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호텔 추천 4ㅣ 오션뷰 호텔, 가볼만한 곳, 헤이븐, 라마다, 오션힐, 히든베이 대표 이미지
여기어때 여행매거진

여수 호텔 추천 4ㅣ 오션뷰 호텔, 가볼만한 곳, 헤이븐, 라마다, 오션힐, 히든베이

낭만적인 국내 여행지인 여수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오션뷰 여수 호텔 4곳을 추천드려요. 여수 바다를 가까이서 느낄 수 있는 여수 호텔을 통해 환상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베스트 오션뷰 여수 호텔

ⓒ히든베이호텔

낭만적인 국내 여행지를 찾고있다면 여수 여행 다녀오시는 건 어떨까요? 낮과 밤 모두 매력적인 여수 바다를 보며 제대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국내 추천 여행지 중 한 곳이죠. 오늘은 여수 가볼만한 곳인 아름다운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여수 호텔 4곳을 소개합니다. 이번 주말 가족 혹은 연인들과 함께 국내 여행지 고민이시라면 참고해보세요!


1. 헤이븐 호텔

ⓒ 헤이븐 호텔

여수 밤바다를 가장 가까이서 바라볼 수 있는 첫번째 추천 여수 호텔은 헤이븐 호텔입니다. 이곳은 여수 관광지인 오동도와 낭만포차, 케이블카 등 대표적인 관광 명소를 야경으로 바라볼 수 있는 여수 오션뷰 호텔이에요. 호텔에서부터 여수 관광명소와 멀지 않은데다가, 가성비까지 좋아 국내 여행으로 여수를 선택한 여행객에게 인기있는 숙소랍니다.

ⓒ 헤이븐호텔

객실 타입별로 룸 안에서 여수 오션뷰를 일부/전체 혹은 여수 가볼만한 곳인 거북선 대교와 함께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나누어져 있어, 체크인 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여수 호텔이에요. 2층에 위치한 헤이븐 호텔의 편의시설 중 하나인 인피니티풀에서 바라보는 야경은 해외 못지않은 자연 풍경을 자랑해 멋진 사진과 추억을 만들 수 있어요. 바다와 가까운 숙소이니 파도 소리를 들으며 잠에 들 수 있어 더욱 추천하는 여수 숙소입니다.

여수 호텔 최저가 확인하기
ⓒ여기어때 @빈이mom(좌) @antieros(우)

국내 여행지로 여수를 선택한 여행객에게는 오색찬란하게 빛나는 거북선 대교와 케이블카가 보이는 헤이븐 호텔을 추천드려요. 미래도시처럼 반짝이는 모습이 흥미로운 풍경을 만들어내 여수 여행의 재미를 더한답니다. 룸에서 큰 창가를 통해 바라보는 여수 오션뷰를 즐기고 싶다면 헤이븐 호텔을 방문해 보세요.

☑️ 여기어때 트립홀릭 ‘도화지다’님의 찐리뷰!

여수 오션뷰 호텔인 헤이븐 호텔은 벌써 4번 이상 방문했는데 여전히 좋았습니다. 여수 여행 갈 때마다 헤이븐 호텔에 방문하는 이유는 먼저 위치가 정말 좋고, 뷰도 맛집입니다. 낮에도 예쁜 뷰를 볼 수 있지만 저녁에는 더 예쁩니다. 수영장도 무료로 사용 가능하고 따뜻한 물이 계속 나와서 좋네요 여수 오션뷰 숙소로 헤이븐 호텔 꼭 추천합니다!

가격 : 68,000원 ~

위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757


2.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

ⓒ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

여수 여행하면서 조금 색다르게 바다를 즐기고 싶다면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을 추천드립니다. 호텔 내 24층 루프탑에는 국내 최초 편의시설인 호텔에서 출발하는 짚트랙이 있어, 돌산도 해변까지 바다를 바라보며 다녀올 수 있는 여수 놀거리가 있어요. 국내 최고 높이에서 출발하는 짚트랙인 만큼, 여수 바다를 한 눈에 볼 수 있어, 꼭 숙박이 아니더라도 여수 여행 시 여수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여기어때 @밝고풋풋한43세(좌) @노근한드론(우)

여수 호텔인 라마다 프라자 호텔은 호텔 내 인피니티 풀에서 수영을 하며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에서 보는 바다와는 또 다른 풍경으로 한눈에 펼쳐진 여수 바다를 새롭게 만끽할 수 있는 여수 호텔이죠. 5층 인피니티 풀은 투숙객 전용이라 조금 더 한적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답니다.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

라마다 프라자 호텔이 여수 숙박 시설로 인기인 이유는 수영장과 짚트랙 등 다양한 편의시설이 있을 뿐만 아니라 투숙객을 위해 객실 내 세탁기, 인덕션 등이 비치되어 있어, 여행 뿐만 아니라 일 목적으로 여수를 방문한 투숙객을 위해서도 머물기 좋은 여수 호텔이에요. 5성급 호텔답게 여수엑스포역을 오고 가는 셔틀버스도 운행하고 있어, 일 목적인 브지니스 방문객이나 뚜벅이 여행객에게는 더욱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 여기어때 트립홀릭 ‘사회학적인치아’님의 찐리뷰!

여수 여행 중 가장 만족스러웠던 곳입니다. 돌산 초입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수 시내, 오동도, 크루즈 선착장 등 주요 관광시설이 차로 10분 내외여서 좋았습니다. 룸컨디션도 매우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마음에 들었어요. 침구류가 푹신하고 깨끗해서 꿀잠 잤네요. 세탁기가 있어서 수영복도 세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숙소 위치, 룸컨디션, 편의시설 등 전반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여수오면 또 방문하려고 합니다!

가격 : 80,000원 ~

위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1048-4


3. 여수 오션힐호텔

ⓒ 오션힐호텔

룸 안에서 오션뷰를 편안하게 감상하고 싶다면 여수 오션힐호텔을 방문해보세요. 전 객실이 오션뷰로 체크인 시간 고민하지 않아도 어디서나 낭만적인 여수 바다를 볼 수 있죠. 19층에 위치한 인피니티풀에서는 푸른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기는 완벽한 여수 여행을 즐길 수 있답니다.

ⓒ오션힐호텔

오션힐호텔의 객실은 심플하면서도 따스한 인테리어 덕분에 여수 여행 중 감성을 느낄 수 있고, 창문 옆에 있는 침대에서 일몰도 기분 좋게 감상할 수 있어요. 룸 안에 개별 테라스도 있어, 커피 한잔과 함께 바다를 즐길 수 있어 가성비 여수 여행을 다녀오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오션힐호텔

오션힐호텔은 여수 엑스포역에서 차량으로 약 6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여수 가볼만한 곳인 주변 관광명소도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체크아웃 후에 잠시 짐을 맡기고 못다한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저녁에는 주황빛 일몰도 감상할 수 있어, 여수 주변 맛집 음식을 포장 한 후 룸에서 야경을 보면서 즐기시기를 추천드립니다.

☑️ 여기어때 트립홀릭 ‘날아라빗자루’님의 찐리뷰!

여수 바다가 보고 싶어서 정한 숙소입니다. 데스크에 직원분들이 매우 친절하시고 숙소는 넓고 편안했습니다. 침구가 푹신해 좋았고 테이블과 의자는 바다를 바라보고 쉬기 좋았습니다. 여수 시내에서 멀지 않아서 접근성이 좋은데, 숙소 근처에 편의점과 여수 맛집이 가까워서 편합니다! 조용하고 한적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찾으신다면 여수 오션힐호텔을 추천합니다.

가격 : 77,000원 ~

위치 : 전남 여수시 돌산읍 우두리 1047-8


4. 히든베이 호텔

ⓒ히든베이 호텔

국내 여행지로 조금 더 조용한 여수를 즐기고 싶다면, 여기어때 블랙 숙소로 선정된 히든베이 호텔은 어떠세요? 여수 가볼만한 곳인 관광지와는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해있어 한적하면서도, 전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 모두 감상할 수 있어 잔잔한 여수 바다의 추억 전부를 모두 가져갈 수 있는 여수 추천 호텔이에요.

ⓒ 히든베이 호텔

히든베이 호텔에는 아이와 함께 방문할 수 있는 키즈 스위트룸부터 3면이 바다 전망인 히든 스위트 객실, 누구와도 여수 바다에 푹 빠질 수 있는 스탠다드 룸 등 취향과 여수 여행의 목적에 맞게 객실을 선택 할 수 있어 추천하는 여수 호텔입니다.

© 히든베이 호텔

히든베이 호텔의 장점은 투숙객을 위한 다양한 편의 시설도 빼놓을 수 없는데요. 시원한 바다 전망의 노천탕이 있는 사우나는 남탕에만 있지만, 여행의 피로를 풀어주기에 제격이랍니다. 최신 설비의 피트니스센터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룸까지 있어 가족 단위로 방문해도 좋아요. 관광객으로 붐비지 않고 잔잔한 여수 바다를 만끽하고 싶다면 히든베이 호텔에서 호캉스를 누려 보세요!

☑️ 여기어때 트립홀릭 ‘여기어떤돼지’님의 찐리뷰!

한적한 곳에 있고 좀 숨겨진 듯한 느낌이라 바깥 분위기가 조용했습니다. 주차공간도 넓은 편이라 편히 주차할 수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는 시원하고 바다가 바로 보여서 꿀 같은 곳이었습니다. 넷플릭스가 돼서 마음껏 시청했고, 여수 맛집 음식을 배달해 1층에서 받아 룸에서 먹었어요! 히든베이 호텔은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웠고, 다음에 또 가볼만한 것 같아요~

가격 : 154,000원 ~

위치 : 전남 여수시 신월동 197-30


가볼만한 여수의 관광지

여수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다양한 관광 명소로 유명한 국내 여행지 중 하나인데요. 여수를 방문할 계획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관광 명소들을 소개합니다.


돌산대교

돌산대교는 여수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로, 밤에는 화려한 조명으로 더욱 아름답게 빛나는 곳 중 하나입니다. 이곳에서 바라보는 여수의 야경은 그야말로 장관이에요.


오동도

오동도는 여수 앞바다에 위치한 작은 섬으로, 다양한 식물과 아름다운 해안선이 특징인 곳이에요. 특히 봄철에는 동백꽃이 만개하여 많은 관광객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여수 해상 케이블카

여수 해상 케이블카는 돌산대교와 자산공원을 연결하며, 여수의 아름다운 바다와 도시 전경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수단 중 하나입니다.


향일암

향일암은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사찰이에요. 이곳에서 맞이하는 일출은 그야말로 장관이며, 많은 이들이 새해 첫날 소망과 다짐을 하러 많이 방문하는 곳이에요.


여수 엑스포 해양공원

여수 엑스포 해양공원은 2012년 여수 엑스포가 열렸던 장소로, 현재는 다양한 해양 관련 전시와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어요. 그래서 가족 단위의 관광객들에게 실내 놀거리 중 하나로 추천드립니다.


위에 소개한 여수의 관광 명소들은 여수 여행 시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후에도 놓치지 않고 방문해보셔서, 잊지 못할 여수의 추억을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떨까요?