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쿠지 & 스파가 있는 겨울 여행지 추천 l 반얀트리,이제 남해,하루연가,토모노야 외 대표 이미지
여기어때 여행매거진

자쿠지 & 스파가 있는 겨울 여행지 추천 l 반얀트리,이제 남해,하루연가,토모노야 외

겨울 시즌 방문하기 좋은 자쿠지&스파 숙소와 여행지를 추천합니다.

ⓒ unsplash

뜨끈한 온천과 스파, 자쿠지가 그리워지는 계절, 가을과 겨울.

차가운 바람으로 웅크리고 뻣뻣해진 몸을 따뜻한 물에 담그기만 하면 금새 피로가 눈 녹듯이 사라지죠.

본격적으로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11월, 자쿠지 & 스파 숙소를 추천합니다.

서울 및 근교 지역과 멀리 떠날 수 있는 여행지를 두루 준비했으니, 잘 살펴보고 겨울 여행을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국내 스파 숙소 추천 리스트 확인하기

1.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도시를 벗어나지 않고도 고요하게 휴식할 수 있는 호텔을 추천한다면?

블랙 에디터로서 반얀트리를 추천합니다. 객실에서 프라이빗한 스파를 경험할 수 있는 곳이죠.

서울 중심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에서 겨울 힐링 여행을 보내보세요.


2. 이제 남해

이제 남해

감성 숙소 브랜드 이제(IJE)가 처음으로 문을 연 곳, 바로 육지 끝자락에 위치한 남해입니다. 

이제 남해는 묵해의 바다를 창에 걸고, 프라이빗한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오션 스파 호텔인데요.

아로마테라피와 가이세키 등 프리미엄하고 섬세한 서비스를 스파와 함께 누릴 수 있습니다.


3. 경주 하루연가

경주 하루연가

마치 한 폭의 수채화를 연상시키는 한국적이고 감성적인 자쿠지가 있는 독채 숙소, 경주 하루연가 입니다.

와인잔까지 놋그릇이며, 모든 식기들을 놋그릇으로 정성껏 준비했습니다.

야외 불멍존과 수영장은 물론 편안한 침실도 2개있어 조용한 가족여행, 스파 여행에 적합합니다. 


4. 고성 스테이 앤 다이닝 산

고성 스테이 앤 다이닝 산

창 밖으로 보이는 울산 바위와 설악산 마운틴 뷰를 조망하며, 히노끼 탕을 즐길 수 있는 고성 스테이 앤 다이닝 산.

객실에 들어서면 은은하게 나는 편백향, 프라이빗한 스파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파가 끝 난 후에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식사까지 누려 보세요!


5. 토모노야 거제 료칸&호텔

토모노야 거제 료칸&호텔

거제 몽돌해수욕장과 1분 거리, 겨울 산을 보며 몸은 따뜻하게 공기는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 편백탕.

석식과 조식이 포함된 올인클루시브 서비스와 료칸의 편안한 분위기와 함께 피로는 풀고 겨울 분위기까지 즐기는 여행을 선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