실 2인 기준, 인원 초과 시에는 인원 당 15,000원 추가 비용 발생됩니다 성수기는20000원입니다

“방, 욕실 깨끗합니다. 칫솔, 스킨/로션, 면도기, 물 2개, 믹스커피 2개 제공되요. 방음은 좋지 않은편입니다. 인근에 주차장이 있고 주변에 식당, 편의점 많아요.”

대실3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6:00 체크인
8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모텔

태백 J1무인텔

태백시 황지동
9.5
132명 평가

11월 24일 오픈 태백 J1무인텔 입니다.드라이브인무인텔 / 노래방 등등 각종 테마와 편의성을 제공합니다.프론트 무인결제시스템에서 편하게 현장결제가 가능합니다.방문 전 전화문의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넓은 주차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방 넓음. 바닥 따뜻. 창으로 펑펑 내리는 눈 보임 방엔 전비포트, 드라이기, 고데기 있음 1층 전자레인지 늦게 와서 실내주차장 만차 밖에 주차 안내해주셨음. 친절 가격도 저렴 폭설로 태백산 입산통제 ㅠ.ㅠ 담에 태백산 다시 도전하게 된다면 이방에 다시 머물고 싶오요 ^^ 추천”

대실3시간
30,000
숙박15:00 체크인
다른 날짜 확인
  • 모텔

태백 M

태백시 황지동
8.9
529명 평가

“태백에 방문하면서 급하게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날씨가 추웠는데 방이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십니다 숙소가 오래된 느낌이긴 한데 하루 묵어가기엔 손색이 없습니다 깨끗하게 괸리되어 있어서 이용하기에 괜찮습니다 태백에 일정이 있어서 방문할때 가성비좋은 숙소로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따뜻한물이 잘나오고 수압도 좋아서 샤워하는것도 좋습니다 주변에 음식점이 있어서 식사를 하기에도 편하네요 주차장이 뒷편에 있으니 뒤로 가서 주차하면됩니다 근처에 연못과 한강발원지도 있어서 방문해도 좋을거같아요”

대실3시간
2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숙박15:00 체크인
4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모텔

태백 M+ 드라이브인 무인텔

태백시 소도동
9.3
180명 평가

전화예약환영 033 553 2121 코로나19 비대면입실.....1실1주차 NETFLIX . POOQ 시청가능한 스마트TV 구비완료(개인아이디) 황지연못에서 차량5분 태백산국립공원주차장에서 차량3분

“강원도 태백에서 최고의가성비로 따지자면 여기를 강력추천 드립니다. 무인텔인 드라이브로 바로주차가능하며 1층에바로연결되는 굉장히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스타일러부터 각종비품들하며 소중한 간식까지 뭐하나 빠짐없이 충실하게 준비되어있어서 편히쉬다 올수있었습니다. 아침에 주변에 맛집들도 많고 리조트방향으로 산책및 조깅도 가능해서 더욱 좋네요^^앞으로도 항상 이용할듯합니다.”

대실2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5:00 체크인
70,000
66,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모텔

태백 꿈드림

태백시 동점동
9.0
65명 평가

일반실 및 특실 인원추가 불가합니다.

“넓고 깨끗했어요.전기장판이 새벽에 꺼져서 추위많이타는 저는 당황했어요. 방은 따뜻했어요. 욕조가있어 스키타고와서 피로를 풀수있었네요. 아이랑 셋이 묵었는데 강원도 이근처 오면 또 오고싶네요.”

대실2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6:00 체크인
50,000
  • 모텔

태백 힐탑모텔

태백시 황지동
8.9
74명 평가

객실 2인기준 인원 초과 1인당 1만원 추가요금 있습니다 태백역과 시외버스터미널 도보 5분

“동해에 놀러갔다가 숙소가 없어서 급하게 잡고 갔는데 겉으로 볼때 주차공간도 작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바로 앞에가 무료인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고 태백역도 있고 위치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여사장님이 굉장히 친절하십니다. 방은 좀 오래된 숙소라 어쩔수 없지만 청소 상태는 아주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주변에 먹거리도 좀 있고 해서 동해에서 1시간 걸려 건너간게 후회되지 않았습니다. 넷플릭스가 안 나오는게 좀 아쉽기는 했지만 이 가격에 편안하게 쉬고 나와서 다음에 이쪽으로 여행옴 또 방문드릴께요.”

대실3시간
다른 날짜 확인
숙박15:00 체크인
5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2개
  • 게스트하우스

태백 블루문게스트하우스

태백시365세이프타운 차량 5분
9.3
16명 평가

당신을 위한 오롯한 쉼, 게스트하우스 블루문은 자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담은 작은 안식처입니다 오래된 숙박업소를 개조해 만든 공간은 1층의 커뮤니티 공간과 객실(도미토리), 2~3층의 17개 객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곳곳은 주인장의 정성이 가득한 공간으로 채워져 있고, 운이 좋은 날은 주인장께서 특별히 제공하는 스페셜 음식을 맛볼 수도 있어 일상에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것들로 가득합니다

“여행 다니는 걸 좋아해서 많은 숙소들을 경험한 편인데 이번 블루문 게스트하우스는 청소 상태나 위생적인 측면에서 굉장히 만족 했습니다. 주변 관광지와도 가깝고 태백 향토 음식인 물 닭갈비집 맛집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어서 좋았습니다. 숙소 바로 맞은편에 잡지만 마트도 있어서 간단한 간식거리 사기에도 좋았습니다. 이 가격에 이정도 숙소라면 다음번에도 또 방문 할 듯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편이어서 혹시나 하고 걱정을 많이 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습니다. 편하게 잘 쉬다가 왔습니다.”

5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